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12년 12월호 집, 겨울을 초대하다 모노콜렉션의 2013년 트렌드의 한 조각, 화이트 온 화이트white on white를 테마로 펼친 어느 서정적인 노매딕 하우스. 원하는 대로 변주가 가능한 모듈 가구와 쿠션으로 구성한 이 텐트 하우스와 갈대숲이 자아내는 초현실주의 작품 같은 초겨울의 고즈넉한 풍경 속으로.
- 2012년 12월호 언제나 곁에 두고 싶은 개와 고양이 고개를 갸우뚱거리거나 하품을 하는 모습만 봐도 웃음이 나오는 사랑스러운 존재 반려 동물. 반려 동물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인테리어 소품의 디자인 모티프로 활용되고 있다. 개와 고양이를 키우고 싶지만 여건이 안 된다면 이런 소품으로 대신 위로하길.
- 2012년 12월호 낯섦과 익숙함의 하모니 마감재의 거친 느낌을 부각시키는, 이른바 노출 인테리어를 일반 가정에서 소화하기란 생각처럼 쉽지 않다. 그러나 이 집에서 주인공 역할을 하는 것은 다행히 제멋에 취한 인테리어가 아니라, 이 공간에 살고 있는 사람이자 그들이 사랑하는 물건이다. 낯선 공간에 익숙함을 끌어들인 가장 현실적이면서도 현명한 사례를 만나본다.
- 2012년 12월호 아이와 키덜트족을 위한 공간, 유니크한 아이템 집합소 매일 무엇을 입을까 고민하며 머물게 되는 공간 드레스룸. 어떻게 정리하느냐에 따라 당신의 패션 센스도 높아진다는 사실! 취향과 라이프스타일을 반영한 네 가지 스타일의 드레스룸을 제안한다.
- 2012년 12월호 잘 감추는 것이 곧 체계적인 수납, 미니멀리즘과 시크함이 공존하는 드레스룸 매일 무엇을 입을까 고민하며 머물게 되는 공간 드레스룸. 어떻게 정리하느냐에 따라 당신의 패션 센스도 높아진다는 사실! 취향과 라이프스타일을 반영한 네 가지 스타일의 드레스룸을 제안한다.
- 2012년 12월호 좁은 공간을 효율적으로, 내추럴 스타일 드레스룸 매일 무엇을 입을까 고민하며 머물게 되는 공간 드레스룸. 어떻게 정리하느냐에 따라 당신의 패션 센스도 높아진다는 사실! 취향과 라이프스타일을 반영한 네 가지 스타일의 드레스룸을 제안한다.
- 2012년 12월호 클래식과 모던을 넘나드는 패션 컬렉터를 위한 쇼룸 매일 무엇을 입을까 고민하며 머물게 되는 공간 드레스룸. 어떻게 정리하느냐에 따라 당신의 패션 센스도 높아진다는 사실! 취향과 라이프스타일을 반영한 네 가지 스타일의 드레스룸을 제안한다.
- 2012년 12월호 행단일기杏壇日記 은행잎이 떨어지기 시작하는 어느 날, <생명의 노래> 연작으로 유명한 김병종 화백의 퇴촌 한옥을 찾았다. 보름달이 맺어준 인연으로 햇볕을 담뿍 머금고 가을마다 노란 옷으로 갈아입는, 작지만 의젓한 집 ‘함양당含陽堂’. 전통은 지키되 불편한 점은 개선한 실용 한옥의 모범 답안이다.
- 2012년 12월호 나에게 집이란 입체적인 회화다 서민희 씨는 집을 꾸미려고 할 때 스타일을 규정짓기보다는 정서를 채워줄 수 있는 매개체로 평소 좋아하는 작가의 작품에서 컬러를 잡았다. 눈과 마음이 편안해지는 그레이 톤의 집, 가회동 언덕배기에 그 집이 있다.
- 2012년 12월호 달콤한 인생 레스토랑 컨설팅계에서 최고의 감식안을 지닌 ‘비 마이 게스트BE MY GUEST’ 의 김아린 대표. 더 스테이트 타워, SSG 푸드마켓, 텔미어바웃잇, 무이무이, 레 트로아 등 이른바 내로라하는 공간의 조명등 밝기부터 냅킨의 색상까지 훤히 꿰뚫고 있는 그는 늘 트렌디하고 진정성 넘치는 프로젝트를 선보인다. ‘oo 스타일’ ‘oo처럼’이 아닌 바로 자신, ‘
- 2012년 12월호 건강과 안전, 에너지 절약까지! 파크론 온수 매트 사랑에도 노력이 필요하다는 건 이제 다섯 살짜리 꼬마도 압니다. 그러나 이처럼 간단명료한 명제도 현실 앞에선 늘 속수무책이지요. 세대를 불문하고 마음을 표현하기란 정말 쉽지 않습니다. 사랑하는 마음, 고마운 마음, 미안한 마음…. 평소 쑥스러워 하지 못한 말, 어렵게 어렵게 마음에 간직한 말을 꺼내놓는 데 선물만 한 것도 없습니다. 그런데 어떤 선물을 골라
- 2012년 12월호 날이면 날마다 오는 기회가 아닙니다 독특하다, 태생부터 남다르다! 시선을 사로 잡는 특별한 한정품이 이번 시즌에도 어김없이 찾아왔다. 지금이 아니면 살 수 없는 리미티드 에디션 총출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