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해주세요!
본문 바로가기
FENDI Casa 펜디 카사가 전하는 세 가지 내러티브
FF 로고로 설렘을 안겨주며 독창적 코드를 품은 이탈리아 패션 하우스 펜디가 선보이는 인테리어 컬렉션 펜디 카사. 세계에서 손꼽히는 디자인 그룹인 디자인 홀딩Design Holding과 파트너십을 통해 럭셔리를 새롭게 정의하고, 매력적인 라이프스타일을 제안하는 펜디 카사가 2022년 밀라노 가구 박람회에서 그 어느 때보다 풍성한 서사를 들려주었다.

펜디 카사 아파트 FENDI Casa Apartment

키아라 안드레아티 Chiara Andreatti가 디자인한 클라우드 침대가 놓인 펜디 카사 아파트먼트의 침실. 대나무 프레임으로 장식하고 두 가지 패브릭을 적용한 헤드 보드가 특징이다.
이탈라이 조명 브랜드 플로스Flos와 함께 선보이는 조명이 눈에 띄는 펜디 카사 아파트먼트의 거실.
1300년대에 지은 밀라노 몬테나폴레오네 3번지 저택에 펜디 카사 제품으로 인테리어를 완성한 공간이 시선을 사로잡았다. 매혹적이고 미학적인 펜디 특유의 코드가 녹아 있는 가구는 물론, 마르셀 반더스 스튜디오와 협업한 조명, 아뜰리에 오이가 디자인한 테이블 등을 설치미술 작품과 함께 배치했다. 형태, 소재, 컬러와 공간 디자인이 조화롭게 어우러져 미학적 완성도가 높은 전시로 인정받았다.


펜디 바 FENDI Bar





밀라노 가구 박람회 기간 동안 펜디의 유쾌한 분위기를 물씬 느낄 수 있는 옐로 컬러의 펜디 바가 문을 열었다. 로마에 위치한 펜디 카페를 재해석한 이곳에서는 펜디 카사의 테이블웨어 컬렉션을 마음껏 누릴 수 있었다. 펜디 오’락FENDI O’Lock 로고에서 영감을 받은 패턴을 장식한 도자기 라인에 담긴 특별한 커피와 크레미노 피아트 초콜릿 덕분에 달콤한 시간까지 더해졌다.


펜디 카사 플래그십 스토어 밀라노 FENDI Casa Flagship Store Milano

펜디의 DNA 모티브 중 하나인 스트라이프로 장식한 팔걸이가 특징인 파르지팔Parsifal 소파가 놓인 펜디 카사 플래그십 스토어 밀라노 전경.
펜디 카사 컬렉션의 새로운 작품을 가장 많이 만날 수 있는 곳은 바로 펜디 카사 플래그십 스토어 밀라노였다. 지난 4월 밀라노 중심부인 스칼라 광장에 오픈한 첫 플래그십 스토어다. 최초의 전용 공간인 만큼 거실, 다이닝, 침실, 아웃도어 부문으로 구성한 두 개 층을 거니는 동안 펜디 카사의 우아하면서도 유니크한 매력에 빠져들었다.


자료 제공 펜디(02-2056-9092)

글 박효성 기자
디자인하우스 (행복이가득한집 2022년 8월호) ⓒdesign.co.kr, ⓒdesignhouse.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