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17년 1월호 정유년, 비상의 날개를 펴라 기분 좋은 꿈을 꿨다. 시조 설화에 등장하는 하얀 닭과 어우러져 노닐었다. 대한민국 패션의 현재와 미래를 이끌 신진 디자이너들의 옷을 걸치니 어깨에 날개가 돋았다.
- 2017년 1월호 폐기물의 재발견 폴리에스테르, 면과 가죽, 금속 그리고 종이까지. 대부분의 사람이 쓸모를 다했다고 생각하는 제품의 소재에 디자이너들이 새로운 생명을 불어넣었다. 버려지는 소재, ‘업사이클 디자인’으로 다시 태어나다.
- 2016년 12월호 금빛 여운 12월에 가장 주목해야 할 색상인 골드. 화려하게 반짝이며 멀리서도 존재감을 드러내는 금빛의 우아하고 아름다운 자태를 피부에 더해야 할 때다.
- 2016년 12월호 내 귀에 금빛 귀고리 요즘 커스텀 주얼리 중 가장 눈에 띄는 것은 바로 미니멀한 디자인의 골드 컬러 귀고리. 그중에서도 눈에 확 띌 정도로 크기가 큰, 착용했을 때 패션에 포인트가 될 귀고리를 모았다.
- 2016년 12월호 손목 위 다이내믹 블루 여행을 즐기거나 비행을 할 때, 혹은 바다를 누비는 순간에도 매혹적인 빛을 발하는 블루 컬러 시계. 시계의 얼굴인 다이얼을 블루 컬러로 표현한 열한 개의 시계가 신비로운 자태를 드러낸다.
- 2016년 12월호 파티에 갈 때 연말연시 각종 모임이나 파티 룩의 포인트가 되어줄 클러치백과 네일 아트의 여섯 가지 공식.
- 2016년 12월호 세상 가장 행복한 크리스마스 화려한 오너먼트, 크리스마스트리와 산타클로스의 순록… 환상적인 성탄절 파티에 당신을 초대합니다.
- 2016년 12월호 로맨틱 홀리데이 크리스마스가 기다려지는 이유 중 하나는 바로 이맘때면 등장하는 한정 에디션 때문이다. 아티스트와의 협업, 특별한 디자인으로 바라보기만 해도 즐겁고, 한정 판매로 구매욕을 자극하는 홀리데이 뷰티 아이템을 소개한다.
- 2016년 12월호 뮤즈의 스타일을 따라 영화 속에서도 시선을 끄는 리틀 블랙 드레스. 여배우 네 명에게 모티프를 얻은 아이코닉 LBD 스타일.
- 2016년 12월호 나의 넘버원 스타일 아이템 각종 모임과 파티에서 주목받는 패션계 리더부터 디자이너까지, 그들이 LBD를 1순위 스타일 아이템으로 꼽는 이유.
- 2016년 12월호 리틀 블랙 드레스, 여자의 특권 혹자는 ‘짧은 검정 치마’에 무얼 그리 의미를 부여하느냐고 의아해할지도 모르겠다. 오늘날 ‘개성 표현’이라는 명분 아래 자유롭게 의상을 입는 우리는 상상이 잘 되지 않지만, 불과 한 세기 전만 해도 여성의 의상은 구속과 편견에 사로잡혀 있었다. 그러한 사회적 시선과 맞선 용감한 옷이 바로 리틀 블랙 드레스(LBD)다.
- 2016년 12월호 베스트뷰티 30 올 한 해 동안 높은 판매율을 기록한 화장품을 한자리에 모았다. 소비자가 꾸준히 찾는 데는 이유가 있는 법이니, 여기 소개하는 아이템의 효과는 믿을 수 있다는 말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