- 2021년 1월호 가장 따뜻한 색은 흙이다 지난 10년간 국내 도자 브랜드의 저력과 잠재력을 보여준 화소반은 음식을 담기에 좋은 곱고 단아한 그릇으로 팬층의 탄탄한 지지를 받고 있다. 김화중 대표는 화소반 간판을 처음 달던 그때처럼 고객에게 진심을 다하고 품격 있는 여유의 순간을 대접하고자 한다.
- 2021년 1월호 안녕 2021년! 동심을 일깨우는 일러스트 디자인의 달력부터 사진작가의 사진 달력까지 2021년 함께하고 싶은 캘린더 여덟 점.
- 2021년 1월호 2021 인테리어 트렌드 전 세계는 지난 한 해 팬데믹을 겪으며 ‘집’에 더욱 집중하게 되었다. 이전과 사뭇 달라진 집의 역할은 누구도 부인할 수 없다. 여전히 집콕 생활을 이어갈 수밖에 없는 이 특수 상황은 인테리어 트렌드에 어떤 영향을 미칠까? 각 분야의 트렌드 연구 기관이 발표한 2021년 트렌드를 정리했다.
- 2021년 1월호 e편한세상의 새로운 주거 제안, 드림하우스 대림산업의 주거 브랜드 e편한세상이 론칭 20주년을 맞아 리뉴얼을 단행했다. 부산에서 프리 오픈한 ‘드림하우스’를 통해 포스트 코로나 시대의 새로운 주거 문화를 앞서 경험하게 된다.
- 2021년 1월호 공간 속 민화 한 점 공간을 디자인하는 인테리어 디자이너 네 명이 새해의 평안과 안녕을 기원하는 민화 데커레이션을 소개한다.
- 2020년 12월호 셰프의 주방처럼, 쿠킹 홈 프리미엄 주방 가구부터 인체와 환경을 모두 생각하는 위생 가전, 프로 요리꾼을 위한 라이프스타일 제품까지. 어차피 준비하는 집밥이라면 더욱 기분 좋게! 주방은 더 나은 기술과 디자인으로 셰프의 실험실을 연상케 하는 공간으로 재탄생하는 중이다.
- 2020년 12월호 품격 있는 주방을 위한 선택 주방은 심미적 가치와 더불어 안전성과 기능성을 모두 고려해야 한다. 프리미엄 주방을 선보이는 한샘 키친바흐의 제안에 귀 기울여야 하는 이유다.
- 2020년 12월호 다시, 자연으로 ‘지속 가능한 삶’이 가장 중요한 화두가 된 시대다. 풍부한 천연자원을 바탕으로 제작 과정부터 자연 모습을 그대로 활용하고, 환경에 영향을 미치지 않는 전통 수공예 방식을 고집하는 아세안 10개국의 리빙 디자인. 자연 형태와 패턴 그리고 물성의 특징을 고스란히 살린 가구, 조명, 생활 오브제는 공간에 휴식의 에너지를 불어넣는다.
- 2020년 12월호 옥인동 시크릿 가든 종로구 옥인동, 차 한 대가 겨우 지나갈 수 있는 골목길에 자리한 단독주택. 삐뚤빼뚤한 벽과 천장을 걷어내며 드러난 작은 마당, 계단, 입체적 나무 골조에 또 하나의 시간이 켜켜이 쌓여간다.
- 2020년 12월호 나와 마주하는 시간 따뜻한 차 한잔이 주는 여유와 위로는 생각보다 크다. 그 어느 해보다 숨 가쁘던 2020년. WMF 키친미니스 유리 티메이커와 함께 오롯이 나에게 집중하는 시간을 가져보는 것은 어떨까.
- 2020년 12월호 환경을 생각한 착한 가전 에너지 효율을 높이는 데서 한 발 더 나아가 알아서 물을 절약해주고, 음식물 쓰레기 폐기를 도와주는 똑똑한 환경 가전을 모았다.
- 2020년 12월호 우아한 차 한잔 쌀쌀한 날 따끈한 차 한잔을 담아 마실 감각적 찻잔과 소서를 모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