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13년 8월호 여름 향기 비싼 옷을 입지 않아도, 완벽한 메이크업을 하지 않아도 더욱 아름다워질 수 있다. 불쾌지수 높은 8월의 폭염 속에서도 싱그럽고 산뜻한 기분을 선사하는 여름 향수 하나면 충분하다.
- 2013년 8월호 바캉스 후 피부가 보내는 S.O.S 제주 올레길에서 혹은 브라질 코파카바나 해변에서, 여름휴가를 어디에서 보냈건 바캉스 기간에는 야외 활동이 많아지게 마련이다. 모처럼의 휴가는 달콤했건만, 그 후 겪게 되는 피부 트러블은 당신을 늙게 만든다. 여름휴가 후 흔히 겪는 피부 건조함과 화상, 얼룩덜룩한 다크 스폿에 대처하는 빠르고 현명한 네 가지 방법을 지금 당장 실천하라.
- 2013년 7월호 낮은 발걸음 여름엔 아찔한 굽의 하이힐보다 편안한 신발에 더 끌린다. 멋까지 겸비한 여름 신발의 열 가지 발자국을 따라가보자.
- 2013년 7월호 여행 가방 홀가분하게 꾸리기 떠날 때는 제법 날렵하던 가방이 돌아올 때는 십중팔구 살이 쪄서 온다. 짐은 쉽사리 불어나는 법이다. “설마 그렇게 큰 트렁크를 가져가는 건 아니겠지? 그 옷 다 입을 거야?” 남편은 여행 때마다 짐을 줄이고 ‘노른자위’만 챙기라는 잔소리를 했고, 그 덕분에 ‘여행 패션 일정표’를 작성하는 습
- 2013년 7월호 수영복이 멋진 해변의 여인 뭐니 뭐니 해도 여름휴가엔 물놀이가 빠질 수 없다. 태양이 작열하는 바닷가, 고급스러운 호텔 수영장, 휴양지의 리조트에서 추억을 함께할 최신 수영복 리스트.
- 2013년 7월호 무엇을 보나요? 당신이라면 아일랜드에서 맥주를 마시겠어요, 아니면 스코틀랜드에서 산천어를 낚아보시겠어요? 여름휴가를 어디에서 보내든 멋진 선글라스와 책 한 권은 꼭 챙겨 가세요. 최신 선글라스와 출판사 아홉 곳의 편집장이 추천하는 ‘휴가지에서 읽기 좋은 책’을 소개합니다.
- 2013년 7월호 털 보이지 마세요 ‘ 겨 털 ’ 제모는 필수요, 다리와 팔 제모는 기본, 비키니 라인과 입가 제모는 선택인 요즘, 몸매 관리보다 털 관리가 더욱 시급한 계절이다. 시원한 노출을 도와줄 다양한 제모 방법부터 셀프 제모 제품까지, 털털한 여자도 꼼꼼하게 제모할 수 있는 알짜 정보를 모았다.
- 2013년 7월호 매끈한 발을 위하여 발뒤꿈치에 두꺼운 각질이 쌓여 있다면 마놀로 블라닉과 지미 추의 ‘신상 샌들’을 신는 게 다 무슨 소용이겠는가. 복숭앗빛의 어여쁜 뒤꿈치를 만들기 위해 꼭 필요한 발 전용 제품들.
- 2013년 7월호 번들거림이여 이제 안녕! 자외선 차단부터 피지 컨트롤, 미백, 보습 작용까지 다목적 기능을 겸비한 효과 빠른 파우더 팩트 여덟 개.
- 2013년 7월호 여름엔 밀짚모자 청순 가청련한 여주인공을 떠올리게 하는 챙이 넓은 모자부터 중성적 매력의 중절모까지, 다채로운 밀짚모자를 모았다. 각각 생김새는 다르지만 모두 시원하게 스타일을 살려주는 여름철 멋 내기 필수품이다.
- 2013년 7월호 일거양득 혹은 그 이상 보습, 주름 개선, 미백, 자외선 차단. 이 모든 것을 해결하고 싶은데 방법이 너무 복잡하다. 뭐부터 발라야 할지 순서를 외기도 힘겨울 지경. 화장대 위 무질서를 깔끔하게 정리해줄 멀티 기능 화장품을 주목할 때다.
- 2013년 7월호 한여름 낮의 꿈 선베드에 누워 칵테일을 음미하고, 멋스러운 자태로 푸른 잔디 위를 거니는 영화 속 여배우처럼 7월의 햇살보다 눈부신 화려한 휴가를 꿈꾸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