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해주세요.
본문 바로가기
new product 아름다운 노출을 위한 준비
본격적인 노출의 계절이 왔다. 얼굴뿐 아니라 머리부터 발끝까지 토털 뷰티 케어가 필요한 시기가 온 것. 헤어 스타일링 크림부터 탄력 있는 가슴 라인을 위한 로션, 손끝에 반짝임을 주는 매니큐어까지, 이번 여름 뷰티 퀸을 위한 토털 솔루션.

1 클라란스의 바스트 뷰티 퍼밍 로션 임신, 체중 감소, 태양 광선 노출 등으로 처진 가슴에 탄력을 주는 로션. 베트남 남부에서 재배하는 열대 과일인 부수어 추출물이 콜라겐 생성을 자극하고 유해한 활성 산소로부터 피부를 보호한다. 가슴 피부의 처짐을 막고 버스트라인을 정돈해준다. 50ml, 6만 5천 원.
2 비오템의 아쿠아수르스 오일 프리 모이스춰라이징 클래리파잉 젤
지성 피부에 맞는 라이트한 질감의 수분 젤. 상쾌하고 가벼운 텍스처가 지성 피부를 매트하고 산뜻하게 감싸준다. 유분기나 끈적임이 없는 산뜻한 젤 타입으로 피부에 바르는 순간 빠르게 흡수되어 피부 속은 촉촉하게, 표면은 부드럽고 매트하게 가꿔준다. 50ml, 4만 3천 원.
3 MOR의 페르시안 피치 바쓰 쏘크 반신욕이나 목욕 시 따뜻한 물에 풀어 쓰는 입욕제로 복숭아 향이 심신의 피로와 스트레스를 풀어준다. 600g, 4만 2천 원.
4 숨37의 스킨세이버 오션 이펙트 클렌징 폼 발효 해초 성분과 해조 추출 성분이 세안 후 약해지는 피부의 수분 장벽 손상을 막고 수분 보유력을 강화시켜 딥 클렌징 후에도 피부를 촉촉하게 지켜준다. 또한 해양 심층수를 함유하여 세안 후 신진대사를 촉진시킨다. 200ml, 3만 원.
5, 6 부르조아의 원 세컨드 네일 & 에페 포 종글르 뚜렷한 컬러로 입체감 있는 손톱을 만들어준다. 넓은 브러시로 한 번에 부드럽게 펴 바를 수 있어 간편하다. 송진 성분이 함유되어 충격에 강하고 8일 이상 광택이 지속된다. 각각 1만 6천 원.
7 디올의 에센셜 하이드레이팅 에센스-인 크림 수분에 목마른 피부의 갈증을 즉각적으로 해소해주고 노화 작용을 억제한다. 피부 수분의 이동성을 이용해 산화 방지 효과를 강화시키는 제품으로 콜라겐을 합성하는 활성 성분을 함유하여 젊음의 생생함을 유지시켜준다. 50ml, 8만 9천 원.
8 디올의 미스 디올 쉐리 로 톡 쏘는 비터 오렌지 향과 농후한 느낌의 치자나무 꽃 향, 그리고 프레시하면서 파우더리한 화이트 머스크 향이 조화를 이뤄 우아하면서도 자연스러운 프렌치 걸의 매력을 표현해준다. 50ml, 9만 원.
9 바비브라운의 비치 바디 로션 애프터 선 케어 로션으로 알로에 베라, 올리브 오일 성분이 피부를 즉각적으로 진정시키고 비타민 E, 녹차 성분이 표피가 벗겨지는 것을 막아준다. 200ml, 4만 원.
10 샤넬의 이드라막스 + 액티브 세럼 피부에 즉각적으로 수분을 공급하는 산뜻한 젤 질감의 보습 세럼으로 피부의 수분 함유량을 100%까지 증가시킨다. 아쿠아페르필TM이라는 복합체는 탁월한 보습-유지 활성 성분으로 기온과 습도 변화에 맞게 피부가
충격을 흡수하도록 한다. 50ml, 15만 원.
11 케라스타즈의 올레오 릴랙스 슬림 크림 부스스하고 손질하기 힘든 모발의 볼륨을 진정시키는 동시에 모발에 윤기와 부드러움을 제공해주는 스타일링 크림. 오일 트리오에 함유된 카멜리나 오일과 살구 오일은 모발의 슬리밍&스무딩 효과를 극대화시키며 프라칵시 오일pracaxi oil 은 모발이 다시 일어나는 것을 방지한다. 또한 세라마이드는 부스스한 모발의 근본적인 회복에 주력하여 볼륨 다운 스트레이트닝 토털 솔루션을 제안한다. 


김남윤 객원 기자
디자인하우스 (행복이가득한집 2009년 6월호) ⓒdesign.co.kr, ⓒdesignhouse.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