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16년 10월호 여자의 보물, 가슴 여자에게 가슴은 유독 감정적으로 대하게 되는 신체 부위다. 자신감의 원천이기도 하고, “왜 이 모양이니?” 하며 불만이 가득할 수도 있다. 어느 쪽이든 중요한 건 아프지 않아야 한다는 것. 주변을 둘러보면 유방암으로 가슴이나 생명을 잃은 지인을 쉽게 만날 수 있을 것이다. 유방암은 발병률이 높은 만큼 누구에게나 방심은 금물. 10월 유방암 예방의 달을 맞아
- 2016년 10월호 로맨스를 부르는 가을 향기 사랑에 빠지고 싶은 계절, 가을. 로맨스를 꿈꾸는 당신을 위해 사랑스럽고 생기 넘치는 첫인상을 시작으로 여성스럽고 우아한 여자로 완성해줄 향수 신제품을 모았다.
- 2016년 10월호 나처럼 매봐요, 요렇게! 스타일 고수 4인이 직접 선보인 스카프 활용법에 대한 이상적 본보기.
- 2016년 10월호 현대적 장신구 옷장 속 스카프를 모두 펼쳐서 찬찬히 들여다보기를. 부드러운 직물을 물들인 다채로운 색상, 감성을 일깨우는 그림이나 패턴은 마치 화가의 예술 작품 못지않게 아름답다. 지 금까지 스카프를 그저 추울 때 목에 두르는 도구로 인식했는가? 그렇다면 이제부터라도 스카프의 고결한 멋을 보려고 애쓰기를.
- 2016년 10월호 컬러룸 가을이 되면 단풍이 들고 자연 색채에 변화가 오듯, 여자의 얼굴에도 변신이 필요하다. 가장 쉬운 방법은 립 메이크업에 힘을 주는 것. 때마침 아름다운 색상과 다양한 질감으로 무장한 제품이 대거 등장, <행복> 팀이 먼저 써봤다.
- 2016년 10월호 원더풀! 컬러풀 스카프! 억새가 노랗게 고개를 숙이고 하늘이 드높게 펼쳐진다. 바 람 을 느끼며 도심에서 힐링하는 여인의 자유로운 패션 스타일에서 빼놓을 수 없는 컬러풀 스카프!
- 2016년 9월호 눈썹 화장의 진화 도구의 발달은 삶의 질을 높여준다. 메이크업도 마찬가지. 특히 최근 눈에 띄는 발전을 보인 건 눈썹 제품. 종류가 다양해진 덕분에 연출법도 한결 쉽고 편리해졌다.
- 2016년 9월호 나를 위한 작은 사치, 예쁜 비누 욕실 세면대에 좋은 비누 하나 올려놓는 것만으로도 일상에서 나와 가족의 행복지수가 높아진다. 향수처럼 향기롭고, 보석처럼 예쁜 팔방미인 뷰티 아이템, 비누!
- 2016년 9월호 상쾌하고 '쿨'한 머릿결 오후가 되면 과다한 피지로 앞머리가 뭉치거나, ‘당장 샴푸를 해야 할 것 같은’ 느낌이 더 빨리 찾아오지 않는가? 샴푸 하나만 제대로 된 쿨링 샴푸로 바꿔도 찝찝한 기분을 해결하는 데 도움을 준다.
- 2016년 9월호 2016 안티에이징 키워드 유난히 뜨거웠던 여름을 지나고 보니 아뿔싸, 피부에 기미가 거뭇거뭇하게 올라왔는가? 어느 날 마주한 거울 속 자신의 모습이 유독 지치고 나이 들어 보일 때처럼 우울함이 밀려오는 날도 없다. 최근 이 같은 경험을 한 적이 있다면 더더욱 피부 관리에 관심이 쏠릴 터. 매년 이맘때면 뷰티 시장에 안티에이징 제품이 대거 출시되곤 한다. 올해도 마찬가지로 한층 진보
- 2016년 9월호 色다른 유행 가방 화려한 색상, 유니크한 디자인으로 시선을 사로잡는 네 가지 스타일의 가방. 쇼핑 리스트에 올려두어야 할 유행 예감 가방을 모았다.
- 2016년 9월호 간편하게 한 장씩, 시트 마스크 바야흐로 시트 마스크 전성기다. ‘1일 1팩’이 유행처럼 번지면서 중요한 날을 앞두고 피부를 위한 긴급 처방으로 입소문을 탄 스테디셀러 시트 마스크는 물론, 사용법을 주의 깊게 살펴보고 써야 하는 독창적 방식의 시트 마스크까지 수많은 제품이 쏟아지고 있다. 뷰티에 관심 많은 <행복> 기자 4인이 각기 다른 열여덟 개의 시트 마스크를 써봤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