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해주세요.
본문 바로가기
머무는 공간, 예술이 되는 곳 리바트 토탈 인테리어
공간의 구성 요소인 벽, 바닥, 천장 마감재의 색상과 컬러는 총체적인 시각적 자극으로 다가와 우리 삶을 더욱더 풍요롭게 만든다. 인테리어를 나만의 예술품으로 만들고 싶다면 이제는 나의 공간에 내실을 다져야 할 때. 현대리바트는 차별화한 전략으로 ‘삶이 예술이 되는 곳’을 제안한다.

현대리바트에서 홈 인테리어 상품을 원스톱으로 경험할 수 있는 토탈 인테리어 매장을 오픈했다.

프렌치 시크 스타일의 리첸 7500G 피노누아.
‘당신의 행복한 순간을 더 나은 공간으로 완성합니다’는 사명 아래 현대 리바트는 2021년 ‘리바트 바스’ ‘리바트 윈도우’에 이어 ‘리바트 집테리어’를 론칭했다. 리바트 토탈 인테리어 매장은 건자재 인테리어존, 키친존, 바스존, 리빙존, 모델하우스존으로 구성해 가구뿐 아니라 주방, 욕실, 창호, 바닥재 등 모든 것을 한곳에서 쇼핑하고 상담할 수 있는 원스톱 매장으로 주거 문화에 새로운 기준을 제시한다.

리바트 토탈 인테리어의 건자재 인테리어존에서는 리바트 창호를 비롯해 중문, 바닥 등 다양한 인테리어 제품을 직접 체험할 수 있다. 특히 창호는 리바트 윈도우라는 창호 브랜드를 론칭, 현대 L&C와 1년간의 연구를 통해 최고 수준의 제품 개발을 완료했다. 국내 최대 수준인 28mm 두께의 고단열 프리미엄 발코니 창호 L-safe 시리즈를 이곳에서 경험할 수 있다. 더불어 리바트 중문 G400은 아치형 비대칭 형태로 리바트 컬러 팔레트 1백26가지, 무늬목 3종 중 마감을 고를 수 있으며 손잡이 또한 다양한 옵션 선택이 가능하다. 월넛 무늬목을 수작업으로 부착한 간살 스타일의 중문 G600도 한국적인 단아한 매력을 지녔다. 바닥재는 강마루, 원목 마루, 컬러 마루 등 다양한 종류가 준비돼 있다. 특히 센트라 비비드 컬러 마루의 경우 총 열가지 패턴을 선보이는데, 베이식 컬러와 포인트 컬러의 조합이 인상적이다. 또한 층간 소음, 청소 등 생활 스트레스를 줄여주는 기능이 강화된 바닥재도 선보인다.


현관문을 열면 G400 아치형 비대칭 중문이 보인다.

건자재 인테리어존에서 만날 수 있는 테라 프리미엄 바스.

창호와 창호 손잡이에 다양한 마감재와 컬러 적용이 가능하다.
리바트 토탈 인테리어 매장 키친존은 프리미엄 키친 브랜드 리첸부터 리바트 키친까지 다양한 주방 가구를 만날 수 있다. 리바트 키친 L500은 미니멀한 디자인에 하이엔드 키친에서 볼 수 있는 디테일이 살아 있으며, 빗각 도어를 사용해 기능뿐 아니라 모던한 디자인을 보여준다. 프리미엄 키친 라인인 리첸 7500G 피노누아는 클래식을 재해석한 프렌치 시크 감성의 키친으로, 여성적 마감과 슬림한 선이 주는 간결함을 우아하게 표현해 마치 파리의 고급 맨션에 들어온 듯한 느낌을 준다.

바스존에서는 대형 포슬린 타일에 모던한 유러피언 세라믹 가구가 인상적인 프리미엄 테라가 돋보인다. 테라는 고가의 카라카타 마블링을 세라믹에 더해 최상위 라이프를 지향하는 사람들에게 어울린다. 세균이 번식하지 않는 청동 소재의 수전부터 필터가 탑재된 수전, 가시광선 살균 기능이 작동하는 LED 살균 천장 매립등까지 요즘 같은 팬데믹 때에 필수 액세서리를 바스존에서 경험할 수 있다. 모델하우스존에서는 실제 아파트 구조를 적용해 고객이 상품을 설치한 이미지를 쉽게 상상할 수 있게 했다. 기능과 디자인뿐 아니라 친환경 소재에 대한 내용도 이곳에서 확인할 수 있다.

차별화·가치·진정성이라는 핵심 가치를 근간으로 “일상의 삶이 담긴 집, 살아 있는 예술이 되도록 더 좋은 집을 만듭니다”라는 메시지를 전달하는 리바트 토탈 인테리어는 다양한 소재와 컬러의 조합으로 차별화된 디자인을 제안하며, 끊임없는 확장과 발전을 통해 주거 문화의 트렌드를 선도할 것이다. 리바트가 제안하는 ‘나의 일상 안에 들인 예술’을 경험하고 싶다면 이번 주말에 매장을 방문해보자.


리바트 토탈 인테리어 매장을 한 번에 경험할 수 있는 곳
리바트 현대가산아울렛점 서울시 금천구 디지털로10길 9 현대시티아울렛 가산점
리바트 디지털프라자 안산본점 경기도 안산시 상록구 광덕1로 342 삼성전자판매디지털프라자 안산본점
리바트 현대시티몰 가든파이브점 서울시 송파구 충민로 66 현대시티몰 2층(220평)
리바트 현대백화점 킨텍스점 경기도 고양시 일산서구 호수로 817 현대백화점 킨텍스점

글 오동건 | 문의 현대리바트(1577-3332)
디자인하우스 (행복이가득한집 2022년 2월호) ⓒdesign.co.kr, ⓒdesignhouse.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