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06년 9월호 향기 그 이상, 이미지와 스토리를 입는다 달콤하게 귓가를 녹이는 밀어보다, 시선을 놓지 않는 화려한 색보다 더 많은 의미와 분위기를 담은 향수. 호사스러운 감각의 제국에 입성하려면 내 마음을 끄는 향수 속 스토리와 모티프를 먼저 파악해보자. 향수 패키지와 그 이미지를 짝지어보는 매칭 게임.
- 2006년 6월호 반짝이는 비즈, 많을수록 더 예쁘다 비즈beads는 본래 염주알을 뜻했다고 하지요. 지금은 목걸이, 팔찌 등 실에 꿰여 장신구에 쓰이는 작은 구슬을 통칭하는 말이 되었습니다. 알알이 반짝이는 작은 비즈는 크기가 큰 투명 소재로는 불가능한 로맨틱한 느낌을 만듭니다.
- 2006년 6월호 여름 향수, 7인의 아티스트와 조우하다 스킨 케어, 메이크업 제품과는 별개로 독자적인 영역을 차지하고 있는 향수. 후각이 이끄는 분위기와 이미지는 다른 화장품과는 또 다른 아름다움을 구축한다. <행복>에서는 시원하고 달콤한 여름 향수와 잘 어울리는 일곱 명과 공동 작업을 해보았다. 그들이 제안하는 서머 향수로 올 여름엔 향기 이상의 가치를 얻어보면 어떨까?
- 2006년 5월호 태양 앞에서 당당한 색깔 있는 이유 사계절 내내 패션 액세서리로 각광을 받는 선글라스가 비로소 제 물 만날 때. 아직까지도 자신의 패션 스타일에 맞게 골라 쓸 선글라스를 찾지 못했다면 아래 제품에 주목해보자. 화이트 프레임, 복고풍의 빅 사이즈, 독특한 장식형이 가미된 스타일, 보잉 선글라스. 이 네 가지 스타일만 기억해도 패션 감각 지수가 높게 올라갈 것이다.
- 2006년 5월호 스티치 작은 바늘과 한 가닥의 실로 한 땀 한 땀 이어가는 스티치는생활 소품에 새로운 매력을 불어넣어 준다. 삐뚤삐뚤하고 불규칙적인 바느질 선은 매끈한 기성 제품에서는 찾아보기 힘든 정겨움과 개성을 만든다. 너무 심플해서 밋밋하고 오래 사용해서 익숙한 패브릭 소품에 작은 노력으로 신선한 감각을 더해 보자.
- 2006년 5월호 태양 앞에서 당당한 색깔 있는 이유 사계절 내내 패션 액세서리로 각광을 받는 선글라스가 비로소 제 물 만날 때. 아직까지도 자신의 패션 스타일에 맞게 골라 쓸 선글라스를 찾지 못했다면 아래 제품에 주목해보자. 화이트 프레임, 복고풍의 빅 사이즈, 독특한 장식형이 가미된 스타일, 보잉 선글라스. 이 네 가지 스타일만 기억해도 패션 감각 지수가 높게 올라갈 것이다.
- 2006년 5월호 겉옷 같은 속옷의 이중적 매력 흐트러짐 없이 채워진 셔츠와 재킷 안에 가려져 있던 속옷이 세상 밖으로 나왔다. 다소 과감한 시도지만 세련된 색상의 재킷과 함께 매치하여 감각을 뽐내보는 건 어떨까? 새틴, 레이스, 시폰 등의 소재가 매치된 란제리 톱을 만나보자.
- 2006년 5월호 세련미와 실용성을 하나에 담는다 센스 있는 현대 여성이라면 두 가지 능력을 갖춰야 한다. 빠르게 돌아가는 스케줄에 발맞추는 민첩함과 유행을 자연스럽게 받아들일 수 있는 세련된 감각이 바로 그것. 이런 경향을 반영한 듯 스피디한 업무 처리를 위한 깔끔하고 실용적인 디자인의 패션 소품이 각광을 받고 있다. 여기에 까다로운 심미안까지 갖춘 여성들의 욕구를 맞추기 위해선 유행 패션 감각까지 요구
- 2006년 5월호 초여름의 자산, 몸을 위한 서포터즈 그룹 요즘은 매끈하게 가다듬은 보디 라인이 연령대와 상관없이 훌륭한 자산으로 떠오르고 있다. 입하와 소만이 자리잡고 있는 5월은 슬슬 노출을 준비해야 할 때. 앞으로 다섯 달은 저축해놓는 마음으로 분발할 것. 우리의 몸은 공들인 만큼 정직하게 보답한다!
- 2006년 5월호 섬세하고 확실하게 잡는다 ‘피곤한 눈fatigue eyes’이라고도 불리는 다크서클. 이는 눈 아랫부분이 초승달 모양으로 거무스름해지는 증세를 말한다. 눈밑이 어두워지면 남들에게 병약하고 피곤한 사람으로 비춰질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전체적으로 얼굴이 칙칙해 보이고 실제보다 나이가 더 들어 보여 왕성한 사회활동에 지장을 받게 된다. 또 외모 콤플렉스로 작용해 소극적인 성격의 원인이
- 2006년 5월호 다크서클 예방 생활 수칙 10 1 피로와 스트레스가 쌓이지 않도록 한다. 피로나 스트레스는 혈액 내 이산화탄소를 증가시켜 혈액을 더욱 검게 만드는데 눈밑은 표피가 유난히 얇기 때문에 탁한 혈액 상태가 바로 드러난다. 2 술과 담배를 멀리한다. 잦은 폭음과 흡연은 혈액 순환을 저하시키고 혈액을 탁하게 만든다. 3 혈액 순환을 방해하는 염분 및 콜레스테롤이 높은 인스턴트 음식, 카
- 2006년 4월호 궁금한 성분 먹을까, 바를까? 세월의 부침을 이겨내려면 강력한 원군이 필요하다. 갖가지 노화의 징후로 우울해질 때, 우리 몸을 구성하는 성분으로 만든 화장품과 영양 보조제는 위안이 되기도 한다. 하지만 구체적으로 어떤 성분이 있고 그 효능은 무엇인지, 어떻게 받아들이는 것이 좋은지 모를 때가 많다. 최근 이슈가 되고 있는 글루코사민, 코엔자임 Q10, 펩티드 등 다양한 성분의 정체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