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해주세요.
본문 바로가기
[2008_04 행복 감각 4] 간결한 선의 미학 아르마니 까사
자로 잰 듯한 딱 떨어지는 라인이 돋보이는 클래식한 슈트처럼 조르지오 아르마니의 홈 컬렉션 역시 군더더기 없는 간결한 디자인과 무채색이 특징이지요. 기교가 없는 고급스러움을 지향하는 아르마나 까사 특유의 디자인을 소개합니다.
아르마니 호텔, 두바이 진출 아르마니가 두바이에 진출한다. 중동 아랍에미리트의 두바이 신도시에 올해 완공 예정인 세계 최고층 빌딩, 버즈두바이 호텔. 아르마니는 지상 1백60층 규모에 이르는 이 빌딩의 1~39층에 자리하게 될 ‘아르마니 호텔’의 설계와 인테리어 작업에 참여하고 있다. 패션 디자이너로서 실내 인테리어부터 설계까지 영역을 넓힌 프로젝트에 참여하는 것은 매우 이례적인 일. 이곳은 가구, 베딩, 조명, 장식품, 욕실 용품, 주방 용품에 이르는 모든 제품이 아르마니 까사Armani Casa 제품으로 채워질 예정이다. 주방 가구 라인인 브릿지Bridge의 론칭과 함께 토털 인테리어 브랜드로서의 입지를 굳히게 된 아르마니 까사. 호텔 사업과 함께 라이프스타일 전반에 이르는 사업 확장에 더욱 가속을 가할 예정이다. 문의 02-540-3094


1 2008년 새롭게 출시된 조르지오 아르마니의 텍스타일 디자인을 그대로 적용한 아르바즈Arbaz 접시.
2 블랙 컬러의 래커 마감이 고급스러운 칵테일 바. 아이보리와 블랙 컬러가 모자이크 처리된 도어 디자인이 돋보인다.
3 서랍장의 양면 전체를 거울로 마감한 ‘피렌체Firenze’ 서랍장.
4 부드럽게 흐르는 듯한 곡선 디자인이 매력적인 ‘아드리아나Adriana’ 데이 베드.
5 은은한 실버 컬러의 식물 모티프가 한 폭의 동양화를 연상시키는 시폰 드레스는 조르지오 아르마니(02-3447-7701) 제품. 1백57만 원.
6 미묘한 샴페인 컬러 실크 갓, 여성스러운 곡선 디자인이 동양적인 느낌을 풍기는 ‘테르실라Tersilla’ 플로어 램프.
7 화이트 골드와 블랙 에나멜의 컬러 매치가 고급스러운 ‘아다지오Adagio’ 커피잔.



성정아
디자인하우스 (행복이가득한집 2008년 4월호) ⓒdesign.co.kr, ⓒdesignhouse.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