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해주세요!
본문 바로가기
LG DIOS 얼음정수기냉장고 맨해튼 미드나잇 주방의 풍경을 바꾸다
가전업계를 이끌어온 LG전자가 새로운 가전 트렌드를 제시했다. 백색, 스테인리스 스틸 소재에 이어 맨해튼의 야경을 표현한 맨해튼 미드나잇 패턴의 LG DIOS 얼음정수기냉장고(J821MT35)를 출시한 것. 세련된 블랙 가전으로 하이엔드 감성의 주방을 꾸며보자.

온기를 품은 미니멀리즘 주방
장식은 최대한 덜고 본질만 남긴 미니멀리즘 주방. 무광의 맨해튼 미드나잇 패턴을 입은 LG DIOS 얼음정수기냉장고와 미니멀한 키친이 만나 정제된 분위기의 주방을 완성했다.

다기능 벽으로 효율적 주방을 완성해주는 b3 키친은 불탑 제품. 고려 도기와 이재원 작가의 분청 저그는 공예장생호 판매.

이국적 정취가 깃든 내추럴한 주방
핸드메이드 타일과 나무로 꾸민 이국적 분위기의 주방에 LG DIOS 얼음정수기냉장고를 배치하니 포인트 역할을 톡톡히 한다. 냉장고에 얼음 정수 기능을 더해 신선한 물과 얼음은 물론, 주방 공간을 효율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모로칸 스타일의 타일과 나무 패널로 꾸민 주방은 키엔호 쇼룸. 전기 포트는 발뮤다 제품. 프린팅 접시는 파우스트 아틀리에 제품으로 챕터원 판매.

상반된 매력의 뉴 모던 키친
클래식과 모던한 스타일을 병치하는 뉴 모던 스타일이 대세. 고풍스러운 무드의 화이트 주방에 세련된 블랙 컬러의 LG DIOS 얼음정수기냉장고를 놓았더니 상반된 매력이 배가된다. 냉장고는 상냉장・하냉동 타입에 매직스페이스와 레이디 퍼스트 시스템으로 사용 편의성까지 높였다.

마리 앙투아네트 글라스는 롬 일러스트 작가, 섬세한 세공의 유리 잔은 리브룸, 도자와 원목을 더한 텀블러는 HMM 제품으로 챕터원, 화병은 해인요 작품으로 공예장생호 판매.

시크한 감성의 빈티지 주방
블랙과 블랙의 만남은 언제나 옳다. 올 블랙으로 꾸민 주방에 맨해튼 미드나잇 패턴의 LG DIOS 얼음정수기냉장고를 들이자 시크한 공간이 탄생했다. 시간의 흔적이 더해진 고재 선반과 원목 테이블을 매치하자 빈티지한 멋이 더해졌다.

블랙 인더스트리얼 무드의 주방은 달앤스타일 박지현 대표의 집. 맨 위 선반에서 개성 있는 손잡이의 머그는 스틸라이프 제품으로 챕터원 판매.

촬영 협조 공예장생호(02-739-5575), 발뮤다(02-710-4100), 불탑(02-516-6165), 챕터원(02-517-8001), 키엔호(02-717-6750)

글 이새미 | 사진 이우경 어시스턴트 성하영 | 제품 문의 LG전자(1544-7777, www.lge.co.kr)
디자인하우스 (행복이가득한집 2018년 5월호) ⓒdesign.co.kr, ⓒdesignhouse.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