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12년 10월호 추억을 입다 체크 이면에는 여전히 인기를 누리는 복고 무드가 숨어 있다. 체크를 대표하는 타탄체크, 흰색과 검은색이 교차하는 하운즈투스 체크, 마름모꼴 아가일 체크. 향수를 자극하는 추억의 체크를 꺼내본다.
- 2012년 10월호 산들산들 바람 따라 가을 소풍 가을 나들이를 위해 준비한 도시락, 어느덧 계절의 옷을 갈아입은 자연과 그에 어울리는 편안하고 멋스러운 옷차림. 가슴 깊이 들이마시는 맑고 상쾌한 공기가 입맛을 돋운다.
- 2012년 10월호 여자의 스타일에 대하여 오랜 전통을 지닌 프랑스의 패션 하우스 에르메스의 2012 가을·겨울 여성복 컬렉션을 선보이는 무대. 지난 9월 1일 중국 상하이 전시센터에서 열린 패션쇼 현장에 다녀왔다.
- 2012년 10월호 화장의 정석 잘 정돈된 피부에 아름다운 컬러를 알맞게 더하는 것이 화장의 정석이다. 올가을 메이크업 트렌드는 바로 이 원칙에 충실하다. 생기를 머금은 피부, 금빛으로 반짝이는 눈매, 관능과 기품을 동시에 지닌 붉은 입술로 이 가을을 더욱 농염하게 물들여라.
- 2012년 10월호 이 계절의 금빛 보석 秋收 아웃렛에서 구입한 저렴한 티셔츠 차림이라 해도 고급 시계나 눈에 띄는 목걸이를 매치하면 남다른 품격이 더해진다. 쌀쌀한 가을, 따뜻한 느낌을 주는 금빛 보석들을 엄선했다. 개성 있는 스타일 감각과 고상한 기품을 동시에 드러낼 수 있는 시계와 주얼리를 소개한다.
- 2012년 10월호 가을 속으로 트렌치코트만큼 클래식하면서도 트렌디한 옷은 없다. 시대와 성별, 나이를 막론하고 늘 한결같은 사랑을 받아온 이유다. 여유로운 가을 오후, 햇살 좋은 도시에서 산책을 즐기는 아홉 명의 사람을 만났다.
- 2012년 9월호 무엇이 올가을을 특별하게 하는가 올가을에는 어떤 유행이 우리의 안테나를 자극할 것인가. 신비로운 바이올렛 컬러, 화려하고 고급스러운 바로크 스타일, 매력적인 블랙 가죽, 드라마틱한 기하학 패턴…. 2012년 가을을 빛낼 새로운 패션 키워드 4.
- 2012년 9월호 버버리 월드 라이브(Burberry World Live) 런던에서 가장 관광객 및 유동인구가 많은 거리이자 세계적으로 유명한 새빌 거리(Savile Row)와 본드스트리트(Bond Street) 한 가운데 버버리의 새로운 매장이 오픈된다. 럭셔리 브랜드의 모든 것을 경험 할 수 있도록 창조된 이곳은 버버리 웹사이트(Burberry.com)을 그대로 옮겨 놓은 듯한 모습이다. 전 세계 최대 규모의 플래그십 스토어가
- 2012년 9월호 환절기, 민감해진 피부를 한방으로 한 방에 다스려라 계절이 바뀔 때마다 푸석하고 칙칙해지는 피부 고민은 모든 여자의 숙명일까? 피부를 쉽고 간단하게 다스려 예전 피부로 되돌릴 수 있다면 좋겠지만, 나이 들수록 피부가 회복되는 데 걸리는 시간은 더디고 효과는 미미하기만 하다. 어느새 가을로 접어든 요즘, 민감해진 피부의 면역력을 높이고 손상된 피부를 회복시키는 기능성 한방 화장품에 주목할 것.
- 2012년 9월호 내 생애 가장 찬란한 순간 노화를 막기 위한 끝없는 연구와 좀 더 어려 보이길 원하는 여성의 본능이 만나 놀라운 효능의 안티에이징 제품을 탄생시키고 있다. 첨단 기술과 혁신적 성분으로 무장한 최신 화장품 중 지금 가장 주목할 만한 안티에이징 제품을 집중 조명하고, 기자와 독자가 직접 사용해본 생생한 체험기를 공개한다.
- 2012년 9월호 꿈을 담은 가방 생각의 전환과 마음의 순화가 필요한 일상, 우리는 꿈꾸고 상상의 나래를 펼쳐볼 시간이 필요하다. <행복>은 4인의 공예가와 함께 MCM 가죽 공방을 찾았다. 쓰고 남은 가죽 조각과 폐자재를 재활용해 패션 그 이상의 문화를 함께 나누고 싶어서였다. 평범한 생활과 예술적 삶이 서로 맞닿아 있음을 전하기 위해 제작한 네 개의 가방에는 지극히 개인적인
- 2012년 9월호 몸과 마음을 위한 힐링 타임 몸이 가장 편안해하는 면, 여유로운 실루엣, 눈에 휴식을 주는 내추럴 컬러의 옷을 입는다. 토요일 오후 음악과 책, 가까운 벗과 나눈 향긋한 차 한잔이 마음을 쉬게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