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해주세요.
본문 바로가기
[패션 스토리] 그 여자의 오후 4시
그녀는 도서관으로 향합니다. 오후 4시쯤 되었을까요? 한낮의 점심 약속을 마치고 집으로 가던 길, 홀로 도서관으로 향합니다. 태양은 기울고 있고, 책장을 넘기는 속도는 자꾸만 느려집니다혼자만의 시간, 생각이 많아집니다. 창 너머 시간을 되짚어봅니다.


보트 네크라인의 실크 소재 원피스는 앤디앤뎁 제품. 블랙 샌들은 나인웨스트 제품.


(왼쪽) 회화적인 일러스트가 프린트된 그린 컬러 셔츠는 프라다 제품. 깔끔하게 떨어지는 실크 화이트 팬츠는 엠마누엘 웅가로 제품.다이아몬드가 세팅된 진주 귀고리는 타스깔레 제품. 블랙 레더의 원형 시계는 버버리와치 by 갤러리어클락 제품. 화려한 크리스털로 장식한 바이올렛 컬러 안경은 쥬디스리버 by 웨이브 제품. 스티치 장식의 옐로 백은 디올 제품.

(오른쪽) 소매에 볼륨감이 있는 화이트 블라우스와 레드 컬러 체크무늬 플레어스커트 모두 이따리아나 제품. 크리스털 장식의 레드 컬러 안경은 쥬디스리버 by 웨이브 제품. 블랙 컬러 다이아몬드가 포인트로 장식된 진주 귀고리는 타스깔레 제품. 사각 프레임의 실버 메탈 시계는 펜디워치 by 갤러리어클락 제품. 플리츠 장식의 스웨이드 백은 디올 제품. 플라워 모티프의 블랙 플랫 슈즈는 마린 제품.


(왼쪽) 오후 4시, 태양이 고개를 기울입니다. 여전히 한낮입니다. 밤이 오려면 멀었습니다. 그녀 손에서 들리는 소리가 잦아듭니다.마음의 울림에 귀 기울입니다.

클래식한 디자인의 반소매 셔츠는 크리스.크리스티 제품. 하이 웨이스트의 와이드 팬츠는 아이오아니시 구이아 by 미오뜨레 제품.원형 프레임의 블랙 스트랩 시계는 버버리와치 by 러리어클락 제품. 앞코가 둥근 블랙 에나멜 샌들은 나인웨스트 제품.

(오른쪽) 주름 장식의 슬리브리스 톱과 파스텔 톤의 블루 컬러 카디건, 물결무늬 스커트는 모두 앤디앤뎁 제품. 다이아몬드 장식의 진주 귀고리는 타스깔레 제품. 사각 프레임의 빈티지한 뿔테 안경은 웨이브 제품.짙은 브라운 컬러 스트랩 시계는 아이그너와치 by 갤러리어클락 제품.


(왼쪽) 섬세한 레이스 장식이 돋보이는 블라우스와 플라워 프린트 스커트는 모두 이광희 제품.플라워 모티프의 진주 귀고리는 타스깔레 제품. 유색 크리스털 장식의레드 프레임 안경은 쥬디스리버 by 웨이브 제품.

(오른쪽) 바이올렛 컬러 실크 재킷은 엠마누엘 웅가로 제품. 플라워 모티프의 사파이어 귀고리는 타스깔레 제품. 크리스털 장식의 바이올렛 컬러 안경은 쥬디스리버 제품.실버 메탈 장식의 핑크 프레임 시계는 셀린와치 by 갤러리어클락 제품.


(왼쪽) 오늘은 하루가 깁니다. 그림자가 길어집니다.그녀는 다시 일상 속으로 향합니다. 그렇게 걸어갑니다….

여성스러운 플라워 프린트 블라우스와 스커트, 넓은 라펠의 브이넥 재킷은 모두 이광희 제품. 꼬리가 올라간 빈티지 스타일 뿔테 안경은 웨이브 제품.

(오른쪽) 핑크 컬러가 트리밍된 그린 톤 체크 셔츠는 프라다 제품. 헴라인에 원형 펀칭이 장식된 플리츠 스커트는 지방시 제품. 화려한 장식이 돋보이는 바이올렛 컬러 안경은 쥬디스리버 제품. 위빙 디테일의 브라운 레더 백은 디올 제품.


디자인하우스 (행복이가득한집 2008년 6월호) ⓒdesign.co.kr, ⓒdesignhouse.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