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해주세요.
본문 바로가기
아이와 함께 자라는 반려 의자 부가부 지라프
몸에 맞지 않는 옷은 수선하듯 의자도 마찬가지! 어제보다 오늘 한 뼘 더 자란 우리 아이의 성장에 맞춰 자유롭게 변신하는 프리미엄 하이체어 ‘부가부 지라프’를 소개한다.

심플한 디자인의 부가부 지라프는 어느 곳에 두어도 인테리어를 해치지 않는다.
하루가 다르게 커가는 아이들. 아이의 성장에 맞춰 매번 가구를 바꿀 수 없다면, 성장 단계에 맞춰 변형할 수 있는 가구는 어떨까? 고성능 유모차와 간편한 접이식 아기 침대 등 혁신적 성능과 편리함으로 육아의 질을 높여주는 부가부Bugaboo가 이에 대한 해답 같은 프리미엄 하이체어 지라프Giraffe를 선보인다.

부가부 지라프는 피라미드 형태로 안전하고 편안한 착석감을 자랑하며, 클릭과 슬라이딩만으로 단 1초 만에 좌석과 발 받침대 높낮이를 조절할 수 있어 아이의 성장에 맞게 사용 가능하다. 여기에 인체 공학 전문가와 협업해 제작한 다섯 가지 시트 솔루션을 제공해 신생아는 물론, 최대 100kg까지 지지하는 튼튼함으로 성인도 사용할 수 있는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신생아 세트는 신생아부터 6개월까지 사용 가능하며, 평평한 시트 디자인과 오픈 히프 구조에 안전벨트를 장착해 아직 몸을 가누기 어려운 신생아가 편하게 눕고, 팔다리를 자유롭게 움직일 수 있도록 돕는다. 이를 로커 프레임에 결합할 경우 흔들의자 같은 바운서 기능이 있는 신생아 의자로도 사용 가능하다. 베이비 세트는 6개월부터 36개월까지 사용하길 권장하며, 안전하고 손쉬운 5점식 안전벨트를 적용해 낙상 사고를 방지한다. 또한 트레이와 결합할 경우 식탁 의자로 변형 가능해 아이가 편하게 식사할 수 있는 환경을 제공하며, 트레이 역시 조립과 세척이 간편해 편리하다. 마지막으로 모든 보조 시트를 제외한 기본 타입의 체어는 최대 100kg까지 지지할 수 있어 식사는 물론 놀이와 학습 등 다양한 환경에서 활용 가능하다.


블랙, 웜 우드, 블루, 뉴트럴 우드, 화이트의 다섯 가지 색상으로 구성해 공간과 취향에 맞는 제품을 고를 수 있다.
이처럼 아이의 모든 성장 단계에 맞춰 보다 편하고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는 부가부 지라프는 고품질의 내구성 뛰어난 소재를 사용해 가볍지만 견고함이 특징이다. FSC 인증을 받은 너도밤나무와 식물성 기반의 친환경 플라스틱인 ISCC 인증 바이오 플라스틱 소재로 제작해 숲 보호와 온실가스 배출을 42% 감소하는 효과가 있는 친환경 제품이다. 또한 실내 공기 질 안전성을 입증하는 그린가드 인증의 최고 등급인 골드 등급을 획득해 실내에서도 유해 물질 걱정 없이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 

디자인 역시 부가부 지라프의 장점 중 하나! 네덜란드 감성의 군더더기 없는 깔끔한 형태는 견고함과 동시에 유아용 의자에서 볼 수 없던 세련미까지 느낄 수 있다. 또 차분한 톤의 뉴트럴 우드와 웜 우드, 화이트, 블랙, 블루의 다채로운 컬러 선택지로 기존의 인테리어 무드를 해치지 않고 아이에게 편안한 의자를 제공할 수 있어 아이와 부모 모두 만족도가 높다.

“세 살 버릇이 여든까지 간다”는 속담처럼 무엇이든 첫 습관이 중요하다. 아이가 태어난 순간부터 자라면서 매일의 모든 일상을 함께하며 올바른 좌식 습관을 길러줄 프리미엄 하이체어 부가부 지라프를 우리 아이의 첫 의자로 맞이해보는 건 어떨까?


스타일링 송경민(케이원스튜디오) | 문의 부가부(1577-0680)

글 박지윤 | 사진 이경옥
디자인하우스 (행복이가득한집 2023년 7월호) ⓒdesign.co.kr, ⓒdesignhouse.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