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해주세요.
본문 바로가기
JW 메리어트 호텔의 여름 패키지 휴식과 액티비티, 한곳에서 즐긴다
여름휴가지에 대한 즐거운 고민이 시작되는 때. 해외에 나가자니 면역력 약한 아이가 걸리고, 산이나 바다로 가자니 오가며 길 위에서 보낼 시간이 아깝다면 JW 메리어트 호텔 서울에서 제안하는 여름 패키지를 눈여겨보자. 휴식과 문화생활을 위한 콘텐츠가 풍성하다.

JW 메리어트 호텔 서울의 슈페리어 객실 내부. 레노베이션을 통해 한층 모던해진 디자인과 쾌적한 시설을 자랑한다.
어느새 무더워진 날씨는 여름휴가 시즌이 돌아왔음을 알린다. 이번 여름휴가는 도심 속 호텔에서 가족 혹은 연인과 함께 오붓하게 보내는 것 이 어떨까? 날씨도 교통도 신종 플루도 걱정할 필요 없이 느긋한 여름휴가를 만끽해보자. JW 메리어트 호텔 서울은 여름휴가를 위한 풍성한 혜택이 있는 여름 패키지 ‘와! 여름이다’를 선보인다. JW 메리어트 호텔 서울은 모든 객실이 지난 3월 미국 유명 디자인 회사인 ‘겐슬러’가 참여한 레노베이션을 통해 더욱 모던한 디자인으로 새롭게 단장했다. 전 객실에 40인치 LCD TV를 비롯해 오디오, 노트북, 아이팟 등을 연결할 수 있는 다기능 잭팩과 무선인터넷을 설치해 객실에서 편안하게 멀티미디어를 감상할 수 있다.
JW 메리어트 호텔 서울이 마련한 여름 패키지 ‘와! 여름이다’는 슈페리어 객실 1박과 피트니스 클럽 및 수영장 이용, 영화 티켓과 아이스크림, 수제 피자 한 판을 포함해 풍성하게 구성된다. 이번 여름 패키지는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스포츠와 스파 등 레저 활동과 영화 감상, 음식까지 알찬 휴가를 위한 요소가 골고루 갖추어졌다. 호텔 지하 2층부터 4층까지 자리한 마르퀴스 더말 스파&휘트니스 클럽에서는 지하 600m 에서 솟아나는 온천수를 이용한 수영장과 치료와 미용을 위한 테라피 풀에서 스파를 즐길 수 있고, 22개 타석의 골프 연습장과 높이 12m의 암벽 등반 시설 등 멀리 나가지 않아도 도심 속에서 레포츠 활동을 즐길 수 있는 시설을 마련해놓았다.

(왼쪽) 여유로운 조식을 즐길 수 있는 뷔페 레스토랑 ‘메리어트 카페’ 전경. 
(오른쪽) 온천 수영장은 6개 레인이 설치된 메인 풀 외에 스쿠버다이빙 풀, 대형 월풀 등 다양한 시설을 갖추었다 . 


문화 생활과 먹을거리는 휴가에 빠질 수 없는 코스. 여름 패키지 이용 고객에게 씨너스에서 관람할 수 있는 영화 티켓 2장과 영화 관람 시 함께 즐길 수 있는 배스킨라빈스 아이스크림 싱글 레귤러 콘 2개를 제공한다. 또 영화 관람 후 당일 티켓을 가지고 이탤리언 레스토랑 ‘올리보’에서 식사를 하면 정통 이탈리아식 수제 피자 한 판을 증정한다. 가격은 18만 9천 원이며, 4만 원을 추가하면 뷔페 레스토랑 ‘메리어트 카페’에서 2인 조식을 즐길 수 있다.
주니어 스위트 객실 이용 시에는 여름 패키지의 모든 혜택과 더불어 10만 원 상당의 ‘써머 바이 겐조 Summer by Kenzo’ 향수를 증정하고 클럽 라운지를 2인이 이용할 수 있다. 클럽 라운지는 컴퓨터와 서적이 마련되어 있어 여유롭게 시간을 보내기 좋으며 시간대별로 다른 메뉴의 식음료를 제공한다. 오전에는 컨티넨탈 스타일의 뷔페 식사를 제공하고 오후에는 음료를 포함한 가벼운 다과를, 저녁에는 다양한 주류와 안주를 즐길 수 있다. 주니어 스위트 객실 이용 가격은 27만 9천 원이며 세금 및 봉사료는 별도이다. 6월 19일부터 8월 31일까지. 문의 및 예약 02-6282-6282 187

임희수 인턴 기자
디자인하우스 (행복이가득한집 2009년 7월호) ⓒdesign.co.kr, ⓒdesignhouse.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