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해주세요.
본문 바로가기
소유의 타이밍을 앞당기는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큐레이션 플랫폼 LOMAD 로마드
만족스러운 공간 연출을 위해 하이엔드 가구를 구입하고 싶지만, 금액 때문에 망설인 적이 있다면 신개념 플랫폼 로마드를 주목할 것. 프리미엄 가구 큐레이션 분납 플랫폼인 로마드는 선구매 후 결제하는 시스템을 도입해 12개월에서 최대 60개월까지 분납 납부해 제품을 구매하는 서비스를 제공한다. 소장하고 싶은 제품을 합리적 가격으로 구입하는 방법을 제시하는 로마드를 비싼 가격 장벽 때문에 고민하고 있던 이들에게 좋은 대안이 될 것이다.

로마드는 국내 홈 퍼니싱업계 최초로 개월 수에 따라 제품 가격을 분납하는 금융 솔루션 BNPL을 도입해 하이엔드 제품 소장의 문턱을 낮췄다.
품질 좋은 하이엔드 가구와 오디오 등을 취급하는 로마드는 오리지낼리티가 있는 디자인 브랜드와 최근 주목받는 신생 브랜드의 상품을 엄선해 소개한다.
오리지낼리티가 있는 브랜드의 가구, 소품, 조명, 오디오 등을 엄선한 큐레이션 플랫폼 로마드는 ‘지금 사고 결제는 나누어 천천히(Buy Now Pay Later, BNPL)’라는 새롭고 놀라운 금융 솔루션을 내놓으며 화제가 되고 있다. 국내 최초로 핀테크의 BNPL을 홈 퍼니싱 분야에 도입하며 리빙 시장의 판도를 바꾸어놓은 것. BNPL은 카드 할부와는 달리 매월 결제하듯 60개월까지 장기간 분할 납부해 원하는 물건을 합리적 가격에 살 수 있도록 하는 방법이다.

‘로마드’라는 이름은 자신의 신념에 따라 가치 소비를 추구하는 사람을 일컫는 신조어 노마드Nomad에 리빙Living, 럭셔리Luxury, 라이프스타일Lifestyle의 알파벳 L을 합쳐 만든 합성어다. 로마드는 자체 개발한 BNPL 결제 시스템을 통해 좋은 제품을 부담 없는 금액으로 구매하도록 문턱을 낮추고, 더 나은 삶의 가치를 보다 많은 사람이 누리기를 권장한다. 가구를 먼저 배송받고 추가 이자 없이 12개월부터 60개월까지 비용을 나누어 내는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으며, 카드 할인 혜택 등을 활용하면 더욱 합리적 가격으로 구매 가능하다. 비싼 금액 때문에 구입을 망설이던 프리미엄 가구와 조명, 오디오를 소장하고 일상에서 경험하는 즐거움을 만끽할 수 있다.


소장 가치가 있는 제품을 합리적 방법으로 소유할 수 있도록 돕는 로마드 서비스는 앱으로도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로마드에서 가장 인기 있는 브랜드인 USM. 공식 수입사를 거쳐 안심하고 구매할 수 있다.
일상생활 전반에 필요한 4천1백여 가지 상품을 만날 수 있는 로마드는 신속한 AS 서비스를 제공한다.
로마드는 USM, 놀, 아르떼미데, 허먼밀러 등 전 세계 2백75개 하이엔드 브랜드의 공식 수입사와 계약을 체결해 확실히 보증되는 정품만을 판매한다. 54개 카테고리로 분류하는 4천1백여 가지 상품을 보유한 로마드는 가구, 조명부터 오디오, 가전까지 우리 생활 전반에 필요한 다양한 제품을 제안한다. 디자이너의 고뇌와 철학이 녹아 있는 오리지널 디자인 제품을 취급한다는 철칙 아래 오랜 전통을 지닌 하이엔드 브랜드부터 최근 주목받는 신생 브랜드까지 고유한 의미가 있는 다양한 상품을 엄선한다. 오리지널 제품을 구매하는 것은 좋은 디자인이 발휘하는 힘과 영향력을 가까이에서 느낄 수 있는 기회다. 잘 만든 하이엔드 제품은 한번 구입하면 대를 물려 사용해도 될 만큼 퀄리티가 높고 디자인이 우수해 큰마음 먹고 들일 만한 가치가 있다.


리네로제 토고 암체어. 프랑스를 대표하는 1백60년 역사의 가구 브랜드 리네로제의 베스트셀링 제품으로 아이코닉한 곡선과 주름진 퀼트 모양이 특징이다. 다양한 패브릭 컬러로 커스텀 가능하다. 월 7만 9천 원(60개월 기준).
USM 할러 TV 유닛 3x2. 어느 공간에서나 잘 어우러지는 무난한 컬러부터 포인트가 되어주는 비비드한 컬러까지 USM 실시간 3D 상담을 통해 손쉽게 모듈을 선택할 수 있다. 월 9만 1천8백 원(60개월 기준).
로마드에서 판매하는 브랜드 중 톱 5는 1위 USM, 2위 까시나, 3위 브리온베가, 4위 리네로제, 5위 플로스다. USM은 1885년 스위스의 울리히 셰러Ulrich Scha¨rer가 창립한 브랜드로, 1965년 엔지니어 파Ulrich 파울 셰러Paul Scha¨rer와 울 건축가 프리츠 할러Fritz Haller가 세계 최초의 모듈러 퍼니처로 발전시키면서 세계적 브랜드로 발돋움했다. 로마드를 통해 모듈 사이즈와 컬러 옵션을 자유롭게 변경, 옵션을 추가해 주문할 수 있으며, 거실에서 TV 유닛으로 가장 많이 사용하는 USM 할러 TV 유닛 3x2 모델의 경우 월 9만 1천8백 원(60개월 기준)에 구입 가능하다.

또 다른 인기 상품인 까시나의 소리아나Soriana 3인용 소파는 스틸 구조 베이스에 풍성한 곡선과 부드러운 실루엣을 더한 제품이다. 폴리우레탄 폼 성형 기술로 내부 지지대가 없어 더욱 편안한 소파로, 월 34만 4천9백 원(60개월 기준)이다. 20세기 디자인 아이콘으로 유명한 브리온베가의 라디오포노그라포 rr-226 화이트 모델은 월 41만 6천1백 원(60개월 기준)에 구입할 수 있다. 로마드의 MD 관계자는 “최근 관찰 예능이나 유튜브 콘텐츠에서 셀럽의 집과 함께 USM, 까시나, 브리온베가 제품이 공개되며 해당 제품을 찾는 사람이 더 늘어났다”고 설명했다.


브리온베가 rr-226. 빠르게 트렌드가 변하는 인테리어 시장에서 오랫동안 가장 클래식한 디자인으로 사랑받고 있다. 월 45만 4천1백 원(60개월 기준).
플로스 타치아 스몰 테이블 램프. 이탈리아가 사랑하는 디자이너 카스틸리오니가 디자인한 제품으로, 조명 역사에서 매우 상징적 제품으로 꼽힌다. 월 3만 7천2백 원(60개월 기준).
까시나 소리아나. 과거의 명작을 현재에 맞춰 새롭게 재해석했다. 금속 브레이스로 고정한 원단의 부드러운 곡선과 풍성하고 편안한 형태가 특징인 소파다. 월 34만 4천9백 원(60개월 기준).
한번 방문한 사람이 로마드를 다시 찾는 가장 큰 이유는 타 사이트 일반 결제와 큰 차이 없는 로마드의 BNPL 분납 시스템 때문이다. 실시간 채팅 상담으로 다양한 문의 사항을 쉽고 편하게 해결해줄 뿐만 아니라, 전문 상담을 통해 실시간 재고와 배송 가능 일정을 확인할 수 있는 것도 차별화되는 점이다. 단순한 응대가 아닌 고객의 취향을 즉시 반영한 가구 이미지를 3D로 제작해 보여주고, 커스텀 제작도 안내받을 수 있어 원하는 제품에 대해 충분히 고민하고 선택할 수 있게 돕는다. 공식 수입사를 통한 확실한 정품 보증과 빠른 AS 대응 또한 로마드의 장점이다. 품질이 보장된 프리미엄 가구를 AS 걱정 없이 구매하고 싶다면 로마드를 이용해보길.

출신 한국
창립자 김홍규
주요 제품 USM, 까시나, 브리온베가
홈페이지 www.lomad.co.kr


로마드는 앱 다운로드를 통해 더 많은 혜택과 프로모션을 받아볼 수 있다.

글 최고은
디자인하우스 (행복이가득한집 2024년 3월호) ⓒdesign.co.kr, ⓒdesignhouse.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