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해주세요.
본문 바로가기
[뷰티 신제품] 피부에 투명한 빛을 선물하다
맑고 밝은 피부는 귀한 인상을 만드는 첫 번째 조건이다. 겨우내 칙칙하게 가라앉은 피부를 위해 신기술을 적용한 화이트닝 제품을 선물해보자. 자외선과 노화 등으로 인한 피부 잡티를 지워 환한 얼굴빛을 되찾아줄 것이다.

1 키엘의 덤 얼티밋 화이트 아이 트리트먼트 혈액순환을 촉진해 다크서클을 없애주고 민감한 눈가 피부를 화사하게 가꿔주는 눈가 전용 에센스. 15ml, 5만 2천 원.
2 비디비치 by 이경민의 실베스트리스 화이트 하이드로 프로텍션 안티에이징 기능이 더해져 잡티 제거는 물론 주름까지 관리해주는 화이트닝 크림으로 에센스 다음에 바른다. 50ml, 7만 2천 원.
3 라프레리의 스위스 셀루라 화이트 액티브 스팟 코렉터 색소 침착 부위에 바르면 흔적을 완화해주는 코렉터로 아침저녁 기초 손질 후 사용한다. 15ml, 13만 원.
4 랑콤의 블랑 엑스퍼트 인텐스 화이트닝 스팟&라인 이레이저 색소 침착을 방지하면서 콜라겐 생성을 도와 노화 예방의 기능도 함께 하는 에센스. 30ml, 13만 8천 원.
5 헤라의 화이트 프로그램 이펙터 피부가 가진 본래의 빛을 되찾아주는 미백 세럼으로 피부 세포와 콜라겐의 배열을 고르게 정리하는 고농축 성분이 들어 있다. 50ml, 12만 원.
6 SK-II의 셀루미네이션 에센스 멜라닌의 양을 조절하고 단백질을 공급해 피부층을 강화하는 등 얼굴색을 밝게 만드는 데 직접 작용해 생기 있는 빛을 되찾아주는 에센스. 30ml, 14만 3천 원대.
7 겔랑의 퍼펙트 화이트 멜라닌 다이어트 리뉴잉 화이트닝 에센스 멜라닌의 생성과 이동을 억제해 피부 톤을 고르게 만들고 부드러운 각질 제거 효과가 있는 젤 타입 에센스. 30ml, 15만 2천 원.
8 샤넬의 화이트 에쌍씨엘 너리싱 화이트닝 크림 보습 성분을 함유한 풍부한 크림 텍스처가 피부를 편안하고 맑게 유지해준다. 50g. 13만 5천 원.


임희수 객원 기자
디자인하우스 (행복이가득한집 2010년 2월호) ⓒdesign.co.kr, ⓒdesignhouse.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