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16년 12월호 파티에 갈 때 연말연시 각종 모임이나 파티 룩의 포인트가 되어줄 클러치백과 네일 아트의 여섯 가지 공식.
- 2016년 12월호 세상 가장 행복한 크리스마스 화려한 오너먼트, 크리스마스트리와 산타클로스의 순록… 환상적인 성탄절 파티에 당신을 초대합니다.
- 2016년 12월호 로맨틱 홀리데이 크리스마스가 기다려지는 이유 중 하나는 바로 이맘때면 등장하는 한정 에디션 때문이다. 아티스트와의 협업, 특별한 디자인으로 바라보기만 해도 즐겁고, 한정 판매로 구매욕을 자극하는 홀리데이 뷰티 아이템을 소개한다.
- 2016년 12월호 뮤즈의 스타일을 따라 영화 속에서도 시선을 끄는 리틀 블랙 드레스. 여배우 네 명에게 모티프를 얻은 아이코닉 LBD 스타일.
- 2016년 12월호 나의 넘버원 스타일 아이템 각종 모임과 파티에서 주목받는 패션계 리더부터 디자이너까지, 그들이 LBD를 1순위 스타일 아이템으로 꼽는 이유.
- 2016년 12월호 리틀 블랙 드레스, 여자의 특권 혹자는 ‘짧은 검정 치마’에 무얼 그리 의미를 부여하느냐고 의아해할지도 모르겠다. 오늘날 ‘개성 표현’이라는 명분 아래 자유롭게 의상을 입는 우리는 상상이 잘 되지 않지만, 불과 한 세기 전만 해도 여성의 의상은 구속과 편견에 사로잡혀 있었다. 그러한 사회적 시선과 맞선 용감한 옷이 바로 리틀 블랙 드레스(LBD)다.
- 2016년 12월호 베스트뷰티 30 올 한 해 동안 높은 판매율을 기록한 화장품을 한자리에 모았다. 소비자가 꾸준히 찾는 데는 이유가 있는 법이니, 여기 소개하는 아이템의 효과는 믿을 수 있다는 말씀!
- 2016년 11월호 자연에서 영감받다 선인장부터 산호초, 동물부터 곤충까지. 가장 위대한 디자인, 자연의 모습을 담은 하이 주얼리 컬렉션을 모았다.
- 2016년 11월호 자연스러운 품격, 베지터블 레더 환경오염 문제가 대두되면서 패션계에도 다양한 친환경 소재가 각광받고 있다. 그중에서도 환경과 인체에 해가 가지 않도록 가공하는 베지터블 레더는 부드러운 촉감 덕에 소비자뿐 아니라 가죽 전문가들도 선호하는 소재다.
- 2016년 11월호 착한 용기 내용물이 피부에 이로우면 무엇 하랴? 담고 있는 용기가 지구환경에 해롭다면 부질없는 일. 소비자가 제품을 다 쓴 후 버려지는 순간까지 생각한 기특한 화장품.
- 2016년 11월호 다시 깨닫는 발효의 매력 김치, 된장, 요구르트 등 발효 식품이 몸에 좋다는 건 다 안다. 그런데 구체적으로 왜 이로운지 설명할 수 있는 사람은 몇이나 될까? 매우 과학적이고 현대적이며, 몸과 마음 그리고 피부에도 유용한 발효 이야기를 들어보길.
- 2016년 11월호 마음까지 따뜻해지는 페이크퍼 패션계에 ‘착한 소비’가 키워드로 떠오르면서 주목받은 페이크 퍼. 코트부터 머플러, 가방까지 겨울을 앞두고 눈에 띄는 페이크 퍼 아이템을 모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