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간 전체 분위기와 조화를 이루며 인테리어를 해치지 않는 컴팩트 S.
강력한 파워의 5~6마력 실외기는 최대 6대까지 실내기 조합이 가능하다.
코로나19로 집에서 머무는 시간이 늘어나며, 집은 우리 생활을 그대로 반영하는 공간이 되었다. 인테리어에 관심이 커진 것은 당연한 일. 이런 흐름 속에서 ‘인테리어 가전’이라는 단어가 탄생한 지도 오래다. 우리는 에어컨, 텔레비전, 전기밥솥 등의 가전이 제 기능을 잘하는 것을 넘어, 가구·벽지 등과 조화를 이루며 집 안 모습을 아름답게 꾸며주기를 기대한다. 캐리어의 시스템에어컨 컴팩트 S는 세계 최초로 에어컨을 발명한 캐리어와 세계 최초로 분리형 인버터 에어컨을 선보인 도시바가 손잡고 내놓은 제품. 두 원조의 만남으로 컴팩트 S는 탄탄한 기술력을 갖추었고, 집과 공간에 관한 고민을 바탕으로 더 나은 일상을 제안한다.
컴팩트 S는 말 그대로 ‘콤팩트’하다. 실내기는 본체 높이가 130mm로 국내에서 가장 얇은 디자인이 특징이다. 천장 내부 높이에 구애받지 않고 편리하게 설치할 수 있고, 천장 면과도 조화를 이룬다. 디자인이 심플하고 모던해 어느 공간도 이질감 없이 잘 어우러진다. 실외기 역시 타사 대비 사이즈를 줄였다. 하지만 크기가 작아졌다고 성능을 의심해서는 안 된다. 도시바 캐리어의 기술을 적용한 실외기는 실내기를 최대 6대까지 연결해도 될 만큼 강력하다. 거실부터 안방, 자녀 방 등 원하는 대로 에어컨 설치를 구상할 수 있다. 친환경이 더 이상 선택 사항이 아닌 필수 시대다. 컴팩트 S 역시 에너지 소비 효율 1등급을 달성하며 에너지 소비를 줄여준다. 기능적 장점과 깔끔한 디자인에 더해 환경까지 신경 쓰는 똑똑하고 착한 에어컨, 컴팩트 S와 함께 우리 삶에 어떤 긍정적 변화가 생길지 기대된다. 문의 02-3441-2592
- 에어컨의 원조 캐리어가 제안하는 필수 가전 이제는 컴팩트 S 할 때!
-
에어컨은 여름철 필수 존재일 뿐만 아니라, 여름이 아니어도 늘 보이는 곳에 자리해 일상을 함께한다. 어떤 에어컨을 골라야 할지 고민이라면? 우수한 성능은 물론, 공간에 대한 이해와 배려 그리고 환경까지 신경 쓰는 캐리어의 컴팩트 S가 답이 될 것이다.
디자인하우스 (행복이가득한집 2022년 2월호) ⓒdesign.co.kr, ⓒdesignhouse.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