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4년 3월호 봄을 품은 화장품 산뜻하게 불어오는 봄바람에 마음이 가볍게 들뜬다. 자연을 머금은 화장품과 형형색색의 꽃이 어우러진 스프링 뷰티 신.
- 2024년 3월호 TIME to BLOSSOM ‘행복’과 함께 찾아온 봄 소식. 오감을 일깨우는 싱그러운 에너지, 꽃의 환희가 피어오르다.
- 2024년 2월호 THE GREAT DUO 닮은 듯 다르고, 다른 듯 닮아 있다. 인체의 아름다운 실루엣과 수작업으로 탄생한 유려한 형태의 공예 작품이 완벽하게 합을 이룬 도형적 장면들.
- 2024년 2월호 시간과 정성을 쌓다 19~20세기 초에 만든 병풍, 조형미가 아름다운 소반과 도자기처럼 사람 손으로 다듬어 자유로운 곡선 및 단정한 형태의 전통 기물과 어우러진 백&슈즈. 장인 정신을 바탕으로 정교하고 단단한 만듦새가 아름다운 패션 브랜드가 공예가 되는 순간.
- 2024년 2월호 비누 한 조각 비누로 손만 닦는다? 비누는 불편하다? 단순히 좋은 향기를 넘어 일상 속에서 자주 사용하는 비누. 머리부터 발끝까지 완벽한 세정력이 특징인 착한 고체 비누 큐레이션.
- 2024년 1월호 르메르 한남 르메르(@lemaire_official)가 한남동에 플래그십 스토어 르메르 한남을 오픈했다. 서울에서는 첫 번째, 전 세계에서는 파리에 이어 두 번째 플래그십이다. 1970년대 지은 2층 가옥을 고쳐 주택과 부티크의 경계를 허문 아늑한 공간을 완성했다. 청담동의 화려한 커튼월 건물이 아닌, 벽돌로 지은 오래된 주택을 택한 것은 일상을 풍요롭게 하는 철학을
- 2024년 1월호 우리의 '한복' 예복이자 일상복이던 한복이 대중화될 수 있도록 문화체육관광부와 한국공예·디자인문화진흥원이 ‘전통 한복 개발 지원’ 프로젝트를 진행했다. 한복 디자이너 5인과 함께 개발한 원단으로 만든 어린이 한복 열 벌을 소개한다.
- 2024년 1월호 피부를 위한 겨울나기 사계절 중 피부에 가장 가혹한 계절. 매서운 칼바람과 건조한 대기에 약해진 피부와 모발을 건강하고 촉촉하게 되돌리는 부위별 보습 처방전.
- 2024년 1월호 읽고 쓰는 시간 1월 1일 새벽, 무언가를 읽고 기록하는 시간 위에 조용히 쏟아지는 다이아몬드의 빛.
- 2024년 1월호 대화로 여는 주얼리의 세계 1906년 메종 설립 이래 탄생한 주얼리 및 워치 작품, 진귀한 오브제와 오리지널 아카이브가 한데 모인 전시 <반클리프 아펠: 시간, 자연, 사랑(Van Cleef & Arpels: Time, Nature, Love)>. 뜨거운 관심과 호응에 힘입어 레꼴 주얼리 스쿨이 주최하는 컨버세이션과 워크숍 프로그램을 마련했다.
- 2023년 12월호 작은 사치 이맘때면 선보이는 스페셜 홀리데이 에디션은 연말이 더욱 기다려지는 이유 중 하나다. 화려한 장식과 금빛 컬러, 유니크한 일러스트와 고급스러운 소재 등 선물로서 모든 조건을 갖췄으니 한 해의 마무리로 작은 사치를 부려보길.
- 2023년 12월호 Holiday Fantasy 일상적인 나날 중 조금은 특별해지는 시즌. 화려함 대신 안연하고, 감각적으로 즐기는 홀리데이의 풍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