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4년 5월호 구원의 자외선 차단제 자외선에 노출된 피부가 더 빨리 늙는다는 사실은 누구나 알고 있다. 아무리 귀찮아도 자외선 차단제는 계절에 상관없이 외출하기 전에 무조건 바르자. 성분과 자외선 차단 방식에 따라 종류도 다양한 자외선 차단제, 어떤 제품을 어떻게 사용하는 것이 좋을까?
- 2024년 5월호 백한 번째 돌아온 봄 생의 찬란함이 어찌 한 시절뿐일까. 겨울의 끝에 봄이 기다리고 있듯 우리의 삶 속 형형한 순간은 언제까지고 계속된다. 또다시 찾아온 이 계절을 마주한 안현모와 올해로 1백1세를 맞은 그의 외할머니 강정숙 여사. 낭랑하게 빛나던 그들의 아주 특별한 하루를 포착했다.
- 2024년 5월호 SPORT FOR ALL 온몸을 이용해 스포츠를 즐기고, 적극적으로 신체를 활용할 것! 경기장 밖에서도 계속되는 스포츠를 향한 뜨거운 탐미.
- 2024년 4월호 봄을 부르는 입술 봄의 꽃잎을 머금은 듯 촉촉하고 생기 넘치는 입술을 위한 여섯 가지 비결.
- 2024년 4월호 즐거운 나의 집 감정적 위안과 창의적 영감의 원천이 되는 집. 청소와 요리를 하고, 목적 없이 뒹굴거리는 소소한 일상에서 얻는 큰 감동 속으로.
- 2024년 3월호 봄을 품은 화장품 산뜻하게 불어오는 봄바람에 마음이 가볍게 들뜬다. 자연을 머금은 화장품과 형형색색의 꽃이 어우러진 스프링 뷰티 신.
- 2024년 3월호 TIME to BLOSSOM ‘행복’과 함께 찾아온 봄 소식. 오감을 일깨우는 싱그러운 에너지, 꽃의 환희가 피어오르다.
- 2024년 2월호 THE GREAT DUO 닮은 듯 다르고, 다른 듯 닮아 있다. 인체의 아름다운 실루엣과 수작업으로 탄생한 유려한 형태의 공예 작품이 완벽하게 합을 이룬 도형적 장면들.
- 2024년 2월호 시간과 정성을 쌓다 19~20세기 초에 만든 병풍, 조형미가 아름다운 소반과 도자기처럼 사람 손으로 다듬어 자유로운 곡선 및 단정한 형태의 전통 기물과 어우러진 백&슈즈. 장인 정신을 바탕으로 정교하고 단단한 만듦새가 아름다운 패션 브랜드가 공예가 되는 순간.
- 2024년 2월호 비누 한 조각 비누로 손만 닦는다? 비누는 불편하다? 단순히 좋은 향기를 넘어 일상 속에서 자주 사용하는 비누. 머리부터 발끝까지 완벽한 세정력이 특징인 착한 고체 비누 큐레이션.
- 2024년 1월호 르메르 한남 르메르(@lemaire_official)가 한남동에 플래그십 스토어 르메르 한남을 오픈했다. 서울에서는 첫 번째, 전 세계에서는 파리에 이어 두 번째 플래그십이다. 1970년대 지은 2층 가옥을 고쳐 주택과 부티크의 경계를 허문 아늑한 공간을 완성했다. 청담동의 화려한 커튼월 건물이 아닌, 벽돌로 지은 오래된 주택을 택한 것은 일상을 풍요롭게 하는 철학을
- 2024년 1월호 우리의 '한복' 예복이자 일상복이던 한복이 대중화될 수 있도록 문화체육관광부와 한국공예·디자인문화진흥원이 ‘전통 한복 개발 지원’ 프로젝트를 진행했다. 한복 디자이너 5인과 함께 개발한 원단으로 만든 어린이 한복 열 벌을 소개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