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해주세요.
본문 바로가기
새로 생긴 숍 취향이 거듭나는 외출
가을의 시작과 함께 일상의 변화가 필요한 당신에게 감각을 일깨우고 취향이 깊어지는 외출을 제안한다.

MMK가 큐레이팅한 주방 아이템이 MMK 가구와 어우러진 1층 A존의 편집매장.
MMK가 디자인한 다양한 크기와 컬러의 철제 수납 제품.
메탈 소재 상판과 컬러 마감재를 조합한 MMK의 에센셜 라인.
문화로 확장된 감각적 모던 주방
MMK

뮤지엄 오브 모던 키친Museum of Modern Kitchen의 줄임말인 ‘MMK’는 주방에서 일어나는 일련의 창조적 행위를 키친 컬처라 이름 붙이고 지극히 관심을 기울이는 키친 브랜드다. 후암동 남산 자락에 자리한 MMK 쇼룸은 이들이 추구하는 키친 컬처를 자연스럽게 경험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문을 열고 들어서면 MMK 주방 가구 위에 직접 큐레이팅한 식기와 패브릭, 작가들과 협업한 감도 높은 제품을 놓아 모던한 디자인 취향을 충족하는 주방을 연출했다. A존에서 계단 몇 개를 내려가면 이어지는 B존은 MMK가 선보이는 세 가지 키친 라인이 펼쳐진다. 정제된 디자인의 ‘에센셜’, 미드센추리 디자인의 특징을 MMK만의 무드로 재해석한 ‘센추리’, 아일랜드 스타일의 ‘무빙’이 여러 컬러와 소재 구성으로 전시되어 주방의 취향을 찾는 데 도움을 준다. 영업시간은 매일 오전 11시~오후 7시.

주소 서울시 용산구 두텁바위로 177
문의 02-777-5887


하이브로우의 다양한 제품을 소개하는 편집매장 3층 공간.
편집매장 2층은 하이브로우가 엄선한 아웃도어 패션 아이템으로 구성했다.
하이브로우가 제작한 가구를 경험할 수 있는 버거하우스. 
캠핑 감성의 라이프스타일 편집매장
하이브로우 마켓

캠핑을 즐기지 못해도 캠핑의 낭만을 느끼고 싶다면 양평으로 향해보자. 캠핑 브랜드 ‘하이브로우’가 서울과 원주에 이어 양평으로 보금자리를 옮겨 세운 건물 두 채에 캠핑 편집매장과 버거하우스가 자리 잡았다. 목조건물인 편집매장은 하이브로우 캠핑 아이템뿐 아니라 비누, 법랑 컵 등 일상생활에서도 사용 가능한 친환경 브랜드 제품과 캠핑 패션 브랜드 등 총 40여 개 브랜드를 엄선해 소개한다. 이곳의 치트 키는 특색 있는 다섯 가지 버거 메뉴를 선보이는 하이브로우 버거하우스. 불 향을 머금은 두툼한 패티와 진득한 소스는 캠핑에서 직접 구워서 만든 듯 진한 손맛이 느껴진다. 버거하우스 곳곳에는 하이브로우 테이블과 소파 등을 놓아 쇼룸 역할도 한다. 양평의 호쾌한 산세를 바라보며 캠핑용품과 버거를 즐기다 보면 마치 캠핑 온 듯 상쾌한 낭만에 빠지게 된다. 영업시간은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 오전 10시~오후 6시.

주소 경기도 양평군 서종면 소나기마을길 30
문의 031-771-7980

글 박효성 기자 | 사진 이경옥 기자, MMK 제공
디자인하우스 (행복이가득한집 2022년 9월호) ⓒdesign.co.kr, ⓒdesignhouse.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