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해주세요.
본문 바로가기
와일드 네이처 야생이 들끓는 정글
자연 모티프의 가구와 소품이 더욱 대범해졌다. 자연 소재를 그대로 사용하고, 실사에 가까운 패턴을 속속 출시하고 있는 것. 우거진 숲, 깊은 바다, 작열하는 사막 등 과감한 터치로 표현한 와일드 네이처 아이템은 고단한 하루를 위로하고 감성을 풍요롭게 해줄 것이다.

동식물과 곤충을 모티프로 한 가구와 소품, 실사에 가까운 풍경이 담긴 벽지는 와일드 네이처를 여실히 보여주는 아이템이다. 무섭게만 느껴지던 정글에 위트를 더해 재미있게 표현한 것 또한 올해의 트렌드. 포인트 아이템으로 안성맞춤인 정글 모티프 아이템으로 자연 가득한 공간을 연출해보자.


1 정글Jungle 컬렉션 벽지는 텍스투라에(www.texturae.it).
2 종이와 구리판을 접어 만든 새 모양의 퍼치Perch 라이트 조명등. 부리와 꼬리에 무게감 있는 금 장식을 달아 부드럽게 앞뒤로 움직인다. 웰즈(02-511-7911).
3 화려한 색감 덕분에 동물계의 연예인으로 불리는 맨드릴원숭이를 모티프로 디자인한 프리마테스Primates 화기. 식물을 꽂지 않을 땐 그 자체로 오브제 역할을 한다. 보사 제품으로 웰즈.
4 잠자리를 일러스트로 그려 넣은 드래곤 플라이Dragonflies 에스프레소 머그는 멜로디 로즈의 작품으로 런빠뉴(070-7529-9342).
5 각종 곤충이 와글와글 모여 있는 독특한 패턴의 인섹트Insects 러그는 공간에 위트를 더한다. 노두스(www.nodusrug.it).
6 색상이 각기 다른 단풍나무 잎사귀를 겹친 무늬의 접시는 셀레티와 스튜디오 욥의 컬래버레이션 작품. 셀레티 제품으로 라이프&스타일(02-718-8020).
7 나비와 야생 꽃을 극대화해 야생 느낌을 배가한 네스트Nest 소파는 마르셀 반데르스가 디자인한 것으로 모오이(www.moooi.com).
8 자카르 원단에 금색 실로 나뭇잎을 수놓은 푸프. 두 가지 사이즈 중 선택할 수 있다. 이노메싸(02-3463-7752).

진행 김수지 기자 사진 이경옥 기자 어시스턴트 염지연
디자인하우스 (행복이가득한집 2017년 7월호) ⓒdesign.co.kr, ⓒdesignhouse.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