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해주세요.
본문 바로가기
[이달의 신제품] 실내에서도 피부 보호는 계속돼야 한다
시원한 실내 온도를 유지하기 위해 장시간 에어컨을 틀다 보면 피부가 쉽게 건조해지고 잔주름이 늘기 쉽상이다. 무더운 여름철에는 수시로 물을 마시고 피부에 수분 제품과 주름 예방 제품을 꾸준히 발라주는 것이 피부 손상을 예방하는 지름길이다.

1 시세이도의 리바이탈 화이트닝 세럼 AA EX
화이트닝과 주름 개선 기능을 인증받은 제품. 감비르나무 추출물이 기미가 짙어지는 걸 예방하고, 카슈무나 추출물이 콜라겐 생성을 촉진한다. 40ml, 21만 원.
2 설화수의 수율 크림 한방 해조 성분의 칼슘과 미네랄을 캡슐화한 ‘수율환’이 수분 공급을 원활하게 해 탄력 저하를 막아준다. 50ml, 10만 원대.
3 메리케이의 페디큐어 세트 발 전용 수분 크림과 발 전용 클렌징 제품이 한 세트로 구성됐다. 산뜻한 로즈메리 민트 향이 발의 피로를 풀어준다. 세트 3만 5천 원.
4 라프레리의 어드밴스드 마린 바이올로지 크림 피토플랑크톤 등으로 이뤄진 ‘아쿠아커쳐 콤플렉스’가 외부 환경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한다. 50ml, 25만 원.
5 에스티 로더의 하이드레셔니스트 모이스춰 배리어 포티파이어 세럼 피부가 자연적으로 피부 수분막을 형성하도록 돕는 고농축 ‘세라마이드 액티베이팅 콤플렉스’를 포함했다. 50ml, 13만 원.
6 코리아나의 옵티셀룰러 바이탈 콤플렉스 토너 피부 친화 시스템인 ‘생체 모방 영양 복합물’이 피부의 유・수분 균형을 바로잡아준다. 250ml, 5만 2천 원.
7 비쉬의 아쿠알리아 떼르말 아이스 쿨링 아쿠아-젤 ‘아쿠아바이오릴 ’과15가지 미네랄을 함유한 비쉬 온천수가 피부 스스로 수분을 보유하는 힘이 생기게 돕는다. 50ml, 4만 원대.
8 에이솝의 바디 스프레이 바디 미스트로도 사용 가능하며 불쾌한 땀 냄새가 나지 않도록 도와준다. 50ml, 4만 3천 원.
9 비오템의 아쿠아수르스 스킨퍼펙션 스킨로션 피부 속에 수분을 공급하는 마이크로 입자인 아쿠아 킵 이 피부에 녹아들어 집중적으로 수분을 공급한다. 200ml, 3만 5천 원대.


김현정
디자인하우스 (행복이가득한집 2010년 7월호) ⓒdesign.co.kr, ⓒdesignhouse.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