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해주세요.
본문 바로가기
집에서 즐기는 프리미엄 커피 캡슐 커피 머신
버튼 하나만 누르면 커피 전문점에서 마시는 것처럼 맛있는 커피 한 잔이 완성되는 캡슐 커피 머신. 간편한 것만으로도 훌륭한데, 맛있기까지 하니 캡슐 커피 머신의 유혹을 뿌리치기란 너무 어렵다. 인기가 엄청나다 보니, 신제품들이 앞다투어 출시되고 있다. 올해도 여전히 인기를 끌 캡슐 커피 머신, 큰맘 먹고 한 대 장만할 생각이라면? 잘나가는 커피 머신이 여기 있다.


1 소녀 감성의 디자인, 네스프레소 시티즈
네스프레소의 베스트셀링 머신, 시티즈. 1960년대 이탈리아의 건축 양식에서 차용한 컬러를 적용해 한층 로맨틱하다. 45만 1천 원.

2 iF디자인상에 빛나는, 네스카페 돌체 구스토 써콜로
카푸치노를 비롯해 라테, 마키아토까지 캡슐 하나로 즐길 수 있는 돌체 구스토. 가격까지 훌륭하다. 24만 9천 원.


3 모던한 디자인이 돋보이는, 일리 Y1
9.5인치의 작은 크기에 강화유리와 알루미늄으로 만든 미니멀한 디자인이 돋보인다. 컵 사이즈에 따라 높이를 조절할 수 있다. 57만 2천 원.

4 멀티플레이의 진수, 컨벡스 멀티 원 커피메이커
기존의 캡슐 커피 머신과 달리 시판 캡슐 제품을 모두 쓸 수 있는 멀티플레이어 커피 머신이다. 가격 미정.

5 우유 거품도 손쉽게, 이탈리코 카스코 슬림
스팀 기능이 장착되어 카푸치노와 카페라테도 손쉽게 만들 수 있는 이탈리코. 커피 머신 렌털 서비스도 실시하고 있다. 18만 8천 원.


6 카페에서 즐기는 맛 그대로, 라바짜 블루 이탈리아 시장 점유율 50% 이상의 국민 브랜드 라바짜의 노하우를 그대로 담은 캡슐 머신. 라바짜 최상급 원두만 사용한다. 88만 원.

7 조용하고 빠른, 크레메소 콤팩트 오토매틱
15초 내에 예열이 가능해 조작이 빠르며, 커피 추출 시 소음이 적은 것도 장점이다. 캡슐은 공정 무역 원두만을 사용한다. 가격 미정.

8 다양한 컬러와 콤팩트한 디자인, 치보 카피시모
독일 치보사 제품으로 색상이 무려 아홉 가지나 돼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 스팀 기능도 갖춘 실속 만점 제품. 39만 8천 원.

진행 박유주 기자 사진 이경옥 기자
디자인하우스 (행복이가득한집 2012년 1월호) ⓒdesign.co.kr, ⓒdesignhouse.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