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해주세요.
본문 바로가기
드롱기 x 빈브라더스 최고의 커피를 위한 완벽한 만남
이탈리아 프리미엄 가전 브랜드 드롱기는 최고의 커피를 즐기는 완벽한 순간을 제안하는 ‘퍼펙토 캠페인’을 전 세계에서 진행 중이다. 올가을 출시한 반자동 커피 머신 ‘라스페셜리스타’를 기념해 빈브라더스와 함께 누구나 쉽게 홈 바리스타를 꿈꿀 수 있는 레시피를 공개했다.


드롱기 커피를 즐기는 완벽한 공간, 커피라운지
드롱기는 지난 6월부터 강남, 광화문, 부산의 콘셉트 스토어에서 누구나 드롱기 제품으로 직접 커피를 만들고 시음해볼 수 있는 공간 ‘커피라운지’를 운영 중이다. 원두에서 커피까지, 커피 한 잔에 담긴 모든 것을 직접 체험해보길 바라는 드롱기의 마음. 이제 막 홈 카페 생활을 시작한 홈 바리스타라면 더할 나위 없이 반가운 소식이다. 드롱기와 협업을 맺은 빈브라더스는 “반자동 커피 머신을 어려워하는 소비자도 누구나 카페 바리스타처럼 커피를 손쉽게 만들 수는 없을까라는 고민을 안고 있다. 드롱기의 커피라운지는 이러한 고민을 해소할 수 있는 공간이다”라고 덧붙였다.


최고와 최고의 만남
국내 최정상 로스터리 카페 빈브라더스의 최종호 리드 바리스타는 “라스페셜리스타는 분쇄된 원두의 도징양이 소수점 ±0.5g 범위 내에서 지속되는 일관성이 돋보였다. 농도라는 변수를 통제하면서 원두의 특징을 발현하는 데 최적화된 머신”이라 극찬하며, 장점으로 세 가지를 꼽았다. 첫째, 원두를 일관된 압력으로 눌러주는 스마트 탬핑 기능으로 커피 초보자도 손쉽게 최고의 커피를 뽑을 수 있는 것. 둘째, 그라인더와 스마트 탬핑 기능이 함께 내장되어 추가적인 머신 구입이 필요 없다는 것. 셋째, 사용 시 진동을 거의 느끼지 못하는 정숙함이 바로 그것. 또한 공간을 한층 모던하게 만들어주는 세련된 외관까지! 라스페셜리스타가 최고의 커피 머신이라 불리는 이유다.


드롱기 추천 레시피
에스프레소 핫 초콜릿Espresso Hot Chocolate

재료 라스페셜리스타의 에스프레소로 추출한 커피 80g, 진한 초콜릿맛 우유 150g

만들기
1 커피를 추출한 뒤 스팀 피처에 초콜릿맛 우유를 넣고 따뜻하게 데운다.
2 데운 우유를 커피 위에 부어 잘 젓는다.

* 취향에 따라 에스프레소 농도와 초콜릿맛 우유의 비율을 조절한다.
* 기호에 따라 시나몬 스틱, 카카오 파우더 등을 첨가해 즐겨도 좋다.


드롱기 커피라운지에 대한 상세 페이지는QR코드로 확인할 수 있다.

글 김민지 | 자료 협조 드롱기(080-848-8800)
디자인하우스 (행복이가득한집 2021년 11월호) ⓒdesign.co.kr, ⓒdesignhouse.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