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13년 7월호 수영복이 멋진 해변의 여인 뭐니 뭐니 해도 여름휴가엔 물놀이가 빠질 수 없다. 태양이 작열하는 바닷가, 고급스러운 호텔 수영장, 휴양지의 리조트에서 추억을 함께할 최신 수영복 리스트.
- 2013년 7월호 무엇을 보나요? 당신이라면 아일랜드에서 맥주를 마시겠어요, 아니면 스코틀랜드에서 산천어를 낚아보시겠어요? 여름휴가를 어디에서 보내든 멋진 선글라스와 책 한 권은 꼭 챙겨 가세요. 최신 선글라스와 출판사 아홉 곳의 편집장이 추천하는 ‘휴가지에서 읽기 좋은 책’을 소개합니다.
- 2013년 7월호 털 보이지 마세요 ‘ 겨 털 ’ 제모는 필수요, 다리와 팔 제모는 기본, 비키니 라인과 입가 제모는 선택인 요즘, 몸매 관리보다 털 관리가 더욱 시급한 계절이다. 시원한 노출을 도와줄 다양한 제모 방법부터 셀프 제모 제품까지, 털털한 여자도 꼼꼼하게 제모할 수 있는 알짜 정보를 모았다.
- 2013년 7월호 매끈한 발을 위하여 발뒤꿈치에 두꺼운 각질이 쌓여 있다면 마놀로 블라닉과 지미 추의 ‘신상 샌들’을 신는 게 다 무슨 소용이겠는가. 복숭앗빛의 어여쁜 뒤꿈치를 만들기 위해 꼭 필요한 발 전용 제품들.
- 2013년 7월호 번들거림이여 이제 안녕! 자외선 차단부터 피지 컨트롤, 미백, 보습 작용까지 다목적 기능을 겸비한 효과 빠른 파우더 팩트 여덟 개.
- 2013년 7월호 여름엔 밀짚모자 청순 가청련한 여주인공을 떠올리게 하는 챙이 넓은 모자부터 중성적 매력의 중절모까지, 다채로운 밀짚모자를 모았다. 각각 생김새는 다르지만 모두 시원하게 스타일을 살려주는 여름철 멋 내기 필수품이다.
- 2013년 7월호 일거양득 혹은 그 이상 보습, 주름 개선, 미백, 자외선 차단. 이 모든 것을 해결하고 싶은데 방법이 너무 복잡하다. 뭐부터 발라야 할지 순서를 외기도 힘겨울 지경. 화장대 위 무질서를 깔끔하게 정리해줄 멀티 기능 화장품을 주목할 때다.
- 2013년 7월호 한여름 낮의 꿈 선베드에 누워 칵테일을 음미하고, 멋스러운 자태로 푸른 잔디 위를 거니는 영화 속 여배우처럼 7월의 햇살보다 눈부신 화려한 휴가를 꿈꾸다.
- 2013년 7월호 한산모시 누군가가 일러주지 않으면 그냥 지나칠 법한 초록 잎사위, 깻잎처럼 생긴 모시풀은 여름이면 더욱 싱그러운 푸른빛을 뿜는다. 예부터 모시는 ‘모시고 입는 옷’이라는 말이 있을 정도로 귀한 옷이었다. 그도 그럴 것이 밭에서부터 베틀까지 한산 모시가 태어나는 전 공정은 오로지 사람 손으로 작업한다. 모시 껍질을 벗기고 찢어 실 원료를 만드는 태모시부터 실을 만드는
- 2013년 6월호 삼단 같은 나의 머릿결 여자라면 누구나 윤기가 흐르고 찰랑이는 건강한 머릿결을 원한다. 하지만 파마와 염색, 드라이 등으로 빗자루처럼 푸석푸석해지기 일쑤. 풍성하고 윤기 있는 머릿결로 가꿔줄 트리트먼트 제품을 소개한다.
- 2013년 6월호 손끝에 팝아트 손톱에 컬러를 입히면 자연스레 손짓도 달라진다. 올여름 유행하는 팝 컬러를 손끝에 물들여볼 것.
- 2013년 6월호 티 없는 아름다움 요즘은 또렷한 이목구비보다 피부가 깨끗해야 미인이다. 여름이 오면 더욱 짙어지는 그림자, 잡티를 지우는 두 가지 방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