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해주세요.
본문 바로가기
[가족 여행 제안] 힐튼 남해 골프&스파리조트 남해에서 누리는 진정한 호사
바다가 보이는 안락한 객실에서 휴식을 취하고, 자연이 어우러진 골프 코스에서 라운딩을 즐길 수 있는 곳이 있다. 4년 연속 월드 트래블 어워드를 수상한 힐튼 남해 골프&스파 리조트의 특별한 매력 속으로.


빼어난 남해의 자연 경관을 감상할 수 있는 힐튼 남해 골프&스파 리조트.


1년 내내 온화한 기후로 찾는 이들을 반기는 남해와 아름다운 자연 풍광 속에 자리잡은 힐튼 남해 골프&스파 리조트는 도심을 벗어나 자연 속에서 편안하게 휴식을 취할 수 있는 곳이다. 올해로 오픈 5주년을 맞는 힐튼 남해는 힐튼 그룹의 리조트 브랜드 ‘힐튼 월드 와이드 리조트’가 운영하는 곳으로, 특급 호텔의 시설과 서비스로 세계적 리조트의 명성을 이어가고 있다. 해가 갈수록 뜨거운 관심 속에서 많은 사람이 힐튼 남해만의 색다른 시설과 서비스를 경험하고 있다.


바다 옆에 자리 잡은 시사이드 골프 코스.

남해를 배경으로 한 객실과 골프 코스
힐튼 남해 골프&스파 리조트는 남해의 수려한 자연경관이 어우러진 1백50개의 스위트룸과 20개의 빌라로 구성되어 있다. 각 건물은 지형 흐름에 따라 유기적으로 연결되어 있어 넓은 시야를 확보했다. 전 세대 5-베이bay 구조로 개인의 사생활을 보호하면서도 낮은 층 객실에서 바다와 섬, 골프 코스까지 조망할 수 있는 것이 특징. 그중에서도 자연 친화적 건축 자재를 사용한 2층 구조의 독채 건물은 모던한 디자인이 눈길을 끈다. 이 건물은 258m2(78평형) 그랜드 빌라로 네 개의 침실과 욕실, 두 개의 응접실, 개인 수영장과 아담한 정 원까지 갖춘 완전히 독립된 공간이기도 하다. 안으로 들어서면 바다를 향해 열려 있는 중앙 통로가 있는데, 통로를 따라 걷다 보면 빌라 자체가 바다와 연결된 듯한 신기한 경험을 하게 된다.

빌라의 1층 룸도 개인 수영장으로 둘러싸여 있어 마치 물 위에 떠 있는 듯하다. 힐튼 남해 골프& 스파 리조트에만 있는 바다 옆에 자리 잡은 시사이드seaside는 세계적으로도 손꼽히는 골프 코스다. 총 73만m2(22만 평)에 걸쳐 펼쳐진 18홀의 골프 코스는 바다를 조망하는 11개 코스와 바다와 접해 있는 7개 코스로 구성되어 있는데, 이 중 네 개 코스는 바다를 가로질러 샷을 할 수 있도록 설계했으며, 홀마다 드넓은 바다와 푸른 산을 만끽하며 라운딩을 즐길 수 있다. 사계절 내내 기후가 온화해 골퍼들에게 사랑 받는 코스다.

(오른쪽) 남해가 한눈에 내려다보이는 그랜드 빌라의 아름다운 야경.

가족을 위한 배려가 돋보이는 시설
남해를 바라보며 라운딩을 즐겼다면 피곤이 몰려와 몸이 노곤해지기 마련이다. 그럴 때는 힐튼 남해 골프&스파 리조트의 ‘더 스파’에서 일상에 지친 피로를 풀어보는 것도 좋은 방법. 푸른 바다를 조망하며 여유로운 스파를 즐길 수 있다. 실내에서도 통유리를 통해 남해의 절경을 감상할 수 있는데, 바다를 곁에 두고 목욕하면 그동안 스트레스에 시달린 몸과 마음의 피로가 풀릴 것이다. 아이와 함께 갔다면, 어린이 대상 프로그램을 이용해보는 것도 좋다. 힐튼 남해의 레스토랑에는 키즈 메뉴가 준비되어 있으며, 아이를 맡길 수 있는 탁아 시설도 갖추고 있다. 라운딩을 즐기거나 스파를 이용할 때는 아이를 데리고 다닐 수 없는데, 이때 탁아 시설 ‘키즈 파라다이스’를 이용하면 된다. 이곳에서는 단순히 아이를 돌봐주는 것이 아니라 공예품 만들기, 미니 카 레이스 등 다양한 프로그램도 진행하고 있다. 시설 옆에는 아이들이 좋아하는 유아 풀과 야외 수영장도 있다.

(오른쪽) 새롭게 오픈한 휴식 공간인 북카페 A라운지의 실내.

또한 힐튼 남해 골프&스파 리조트로 여행이나 휴가를 계획하고 있다면, 애완동물 맡길 걱정은 하지 않아도 된다. 국내 호텔 최초로 객실에서 애완동물과 함께 지낼 수 있는 ‘펫 프렌들리 룸서비스Pet Friendly Room Service’를 실시하고 있기 때문이다. 애완동물 식기와 패드는 물론, 깔개까지 지원해줘 애완동물 용품도 준비할 필요가 없다.

2012년에 열리는 여수 세계 박람회의 공식 지정 숙박업소로도 선정된 힐튼 남해 골프&스파 리조트. 최근에는 더 좋은 시설과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힐튼 남해가 새롭게 레노베이션했다. 클럽하우스의 프런트와 프로 숍인 에이마켓A-Market을 모던하게 단장했고, 기존의 연회장은 더 확장해 넓은 공간에서 바다를 바라보며 행사를 진행할 수 있도록 한 것. 새롭게 문을 연 북카페 A라운지에서는 가족과 친구들이 휴식을 취하며 여유롭게 책을 볼 수 있다. 올가을, 가족 여행을 계획하고 있다면 남해의 자연 풍광과 어우러진 휴식 같은 곳, 힐튼 남해 골프&스파 리조트를 추천한다.


자료 제공 및 문의 힐튼 남해 골프&스파 리조트(055-860-0100)

담당 조연정 기자
디자인하우스 (행복이가득한집 2011년 9월호) ⓒdesign.co.kr, ⓒdesignhouse.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