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해주세요.
본문 바로가기
서울신라호텔의 가족 패키지 오래도록 기억할 순간을 위해
서울신라호텔에서 가족 투숙객에게 특화된 '패밀리 모먼트' 상품을 선보인다. 한정 백팩, 키즈 텐트와 키즈 라운지, 조식까지 제공하는 가족 맞춤형 패키지는 그 이름에 걸맞게 온전한 '패밀리 모먼트'를 선사할 것이다.

그랜드 코너 디럭스룸 예약 투숙객에게만 제공하는 키즈 텐트와 객실 내부 전경.
가족과 함께한 유년 시절의 추억은 삶의 원동력이 된다. 더군다나 하루가 다르게 크는 아이를 둔 부모라면 행복한 기억을 더 많이 남겨주고 싶을 터. 바쁜 일상에서 잠시 벗어나 오롯이 가족에게 집중할 수 있는 시간이 필요하다면 서울신라호텔이 아이 있는 가족을 위해 준비한 '패밀리 모먼트' 패키지를 주목하자.


키즈 라운지에서 신라 베어 백팩 굿즈를 메고 있는 아이들.
취향 저격! 패밀리 라이프
가장 눈에 띄는 건 '신라 베어 백팩' 굿즈. 아이의 선물로 제격인 이 백팩은 서울신라호텔의 시그너처 곰 인형 '신라 베어'의 이미지를 활용해 제작했는데, 아이는 물론 어른의 소장 욕구까지 자극한다. 또한 패키지 고객에 한정해 증정하기 때문에 희소가치가 높다. 룸 내부에도 패밀리 모먼트를 위한 아이템을 마련 했는데, 그랜드 코너 디럭스 룸 투숙 시 제공하는 키즈 텐트 한 채가 그것이다. 아늑한 텐트에서 아이와 즐거운 추억을 만드는 건 물론이고 이불과 베개를 함께 제공하기 때문에 아이는 텐트에서, 보호자는 침대에서 쾌적하게 숙면을 취할 수 있다.

룸 내부에서 충분한 시간을 보냈다면 이제 밖으로 향할 차례. 5층, 커다란 신라 베어가 맞아주는 키즈 라운지에는 수백 권의 책과 자연 소재로 만든 원목 장난감이 준비되어 있다. 각종 미디어에서 잠시 벗어나 다양한 놀이 소재로 아이와 창의적인 시간을 보내기에 적합하다.

조식 역시 빠질 수 없다. '더 파크 뷰'에서는 창밖 경치를 보며 기분 좋게 아침 식사를 할 수 있다. 중식·일식·양식 등의 메뉴를 맛볼 수 있으며, 갓 구운 베이커리와 셰프가 즉석에서 만드는 홍콩식 멥쌀죽 콘지congee와 와플까지 있으니 투숙하는 기간만큼은 메뉴에 대한 고민은 내려 놓고 여유로운 브런치 시간을 보내시길! 또한, 실내 수영장과 체련장 역시 이용할 수 있다. 디럭스룸·비즈니스 디럭스룸·그랜드 코너 디럭스룸 타입이 있으며, 4월 30일까지 투숙이 가능하다.


문의 서울신라호텔(02-2233-3131)

글 김지원
디자인하우스 (행복이가득한집 2024년 4월호) ⓒdesign.co.kr, ⓒdesignhouse.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