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해주세요.
본문 바로가기
새로 생긴 숍 수면의 질을 높이려면
진짜 장인은 도구를 가리지 않는다지만, 좋은 잠엔 좋은 매트리스가 필수다. 당신의 하루 컨디션을 최상으로 끌어올릴 매트리스 매장 두 곳.

소프라믹 매트리스는 흙표흙침대만의 소픈 멀티레이어 시스템Soften Multilayer System 기술을 활용해 온열 기능은 물론, 편안하고 탄탄한 쿠션감까지 살렸다.
싱글 프레임 제품으로 구성한 2층. 벽면에 추숙화 서양화가의 작품을 전시했다.
소프라믹의 대표 제품인 류이 침대가 놓인 1층. 보송보송한 양털이 생각나는 패브릭과 양옆으로 부드럽게 감싸 안는 형상의 헤드 프레임이 조화롭다.
현대적 디자인을 더한 흙표흙침대
소프라믹 플래그십 스토어 티라움 청담

흙표흙침대가 선보이는 폭신한 건강 침대 브랜드 소프라믹이 플래그십 스토어 티라움 청담을 오픈했다. 소프라믹만의 부드러운 흙 매트리스를 체험할 수 있는 건 물론, 1층 공간에서 숙면에 도움을 주는 차를 마시며 휴식을 취할 수 있는 복합 공간이다. 소프라믹 침대는 흙침대가 갖춘 원적외선 효과와 따뜻함은 살리면서 모던한 디자인을 더한 것이 특징이다. 흙침대가 중장년층만의 것이 아니라는 걸 증명하듯 폭넓은 세대의 취향을 저격할 무기로 디자인을 장착한 것. 소프라믹이 제안하는 ‘건강한 잠’이란 무엇인지 직접 체험해보려면 청담 매장을 방문하자. 1층과 2층에 걸쳐 전시된 소프라믹의 인기 제품 류이, 위나, 소브 온열 소파 등에 직접 누워 그 진가를 느껴볼 수 있다. 한번 앉으면 중독적인 따뜻함에 쉽사리 엉덩이를 떼기 힘들 것! 영업시간은 오전 10시~오후 7시, 일요일 휴무.

주소 서울시 강남구 삼성로 750
문의 02-545-8586


국내 최초로 출시한 친환경 메모리폼 ‘레코텍폼’ 등 슬로우베드의 다양한 내장재와 매트리스 단면에 둘러싸인 어드밴스드 매트리스 밸런스드.
내 몸에 딱 맞춰주는 밸런스드 타입 매트리스를 만날 수 있는 공간. 깊은 잠을 은유적으로 표현한 변영근 작가의 작품이 걸려 있다.
편안한 숙면을 경험하도록 곳곳에 슬로우베드 베개를 구비했다.
오감으로 고밀도 수면을 경험하라!
슬로우베드 플래그십 스토어 논현

깊고도 꽉 찬 수면 경험을 제공하는 슬로우베드가 플래그십 스토어를 열었다. 따뜻한 차 한잔으로 시작해 프라이빗한 체험 공간으로 이어지는 공간 구성은 마치 깊은 잠에 빠져드는 듯한 느낌을 준다. 웰컴 티로 마음을 편안히 가다듬고 공간을 체험할 준비를 마치면, 먼저 친환경 인테리어가 눈에 들어온다. 목화솜과 원목을 섞은 코튼 스프레이로 벽면을 마감하고, 재활용 가능한 타이벡 소재를 다양한 형태로 배치했다. 브랜드의 시그너처 나이트 브리즈 향을 느끼며 계단을 내려가면, 온전히 매트리스 체험에 집중할 수 있는 공간이 펼쳐진다. 푹신한 미디엄 소프트부터 모션 매트리스까지 물성에 따라 네 곳으로 체험 존을 분리했다. 체압을 측정하고 맞춤 매트리스를 추천하는 공간도 마련했다. 나에게 꼭 맞는 매트리스를 찾는다면 방문해보자. 영업시간은 매일 오전 10시 30분~오후 8시 30분.

주소 서울시 강남구 학동로 126 1층, B1
문의 02-514-3650

글 오송현 인턴 기자 | 사진 소프라믹, 슬로우베드 제공
디자인하우스 (행복이가득한집 2022년 12월호) ⓒdesign.co.kr, ⓒdesignhouse.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