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해주세요.
본문 바로가기
행복 제안 럭셔리 부티크 호텔 아트파라디소
좋은 여행의 기억은 머문 공간에서 시작한다. 어디서나 하는 정형화된 서비스를 넘어 작은 디테일이라도 기대하지 못한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이 바로 럭셔리 부티크 호텔의 경쟁력. 파라다이스시티의 아트파라디소ART PARADISO는 독보적 시설과 올인클루시브 서비스를 갖춘 ‘럭셔리 아트캉스’ 명소로 주목받고 있다.

미식과 아트 투어를 즐길수 있는 아트파라디소.차별화한 콘텐츠를 기반으로 전 세계 90여 개국 우수 부티크 호텔이 소속된 SLH(Small Luxury Hotels of the World™) 멤버로 인정받기도 했다.
파라다이스시티 내 자리한 아트파라디소는 아트워크와의 공존을 통해 전체 공간을 갤러리화하는 데 초점을 맞춘 성인 전용 럭셔리 부티크 호텔이다. 프라이빗한 휴식, 아트, 미식, 살롱 등을 위한 다양한 시설을 갖춘 것은 물론 국내 최초로 58개 전 객실을 스위트룸으로 조성한 것이 특징. 자유와 즐거움, 예술적 영감을 바탕으로 삶을 풍요롭게 디자인하는 파라다이스시티의 기조가 오롯이 담긴 공간이기도 하다.


고풍스러운 클래식과 모던디자인, 아트워크가 공존하는 객실은 네 개 타입의 스위트룸으로 구성했다.
먼저 최고급 호텔답게 최상의 서비스를 통한 특별한 가치를 제공한다. 전 일정 식사 혜택을 담은 풀보드 서비스가 대표적. 식사는 호텔 내 코리안 이노베이티브파인다이닝 ‘새라새SERASÉ’를 이용하는데, 세계 3대 진미로 꼽히는 캐비아와 푸아그라를 비롯해 트러플 등 최고급 식재료를 활용해 차별화한 맛을 구현한 것이 특징이다. 음식의 맛뿐 아니라 고급 식기, 감각적 플레이팅 등 MZ 세대 고객을 겨냥한 인스타그래머블 요소까지 더했다. 객실은 다양한 편의 시설을 갖춘 ‘로열스위트’, 현대적 디자인이 돋보이는 ‘딜럭스 스위트’, 도회적이고 세련된 느낌의 ‘주니어 스위트’, 복층 구조의 ‘듀플렉스 스위트’ 총 네 개 타입으로 구성했다. 고풍스러우면서도 모던한 분위기의 인테리어 콘셉트를 적용해 공간 자체가 하나의 거대한 조형예술이라 해도 과언이 아니다.


코리안 이노베이티브 파인다이닝 새라새의 시그너처 칵테일.
럭셔리 호캉스의 백미는 바로 아트 투어다. 백남준의 ‘히치콕드HITCHCOCKED’, 알렉시아 싱클레어Alexia Sinclair의 ‘레이디 저스티스Lady Justice’ 시리즈 등 아트파라디소와 파라다이스시티에 전시된 주요 작품을 중심으로 해설을 들을 수 있는 아트 투어는 격조 높은 예술적 경험을 제공하는 아트파라디소만의 차별화한 프로그램으로 꼽힌다. 로열 스위트 객실 고객은 케힌데 와일리Kehinde Wiley의 ‘포트레이트 오브 라시드 존슨 앤 샌퍼드 비거스Portrait of Rashid Johnson and Sanford Biggers’, 페르난도 보테로Fernando Botero의 ‘산타 후아나Santa Juana’ 등의 작품도 만날 수 있다. 이 밖에 맞춤형 큐레이팅 서비스(투숙전 니즈를 파악해 맞춤 일정표 제공), 취향과 입맛에 맞는 DIY 칵테일 키트 서비스 등 세심하게 준비한 프로그램을 통해 짧지만 근사한 아트캉스를 즐겨보자.


문의 아트파라디소(1833-8880, www.p-city.com)


디자인하우스 (행복이가득한집 2023년 12월호) ⓒdesign.co.kr, ⓒdesignhouse.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