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0년 12월호 셰프의 주방처럼, 쿠킹 홈 프리미엄 주방 가구부터 인체와 환경을 모두 생각하는 위생 가전, 프로 요리꾼을 위한 라이프스타일 제품까지. 어차피 준비하는 집밥이라면 더욱 기분 좋게! 주방은 더 나은 기술과 디자인으로 셰프의 실험실을 연상케 하는 공간으로 재탄생하는 중이다.
- 2020년 12월호 품격 있는 주방을 위한 선택 주방은 심미적 가치와 더불어 안전성과 기능성을 모두 고려해야 한다. 프리미엄 주방을 선보이는 한샘 키친바흐의 제안에 귀 기울여야 하는 이유다.
- 2020년 12월호 다시, 자연으로 ‘지속 가능한 삶’이 가장 중요한 화두가 된 시대다. 풍부한 천연자원을 바탕으로 제작 과정부터 자연 모습을 그대로 활용하고, 환경에 영향을 미치지 않는 전통 수공예 방식을 고집하는 아세안 10개국의 리빙 디자인. 자연 형태와 패턴 그리고 물성의 특징을 고스란히 살린 가구, 조명, 생활 오브제는 공간에 휴식의 에너지를 불어넣는다.
- 2020년 12월호 옥인동 시크릿 가든 종로구 옥인동, 차 한 대가 겨우 지나갈 수 있는 골목길에 자리한 단독주택. 삐뚤빼뚤한 벽과 천장을 걷어내며 드러난 작은 마당, 계단, 입체적 나무 골조에 또 하나의 시간이 켜켜이 쌓여간다.
- 2020년 12월호 나와 마주하는 시간 따뜻한 차 한잔이 주는 여유와 위로는 생각보다 크다. 그 어느 해보다 숨 가쁘던 2020년. WMF 키친미니스 유리 티메이커와 함께 오롯이 나에게 집중하는 시간을 가져보는 것은 어떨까.
- 2020년 12월호 환경을 생각한 착한 가전 에너지 효율을 높이는 데서 한 발 더 나아가 알아서 물을 절약해주고, 음식물 쓰레기 폐기를 도와주는 똑똑한 환경 가전을 모았다.
- 2020년 12월호 우아한 차 한잔 쌀쌀한 날 따끈한 차 한잔을 담아 마실 감각적 찻잔과 소서를 모았다.
- 2020년 12월호 가구가 머물던 풍경 가을의 끝자락, 경기도 광주 파머스대디의 너른 뜰 곳곳에 넥서스에서 수입하는 가구가 하나둘 자리를 잡았다. 세계적 디자인 가구와 계절의 미감이 함께 완성한 한 폭의 그림 같은 풍경을 감상해보시길.
- 2020년 12월호 청소는 가볍게, 집은 쾌적하게! 인테리어의 처음과 끝은 다름 아닌 정리와 청소! 집을 깨끗하고 쾌적하게 가꾸고 싶은 이를 위해 <행복이 가득한 집>과 다이슨코리아가 정리 컨설턴트 정희숙 대표와 함께 다이슨 디지털 슬림™ 청소기를 활용한 청소·정리 클래스를 진행했다.
- 2020년 12월호 식물원과 텃밭을 집으로, 너서리 홈 식물을 기르며 자연을 가까이하는 것에서 한 단계 진화해, 집 안에서 채소를 길러 식탁에 올리는 것까지 가능해진 요즘. 집 안에 머무는 동안 식물과 함께하는 생활을 도와줄 아이템은 점점 다양해지고 있다.
- 2020년 12월호 집에서 워커홀릭 되기, 홈 오피스 재택근무가 늘어난 요즘, 집 안에 나만의 사무실을 꾸리는 경우가 점점 많아진다. 전자 기기와 작은 공간에 두어도 그 자체로 홈 오피스가 되는 의자 하나, 수납장과 테이블 기능을 겸하는 수납장까지. 한정된 공간에 나만의 작은 사무실을 만드는 방법.
- 2020년 12월호 신박한 집 꾸미기 일상에 꼭 필요한 제품으로 삶에 새로운 가치를 부여하는 CJ오쇼핑 리빙 브랜드 앳센셜과 우리집공간컨설팅 이지영 대표가 함께한 ‘신박한 집 꾸미기’ 프로젝트 마지막회. 이번엔 아이가 넷인 다둥이 가족의 아파트가 완전히 달라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