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 가지 이상 기 능 의 남성 스킨케어
보습은 기본이다. 번들거림, 칙칙함, 주름 등 남성에게 나타나는 다양한 피부 고민을 한 번에 해결해줄 똑똑한 남성 전용 화장품.
(왼쪽 위부터) 마몽드 맨 세범 컨트롤 로션 피지 흡착 파우더가 과다 분비된 피지를 조절해주고 비타민 B5 유도체가 피부 세포 내 콜레스테롤 합성을 감소해 젊은 피부로 유지해준다. 170ml, 1만 6천 원대. 록시땅 꺄드 프로텍티브 모이스처라이징 플루이드 피부 정화 작용을 하며 피지 분비를 조절하는 동시에 적절한 수분을 공급한다. 30ml, 5만 원. 라네즈옴므 듀얼 액션 에센스 로션 탄력을 잃고 늘어진 모공과 칙칙함을 개선하고 피부에 활력을 부여하는 이중 기능성 에센스. 40ml, 3만 5천 원대. 키엘 훼이셜 퓨얼 헤비 리프팅 주름, 탄력, 리프팅을 한 번에 해결해주는 안티에이징 보습제. 젊고 탄력 있는 피부로 가꾸어준다. 50ml, 5만 9천 원대.
(오른쪽 위부터) 더 히스토리 오브 후 공진향 군 남성 보양 에센스 미백 기능 성분인 백작약, 주름 예방에 효과적인 용안불로방을 비롯해 산수유, 백금 성분이 들어 있는 토털 솔루션 세럼. 80ml, 7만 원. 아이오페 맨 에이지 트리트먼트 에멀젼 시간의 흐름과 스트레스, 과음, 흡연 등 환경 요인 때문에 나타나는 노화 징후를 개선해주는 토털 안티에이징 에멀션. 100ml, 3만 5천 원. 랩 시리즈 맥스 LS 에이지-레스 파워 V 리프팅 크림 자연에서 얻은 가수분해 귀리 단백질이 피부에 보습 효과를 주고 천연 콜라겐을 생성하는 유청 단백질이 피부 탄력을 개선한다. 50ml, 11만 5천 원대.
하이브리드 자동차 엔진룸은 렉서스 CT200h.
멀티 기능을 탑재한 여성 스킨케어
건강하고 아름다운 피부를 유지하기 위해서는 신경 써야 할 것이 한두 가지가 아니다. 피부 결, 톤, 밀도 등을 복합적으로 관리해줄 세럼부터 마스크까지.
(왼쪽부터 시계 방향) 코스메 데코르테 셀제니 리피드 오일 마스크 제형이 젤리에서 오일로 단계별로 변하는 신기한 텍스처로 보습과 리프팅 효과를 겸비했다. 130g, 9만 8천 원. 아스타리프트 에센스 데스티니 로열젤리와 엘라스틴 성분이 피부층 사이사이의 수분과 탄력을 관리해주는 세럼. 30ml, 7만 6천 원. Re:NK 셀 투 셀 에센스 미백과 주름 개선 이중 기능성으로 임모르텔, 노팔선인장, 몰약 등 영원불멸을 상징하는 세 가지 식물 추출물 함유. 70ml, 15만 원. SK-II 셀루미네이션 데이 서지 UV 광채 화이트닝, 보습, 자외선 차단을 한 번에 해결해줄 올인원 데이 로션. 50g, 11만 원대. 입생로랑 포에버 유스 리버레이터 Y-쉐이프 꽁성트레 강력한 리프팅 효과로 얼굴 윤곽부터 목, 쇄골까지의 Y존 라인을 가꾸고 피부에 탄력을 선사한다. 30ml, 18만 원대.
체인 없이 전기 충전만으로 구동 가능한 세계 최초 하이브리드 자전거는 4백40만 원대, 만도풋루스.
(위부터) 헤라 에센셜 무스 트리트먼트 주름 개선과 미백 2중 기능성 제품. 부드러운 탄산 거품 제형으로 마사지하며 바르면 피부 혈액순환을 촉진한다. 70g, 5만 5천 원대. 르페르 로얄 드 캐비아 고순도로 농축한 캐비아 추출물 100%를 캡슐에 담은 제품으로 1백50시간 보습 지속력과 탁월한 주름 개선 기능을 갖추었다. 40ml, 35만 원. 클라란스 더블 세럼 유・수분으로 분리한 혁신적 두 가지 포뮬러가 펌핑하는 순간 섞이며 보습, 재생, 보호 등 피부에 다섯 가지 안티에이징 효과를 나타낸다. 30ml, 12만 원. 비오템 세럼 속 탱탱 오일 세럼과 오일의 장점만 더해 만든 새로운 제형의 제품. 일반 에멀션보다 더 작은 입자가 피부 속 깊숙이 스며들어 건강한 윤기를 부여한다. 30ml, 8만 5천 원대. 겔랑 골드 오키드 에너지 로션 보습은 물론 피부 탄력과 결까지 부드럽게 개선해준다. 피부 에너지를 활성화해주는 골드 오키드 성분 함유. 125ml, 16만 5천 원대.
감각적 디자인과 합리적 가격의 입문형 하이브리드 자전거는 19만 2천 원, 에이모션.
오일 한 방울에 담긴 놀라운 효과
한 방울로 영양, 보습, 윤기, 탄력, 피부 결 개선, 건강한 광채까지! 자연의 고유한 효능을 고급스러운 질감에 담아내는 조르지오 아르마니가 야심 차게 선보이는 첫 번째 페이셜 프리미엄 오일 이야기다.
조르지오 아르마니 크레마 네라 엑스트레마 수프림 리커버리 오일은 극한 환경에서도 생존하는 식물과 귀중한 오일로 만들었다. 대표 성분은 수십 년 동안의 가뭄에도 단 몇 방울의 물만 있으면 되살아나는 부활초 농축액, 이집트 클레오파트라 여왕의 피부 비결로 알려진 블랙 커민 오일 그리고 일본 게이샤의 미용 요법에서 착안한 동백 오일이 그것. 수프림 리커버리 오일은 피부에 닿았을 때 기름진 느낌 없이 산뜻하게 흡수되며 피부에 건강한 윤기와 빛을 선사한다. 그래서 HD 카메라도 두렵지 않은 무결점 피부로 가꾸어 준다. 30ml, 35만 원대.
작지만 기능성 뛰어난 하이브리드 카메라들. (위부터 시계 방향) 삼성 NX300M, 올림푸스 펜 EPL-7, 후지필름 X-M1, 소니 A500.
피부 생명력의 진수를 담은 금빛 오일
투명한 피부 톤, 매끈하고 고운 결, 탱탱하고 탄력 있는 밀도, 거기에 날이 갈수록 젊어지는 듯한 생명력까지. 80년 전통을 자랑하는 랑콤은 이 모든 걸 50년 역사의 압솔뤼 라인 신제품에 담아냈다.
랑콤 압솔뤼 프레셔스 오일은 장미를 비롯해 일곱 가지 귀한 식물성 에센셜 오일의 신비한 힘을 한데 모은 결정체. 장미 에센셜 오일은 피부 보호막의 지질 구조를 강화하고, 필수지방산을 풍부하게 함유한 일곱 가지 오일은 피부에 가해지는 외부 공격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한다. 그래서 피부는 스스로 강해지고 금빛 새틴 베일처럼 빛나는 골든 글로를 발산한다. 로션과 세럼 단계 사이에 사용하면 피부에 더 깊고 빠르게 스며든다. 우아한 장미 향이 특징. 30ml, 27만 원대.
랑콤 압솔뤼 프레셔스 오일을 포근하게 감싸고 있는 장미는 하이브리드 티.
스마트 메 이크업
스킨케어와 메이크업의 경계가 모호해지고 있다. 피부도 가꾸고 화장도 하고, 또 하나의 제품으로 다양한 멋을 연출한다.
(왼쪽부터) 수려한 연 실크 루즈 수분과 탄력을 지켜주는 식물 유래 진생 세라마이드와 컨디셔닝 성분을 75% 이상 함유해 입술을 촉촉하게 가꾸어주며, 화사하고 우아한 빛으로 표현해준다. 3.5g, 3만 원. 디올 치크 앤 립글로우 블러셔와 립글로스로 사용할 수 있는 틴트 글로로 입술과 두 뺨에 자연스러운 장밋빛 생기를 부여한다. 10ml, 5만 2천 원. 라 프레리 판타스틱 컨실링&브라이트닝 아이 트리트먼트 눈가에 광채를 부여하고 눈가 부기와 다크서클을 감소시키는 멀티 제품. 2.5ml+2ml(리필), 9만 7천 원.
환경친화적 하이브리드 차 내부는 렉서스 LS600hL.
효과 만점 뷰 티 기기
화장품을 바른 후 첨단 기술로 탄생한 도구를 함께 사용한다면, 제품 효과를 최대치로 끌어올릴 수 있다.
(왼쪽부터) 실큰 리쥬 콜라겐 생성을 촉진해 눈가부터 입가, 목의 주름을 완화한다. 꾸준히 사용하면 피부 톤과 결 개선 효과를 볼 수 있다. 34만 원. 피디렉션 워터풀 클렌저 플러스 by 올리브영 물풀 제형이 모공 속 노폐물을 흡착하고 저자극 실리콘 브러시가 피부 결을 탄력 있게 마사지해준다. 90g, 1만 7천 원. 코리아테크 리파 캐럿 마사지사의 손기술을 재현한 볼이 림프관을 자극하며 얼굴 윤곽을 되찾아주는 페이스 롤러. 부종 완화에도 효과적이다. 39만 6천 원.
- 피부 관리를 위한 하이 브리드 뷰티
-
이종異種을 결합해 부가가치를 높인 새로운 무엇, 즉 하이브리드가 각광받는 시대다. 이는 피부 관리에서도 마찬가지. 이제 한 가지 기능만 추구하는 화장품 시대는 갔으니! 2015년엔 마치 두 개의 심장을 가진 것처럼 둘 이상의 핵심 기능을 탑재한 하이브리드 뷰티 아이템으로 피부를 관리해보자.
디자인하우스 (행복이가득한집 2015년 1월호) ⓒdesign.co.kr, ⓒdesignhouse.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