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해주세요.
본문 바로가기
피부를 한번 더 생각한 기능성 화장품
자외선 차단제는 차단 지수가 높은 것을 사용하는 것보다 자주 바르는 것이 더 효과적이다. 외출 시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팩트 형태의 자외선 차단제부터 자외선 차단을 기본으로 한 다양한 기능의 아이템으로 하루 종일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안전하게 지키자.
1 숨37의 화이트 어워드 브라이트닝 선팩트 SPF 45 PA+++ 자외선 차단 기능 및 브라이트닝 기능의 파우더 팩트. 천연 발효 성분이 피부를 보호하며 브라이트닝 효과로 피부를 매끄럽고 화사하게 연출한다. 메이크업 후에 간편하게 덧바를 수 있어 편리하다. 편안하고 가볍게 밀착되는 텍스처가 장점. 4만 5천 원.

2 바비브라운의 엑스트라 모이스춰라이징 밤 SPF 26 보습, 안티에이징, 피부 진정, 자외선 차단의 네 가지 기능을 하는 제품. 바쁜 아침 시간, 하나의 제품만 사용하면 되므로 간편하다. 네 가지 서로 다른 자외선 차단제가 조금씩 혼합되어 매우 순하면서도 피부 보호 효과가 높다. 달마지꽃 오일이 피부를 강하게 해준다. 시어 버터와 워터 성분이 함유되어 즉각적으로 피부 수분 함량을 높여주는 것이 특징. 50ml, 14만 원.

3 크리니크의 하이 임팩트 립 컬러 SPF 15 입술 피부를 보호하는 자외선 차단 성분이 들어 있는 립스틱. 강력한 보습 성분이 바르는 즉시 촉촉한 입술을 연출해준다. 트리트먼트 성분은 갈라진 입술을 회복시키고 멀티 테스킹 포뮬러는 롱 웨어링 효과로 자외선으로부터 보호된 상태를 지속시킨다. 3.8g, 2만 5천 원.

4 클라란스의 멀티 라이트 에버래스팅 파우더 파운데이션 SPF 30 PA+++ 파슬리와 캐모마일 성분이 멜라닌 생성을 억제하고 건조함을 막아준다. 아가르 추출물과 가루 파우더 성분은 부드럽고 매끄러우면서도 매트한 피부를 만든다. 이중 UV 차단 기능으로 햇빛으로 인한 잡티 생성과 노화 현상을 막는다. 12g, 리필 4만 5천 원, 케이스 1만 5천 원.

5 시세이도의 베네피앙스 뉴트리퍼펙트 데이 크림 SPF 15 낮 동안 외부 환경으로부터 받는 각종 스트레스, 자외선, 오염 물질 등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고 강화시켜주는 데이 크림. 기미와 반점 등으로 칙칙해진 피부를 화사하게 연출하는 빛 방산 기술이 도입된 것이 특징. 리치하고 부드러운 텍스처가 피부에 녹아들 듯 부드럽게 발린다. 50g, 15만 원.

6 오휘의 베일핏 듀얼 파운데이션 SPF 27 PA+++ 균일한 피부 톤과 고운 피부 결을 연출해주며 마이크로 투명 파우더가 함유되어 가볍고 얇게 밀착된다. 자외선 차단 기능이 있어 햇살이 따가운 봄철에 더욱 적합한 아이템. 컬러는 라이트, 미디움, 내추럴 세 가지. 30ml+3g, 4만 5천 원.

7 오휘의 인텐시브 선블록 케익 EX SPF 50+ PA+++ 휴대가 간편한 팩트 형태의 제품으로 피부 보호막을 형성하는 성분이 함유되어 유해 물질로부터 피부를 편안하게 보호한다. 끈적이지 않고 산뜻하게 마무리 되는 사용감으로 메이크업 위에 덧바를 수 있다. 자외선 차단 기능이 우수한 초미립자가 분체화된 형태로 가볍게 발린다. 15g, 4만 8천 원.

8 SK-Ⅱ의 WS 덤 데피니션 UV 로션 화이트닝 기능 인증을 받은 자외선 차단제로 자외선 아래에서도 기미, 잡티를 효과적으로 케어해준다. 피부에 침투 및 흡수된 이후에도 여덟 시간까지 오래 지속되는 수화 작용으로 피부가 번들거리지 않고 촉촉하게 유지된다. 데일리 메이크업 베이스로도 사용이 가능하다. 30g, 7만 3천 원대.


디자인하우스 (행복이가득한집 2009년 4월호) ⓒdesign.co.kr, ⓒdesignhouse.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