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해주세요!
본문 바로가기
WMF 펑션 4 어드밴스드로 만든 봄날의 맛있는 식탁
시대를 초월한 아름다운 디자인과 우수한 기술력은 WMF가 독일 1위 프리미엄 주방용품 브랜드로 우뚝 선 가장 큰 비결이다. 요리하는 순간을 더 가치 있게 만들어주는 냄비, WMF 펑션 4 어드밴스드에 그 모든 노하우가 담겼다.

낮은 양수 냄비 20cm, 높은 양수 냄비 16cm·20cm·24cm로 구성한 WMF 펑션 4 어드밴스드 4PCS 세트. 수분으로 찐 요리는 재료 본연의 맛과 영양분을 그대로 섭취할 수 있어 봄 제철 채소와 생선을 즐기기에도 제격이다.
독일인의 주방을 사로잡은 WMF는 1853년부터 지금까지 시대를 초월해 많은 사랑을 받아오고 있다. WMF 펑션 4 어드밴스드는 다양한 제품 라인업 중에서도 단연 눈에 띈다. 제품 본연의 색과 빛, 그리고 선에 집중해 시대와 유행에 구애받지 않는 타임리스한 디자인 때문. 이뿐 아니다. 요리 순간이 보다 행복하고 즐거운 경험이 될 수 있도록 오래도록 연구해온 WMF는 냄비 뚜껑에도 세심한 배려를 더했다. 조리 과정을 쉽게 확인할 수 있도록 유리 소재를 더한 뒤 본체와 맞닿는 부분에 네 가지 형태의 구멍을 낸 것. 요리 특성에 맞게 뚜껑을 돌려 본체 가장자리에 맞추는 방식인데, 구멍 종류에 따라 미세한 수분 조절로 맛있는 요리를 완성할 수 있다. 특히 생선찜처럼 섬세한 수분 조절이 필요한 한식 요리에 제격. 가장 큰 구멍에 맞추면 행여나 물이 끓어넘칠까 그 앞에서 서성이지 않아도 될 만큼 원활한 수분 배출까지 가능하다. 투명한 유리 소재를 적용해 뚜껑을 열지 않고도 조리 정도를 손쉽게 파악할 수 있는 것도 장점이다. WMF 펑션 4 어드밴스드는 오래 사용해도 언제나 새것처럼 은은한 광택이 유지되는 WMF 크로마간CromarganⓇ 스테인리스 스틸 소재를 사용했다. 펑션 4 어드밴스드는 WMF가 선보이는 프리미엄 크로마간 냄비 중에서도 최상위 제품이다.

글 김민지 | 사진 이경옥 스타일링 엄지예(스튜디오 페퍼) | 문의 WMF(080-857-8585)
디자인하우스 (행복이가득한집 2021년 4월호) ⓒdesign.co.kr, ⓒdesignhouse.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