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트렌드를 만나다 10월, 당신에게 필요한 일곱 가지
항상 계절을 앞서가느라 분주한 뷰티업계. 신선한 가을을 맞아 브랜드들이 새로운 제품을 선보였다. 론칭 행사장에서 만난 10월 신제품 소식.

(왼쪽) 록시땅
(오른쪽) 더바디샵


자연의 선물로 피부를 치유하다
일상의 스트레스에서 벗어나 내 피부를 평온하게 만들고 싶다면 자연을 최대한 담아낸 제품을 선택할 것. 홈스파 라인인 ‘스파 위즈덤’을 리론칭한 더바디샵은 기존의 아프리카 라인에 폴리네시아, 모로코까지 포함해 세 가지의 이국적인 스파 라인으로 업그레이드했다. 지난 9월 2일과 3일 신사동 웰빙스파에서 열린 행사에서는 제품 설명과 함께 맞춤 마사지 프로그램을 통해 제품을 직접 경험해볼 수 있었다. 문의 080-759-7700. 산타 마리아 노벨라가 4백 년 피렌체의 역사를 담아 드디어 국내에 론칭했다. 제조에서만큼은 피렌체 본사만의 엄격한 방침을 고수해 최상의 천연 원료와 전통적인 생산 절차를 그대로 따른다. 도산공원 일모 프레스 룸에서 열린 론칭 행사에서 40여 종의 향수 전 컬렉션과 스킨, 보디, 남성 케어 등 다양한 제품이 소개되었다. 문의 02-796-1086. 록시땅은 창립자인 올리비에 보송이 한국을 방문하여 소규모 프레스 미팅을 가졌다. 프로방스의 자연과 전통을 지키고 알리기 위해 록시땅을 창립한 이야기를 들을 수 있었으며, 신제품인 임모르뗄 디바인 크림도 소개하여 자연에서 찾은 안티에이징 효능을 전하기도 했다. 문의 02-3014-2965. 또 하나의 프랑스 유기농 안티에이징 브랜드가 국내에 상륙했다. 강원도 홍천 힐리언스 선마을에서 열린 이로와지 론칭 행사는 최고의 순수 자연 성분만을 사용하는 제품과 어울리도록 ‘오감으로 느끼는 순수 자연의 특별한 경험’이라는 콘셉트로 진행했다. 문의 02-2051-7563


(왼쪽) 크리니크
(오른쪽) 샤넬


아름다운 피부를 위한 비법을 전수받다
환절기에도 끄떡없는 아름다운 피부를 유지하고 싶다면 이 제품들을 사용해야 할 것 같다. 샤넬은 올 하반기 신제품을 모두 선보였다. 지난 9월 2일과 3일 샤넬 프레스 룸에서 열린 프레스 프레젠테이션에서 소개한 신제품 비타 뤼미에르 에끌라 콤팩트 파우더는 부드러우면서도 피부에 촉촉하게 남아 특히 건조한 피부에 좋다. 그 외에 컨실러인 꼬렉뙤르 뻬르펙시옹, 샤넬 아파트에서 본 금빛 새장에서 영감을 받은 크리스마스 컬렉션인 까쥬 도레 드 샤넬 컬렉션, 립스틱과 립글로스의 장점을 모두 갖춘 루쥬 알뤼르 라크도 하반기 신제품. 문의 080-322-2700. 크리니크는 지난 9월 3일 청담동 라운드에서 최초의 스킨케어 시스템인 3-스텝 스킨케어 시스템과 3-스텝의 발상지인 뉴욕을 모티프로 하는 트래블 카페를 열었다. 뉴욕에서 만날 수 있는 갤러리, 도서관, 크리니크 면세점 등을 꾸며두고 즐기면서 3-스텝의 탄생 스토리를 들을 수 있었던 것. 특히 이곳에서 판매되는 아이템을 직접 구매할 수 있는 이벤트도 마련해 높은 호응을 얻었다. 문의 02-3440-2773. 로레알 파리 리바이탈 리프트의 새 모델로 발탁된 월드 스타 김윤진의 뷰티 시크릿을 배울 수 있는 시간이 지난 8월 20일 웨스틴 조선 호텔에서 마련되었다. 이번 행사에서 그녀는 젊고 어려 보이는 눈가 관리가 스킨케어의 가장 중요한 포인트라고 전하면서, 신제품인 리바이탈리프트 더블 아이 리프트를 통해 눈 밑의 노화와 눈 위 탄력 저하를 관리할 것을 권했다. 문의 080-565-5678. 

김윤화
디자인하우스 (행복이가득한집 2009년 10월호) ⓒdesign.co.kr, ⓒdesignhouse.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