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12년 12월호 우리 둘만의 크리스마스 거실에 장작불이 타오르고 유리창에 낀 성에는 보석처럼 반짝인다. 꽃을 꽂고 칠면조 고기를 굽고…집 안은 온통 크리스마스 분위기. 마음을 전하는 이 겨울, 그가 나를 저녁 식사에 초대했다.
- 2012년 11월호 유통기한 확인하셨어요? 계절 따라 유행 따라 하나 둘 구입한 화장품. 이 수분 크림을 작년 겨울에 샀나, 재작년 여름에 샀나? 바르자니 찝찝하고 버리자니 아까운 화장품 때문에 고민이라면 지금부터라도 화장품 보관법과 유통기한 확인법을 숙지해둘 것.
- 2012년 11월호 수분 충전이 필요한 계절 쌀쌀한 바람과 건조한 날씨로 나날이 푸석푸석해지고 나이 들어 보이는 피부. 가을이 깊어갈수록 주름도 깊어간다면 체계적으로 수분 관리를 시작해야 한다. 11월은 여름 햇빛만큼 강렬한 자외선에 시달린 피부를 달래고 겨울의 추위에 대비하는 시차적응 보습 관리가 필요한 시점이다.
- 2012년 11월호 알쏭달쏭 화장품 이름 풀이 뒤섞여 있는 프랑스어와 영어, 게다가 암호 같은 각종 성분 표기, 우리를 혼란스럽게 하는 화장품 이름. 라벨에 자주 나오는 용어와 그 효능을 정리했다. 이제 헛갈리지 말고 똑똑하게 선택하자.
- 2012년 11월호 따끈하게 홈 스파 하세요 뚝 떨어진 기온 탓에 어깨는 뻐근하고 피부는 까칠하다. 이럴 땐 스파만 한 게 없다. 따뜻한 욕조에 몸을 뉘고 여유로운 기분을 만끽하고픈 요즘, 피부를 보드랍게 가꾸고 뻐근한 몸을 나긋나긋 풀어줄 홈 스파로 초대한다.
- 2012년 11월호 패션 24시 유행을 분별 있게 받아들여 내 것으로 만들고, 베이식 아이템을 조화롭게 버무릴 줄 아는 여자. 이 시대 지혜로운 멋쟁이의 패션 일지를 들여다보았다.
- 2012년 11월호 아름다운 수작업의 결실 그 어느 때보다 창의적인 백과 슈즈의 등장이 두드러진다. 노련함과 예술적 감각이 엿보이는 수작업 디테일의 패션 소품.
- 2012년 11월호 겨울의 길목에서 기분 좋은 감촉의 울 코트, 부드럽게 온기를 품은 니트 코트, 언제나 세련된 블랙 코트…. 다가올 계절을 위해 한발 앞선 패션 감각을 들여다본다.
- 2012년 10월호 당신도 그루밍족입니까? 고가의 패션 아이템부터 화장품, 피트니스에 이르기까지 스타일을 멋지게 유지하는 것에 아낌없이 투자하는 남자의 등장은 메트로섹슈얼 이후 하나의 현상을 넘어 문화로 자리 잡았다. 그런데 최근에는 메이크업과 미용 시술에도 적극적인 그루밍족이 급격히 늘고 있다. 오직 남자만을 위한 그루밍 방법을 소개한다.
- 2012년 10월호 구두를 알면 격이 보인다 과거의 신발은 신분을 드러내는 상징물이었다. 어떤 신발을 신느냐에 따라 지위를 평가하려는 경향은 지금도 마찬가지. 신사라면 옷의 격식에 따라 구두 종류를 선택할 줄 알아야 한다.
- 2012년 10월호 피부를 위한 원료를 찾아라! 인삼, 검은콩, 해초, 살구, 꿀 등 화장품 성분표를 보면 익숙한 이름이 많다. 그런데 그 원료가 피부에 어떤 영향을 줄까? 그래서 효능을 알아봤다. 결론! 먹어서 좋은 건 피부에 발라도 좋다.
- 2012년 10월호 지금 구입하면 좋은 외투 성숙한 테일러드 재킷, 안락함이 느껴지는 니트 카디건, 다채롭게 변형된 트렌치코트, 섹시한 매력의 블랙 가죽 재킷. 스타일리스트 4인이 올가을 눈에 띄는 외투를 추천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