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5년 4월호 랄프 로렌 컬렉션 ‘더 랄프’ 최고급 소재와 정교한 장인 정신으로 만든 타임리스 럭셔리 브랜드 랄프 로렌 컬렉션. 세계적 자동차 컬렉터로 유명한 미스터 로렌의 영감의 원천, 자동차가 ‘백’으로 귀환했다.
- 2025년 4월호 불가리 Serpenti Infinito Exhibition 2025년 푸른 뱀의 해를 맞이해 불가리 <세르펜티 인피니토 Serpenti Infinito> 전시가 서울에서 열린다. 불가리의 대담한 창의성을 상징하는 아이콘인 세르펜티Serpenti를 통해 성장과 번영, 변화와 재탄생, 그리고 불가리라는 혁신적 브랜드의 철학을 깊이 있게 들여다볼 수 있는 기회다.
- 2025년 3월호 반클리프 아펠 헤리티지 컬렉션 1백여 년간 이어온 특별한 역사. 반클리프 아펠Van Cleef & Arpels의 헤리티지Heritage 컬렉션은 메종이 쌓아온 시간과 노하우, 시대를 초월한 미학을 켜켜이 담은 고귀한 작품이다.
- 2025년 2월호 코끝을 맴도는 사랑의 향 사랑을 확인하는 날인 밸런타인데이. 나라와 문화권에 따라 대상은 연인, 가족, 친구 등으로 달라지지만 서로를 향한 애정을 표현한다는 점에는 변함이 없다.
- 2025년 2월호 달콤한 초콜릿처럼 입안에서 부드럽게 녹아내리는 초콜릿처럼 마음까지 달콤하게 품어줄 브라운 컬러의 패션 아이템.
- 2025년 2월호 반클리프 아펠이 찾아낸 새로운 보물섬 Treasure Island 보물섬이라는 미지의 세계, 항해의 꿈, 해적이라는 해방의 존재…. 반클리프 아펠이 선보인 새로운 하이 주얼리 컬렉션 ‘트레저 아일랜드’가 2월호 <행복> 표지를 장식했다. 메종 특유의 우아한 디자인과 장인 정신을 통해 완성한 상상력의 세계 속으로.
- 2025년 1월호 슬로 에이징 스킨케어 나이를 세는 방법이 바뀌었다지만 여전히 새해가 되면 한 살 먹는 듯한 기분을 씻어낼 수 없다. 해는 바뀌어도 머리부터 발끝까지 젊은 피부를 유지하고 싶은 사람을 위한 제품을 소개한다.
- 2025년 1월호 널리 이롭게, 전통도 새롭게 이새ISAE 자연 소재와 핸드메이드 기법으로 한국적 옷과 살림살이를 선보이는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이새가 20주년을 맞았다. 자연을 닮고, 자연을 담은 옷에서 시작한 그들의 활동은 건강한 식문화, 브랜드 가치를 품은 공간으로 확장하며 사람과 자연에 두루 이로운 의식주를 향해 나아가고 있다.
- 2025년 1월호 무한한 창조와 스타일의 오브제 에르메스 실크 길이 90cm, 무게 79g에 담긴 창조의 세계. 에르메스 실크를 대표하는 스카프는 스타일링 액세서리를 뛰어넘는, 그 자체로 완벽하게 구성한 하나의 오브제다.
- 2025년 1월호 셀린느 청담 플래그십 초월적 감각의 모던함과 미학적 내러티브를 갖춘 셀린느 청담 플래그십이 오픈했다. 브랜드의 정체성이 오롯이 드러나는 공간이자, 오직 이곳에서만 누릴 수 있는 특별한 경험이 가득하다.
- 2024년 12월호 Pawfect Holiday 크리스마스에는 사랑과 축복을! 몸과 마음의 온도를 높여 주는 소중한 반려견과 함께하는 달콤한 홀리데이.
- 2024년 12월호 밤사이 건강하게 밤 시간은 피부 재생 및 영양 흡수가 활발해지는 때이다. 잠자기 전, 건조하고 칙칙한 겨울철 피부에 영양을 집중 공급하면 누구보다 건강한 피부를 지닐 수 있다. 겨울밤에만 누릴 수 있는 평온한 오버나이트 뷰티 케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