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바쁜 사람에게 제격인 세작 피라미드 기획 세트 설록명차 중에서 가장 인기가 높은 세작을 피라미드형 티백에 담은 제품. 60~70℃의 물에 티백을 넣고 2~3분간 우려 마시면 자연 그대로의 녹차 맛을 즐길 수 있다. 일반 티백과 달리 두세 번 우려도 맛이 그대로 살아나는 ‘세작 피라미드 기획 세트’는 별도의 다구가 없어도 고급 명차를 즐길 수 있기 때문에 바쁜 분을 위한 선물로 안성맞춤이다.
(왼쪽) 설록명차의 대표작 일로향. 다구와 보자기는 효재 제품.
녹차 마니아를 위한 설록명차 베스트셀러 컬렉션 차를 좋아하는 분에게 어떤차를 드려야 할지 망설여진다면 세작(30g), 작설수(30g), 우전(30g)으로 구성한 ‘설록명차 베스트셀러 컬렉션’을 선택해보자. 이 제품은 다양한 차가 한 세트로 구성되어 있어, 잎을 수확한 시기와 가공 방법에 따라 맛과 향이 달라지는 녹차의 다양한 풍미를 경험할 수 있다. ① 세작 細雀 _ 한라산 설록다원의 어린 차싹을 곡우 무렵에 따서 만든 차로, 감미로운 맛과 향을 즐길 수 있는 전통 작설차다. 작설차란 ‘찻잎의 모양이 참새의 혀를 닮았다’는 의미로 아주 어린 잎으로 만든 차를 뜻하며, 세작은 어린 차싹으로만 만든 대표적인 작설차다. ② 작설수 雀舌秀 _ 어린 찻잎을 전통 방식 그대로 덖어서 만든 차로, 구수한 풍미가 특징이다. ③ 우전 雨前 _ 곡우 이전에 딴 첫물차를 전통 방식으로 덖어 만든 차다.

감사의 마음과 사색의 시간을 함께 전할 수 있는 설록명차 선물 세트는 오설록 티하우스와 주요 백화점 내 오설록 매장에서 구입할 수 있다. 문의 080-023-5454
1 세작을 피라미드형 티백에 담아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세작 피라미드 기획 세트.

2 설록명차의 다양한 맛을 경험할 수 있는 설록명차 베스트셀러 컬렉션.
3 설록명차 중 가장 귀한 차 장원 粧源은 일생을 한국 전통 차 문화 부흥에 힘쓴 아모레퍼시픽의 창업주 故 서성환 회장의 호 號로 마음을 단장한다는 뜻의 장 粧과 발생・시작・솟구침의 근원을 나타내는 원 源의 의미가 담겨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