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연의 품에 안긴 친환경 건축
베트남의 휴양 도시 나트랑에서 다시 배를 타고 20분 남짓 들어가면 하얀 산호초와 백사장을 병풍처럼 둘러싼 산맥과 계곡이 어우러진 닌반베이가 모습을 드러낸다. 자연 상태를 거의 훼손하지 않은 채, 심지어 페인트칠이나 못질도 하지 않고 현지의 원목과 재료만 이용해 친환경적으로 지은 ‘식스 센스 하이더웨이 닌반베이’. 그곳에 머무는 것만으로도 자연의 일부가 되어 가장 완벽한 휴식이 된다.
장시간의 이동으로 인한 불편함과 기내에서의 기온 차를 줄이려면 편안한 와이드 팬츠에 재킷을 가볍게 매치한다. 트위드 재킷과 와이드 팬츠, 레더 크로그는 모두 샤넬, 뱀피 미니 토트백은 마이클 코어스, 무광 메탈 선글라스와 가죽 트리밍 장식 쇼퍼 백은 토즈, 메탈 브레이슬릿은 수빈 주얼리, 로고 장식의 패브릭 트렁크는 에르메스, 여행용 트렁크들은 브릭스 제품.
내추럴하고 에스닉한 분위기의 빌라
베트남 현지에서 생산한 원목만을 사용하고, 천연 재료로 색감을 낸 친환경적인 리넨과 코튼 소재로 꾸민 공간은 자연이 주는 평온함을 다시금 느낄 수 있게 한다. 전통적인 베트남 건축 양식을 재해석한 빌라에 들어서는 순간, 그동안의 스트레스로부터 자유로워진다.
(왼쪽) 박시한 저지 원피스는 리조트 내에서 손쉽고 편안하게 즐길 수 있는 의상. 에스닉 패턴의 원피스는 토리 버치, 셰브런 캔버스 소재의 ‘꼴레지오네 1910’ 쇼퍼 백은 불가리, 꽃 모양 원석 반지와 귀고리는 봄 주얼리 제품.
바위를 깎아 만든 프라이빗 풀
(오른쪽) 수영복 위에 겹쳐 입거나 쉽게 입고 벗기 좋은 의상은 역시 슬리브리스 원피스가 제격. 리넨 티어드 롱 드레스는 마렐라, 색색의 원석 목걸이는 토스, 레더 스트랩 통은 에르메스 제품.
휴식으로 통하는 공간, 스파
리조트에서 누릴 수 있는 진정한 휴식의 클라이맥스는 바로 스파. 100% 천연 원료만 사용해 노폐물과 독소를 없애 주며, 베트남식 마사지 테크닉을 적용한 트리트먼트를 선보이는 식스 센스 하이더웨이 닌반베이 스파는 마니아들 사이에서 최고의 스파로 손꼽힌다. 특히 돌과 물, 나무를 이용해 만든 공간은 머무는 내내 가장 편안한 시간을 선사한다.
(왼쪽) 배기 스타일의 편안한 팬츠와 쉽게 입고 벗을 수 있는 카디건은 리조트 여행에서 가장 응용하기 쉬운 아이템. 레이스 디테일의 실크 톱, 스트라이프 패턴 카디건, 실크 배기팬츠는 모두 은채, 레더 위빙 뱅글은 스튜디오 아파트먼트, 스트랩 플랫 샌들은 바네사 브루노 제품.
아름다운 해변에서의 정찬
(오른쪽) 여행지에서 로맨틱한 저녁 식사를 계획하고 있다면 분위기에 맞는 의상 한 벌쯤은 준비해 가는 것이 좋다. 트렁크에 포멀한 의상과 슈즈를 하나씩 챙겨두자. 메탈릭 셔츠 드레스와 크리스털 스트랩 슈즈, 크리스털 미니 클러치백은 모두 랄프 로렌 컬렉션, 진주 네크리스는 마조리카, 메탈 뱅글은 에르메스 제품.
베트남 스타일 요리를 배우는 쿠킹 클래스
(왼쪽) 편안한 데님 원피스는 보스 오렌지, 레더 스트랩 벨트와 스웨이드 에스파드리유는 에르메스, 안경은 보솔레이 제품.
에메랄드빛 바다에서 즐기는 워터 스포츠
다양한 워터 스포츠는 리조트를 찾는 이들에게 빼놓을 수 없는 프로그램. 동양의 나폴리라 부를 만큼 아름다운 전경을 자랑하는 닌반베이에서 윈드서핑과 카야킹, 스노클링, 워터스키 등 다양한 수상 스포츠를 즐길 수 있다.
(오른쪽) 수상 스포츠를 즐기는 데에는 수영복과 물에 젖어도 손상 없는 가벼운 면 티셔츠면 충분하다. 비키니와 통은 캘빈 클라인 언더웨어, 신축성 있는 면 티셔츠는 에이폴 스토리, 뱅글은 봄 주얼리 제품.
리프레시의 또 다른 방법, 요가
리조트에서 수상 스포츠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즐기는 것도 좋지만 명상과 요가를 통해 지친 심신을 달래보는 것은 어떨까. 식스 센스 하이더웨이 닌반베이에서는 아침 시간을 이용해 요가 클래스에 참여할 수 있다. 리조트 산중턱에 마련한 요가 덱이나 해변가에서 개인 교습을 받으면 심신이 한층 편안해짐을 느낄 수 있다.
(왼쪽) 끈을 이용해 폭 조절이 가능한 코튼 톱과 드로스트링 칠부 팬츠, 밴딩 처리한 패브릭 플랫 슈즈는 모두 아디다스 by 스텔라 매카트니 제품.
로맨틱한 선셋 크루즈
(오른쪽) 이번 시즌 트렌드 중 하나인 점프슈트는 여행 시 가장 편안하면서도 스타일리시하게 활용할 수 있는 아이템이다. 허리를 드로스트링 처리한 점프슈트는 바네사 브루노, 헤어밴드로 사용한 실크 스카프는 에르메스, 애니멀 패턴 선글라스는 프렌시 앤 머큐리, 레더 위빙 쇼퍼 백은 마렐라, 펀칭 디테일의 레더 스트랩 슈즈는 토즈 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