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해주세요.
본문 바로가기
더 곱게, 빠르게, 다양하게! 브라운 파워블렌드9
브라운의 1백 년 혁신 기술을 집약한 고성능 블렌더 ‘파워블렌드9’. 한층 강하고 부드러운 분쇄력과 세밀한 질감 표현 기술은 물론, 푸드 플랫폼 우리의식탁과 개발한 다채로운 레시피까지 갖춘 만능 주방 가전을 소개한다.


“뭘 좋아할지 몰라서 다 준비해봤어.” 파워블렌드9의 끝없는 기능을 보고 있자니 이 문장이 퍼뜩 떠올랐다. 독일 프리미엄 주방 가전 브랜드 브라운이 지난해 출시한 초고속 파워블렌드9은 강력한 블렌딩 성능과 더불어,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도록 다양한 요리법을 제공하는 ‘맞춤형’ 블렌더다. 브라운은 파워블렌드9의 다채로운 기능을 십분 활용하기 위해서 푸드 플랫폼 우리의식탁과 협업해 디지털화된 레시피도 개발했다. 이는 파워블렌드9이 식문화 트렌드로 개인화가 심화되고 있는 요즘 시장 수요에 딱 들어맞는 다재다능한 주방 가전임을 입증하는 것.

1백 년간 쌓아온 브라운의 기술력을 집약한 파워블렌드9은 자사 제품 대비 네 배나 빠르고, 60% 더 고운 블렌딩 성능이 특징이다. 특수 고안한 삼각형 용기가 내용물이 위아래로 뭉치지 않고 골고루 섞이도록 돕는 것은 물론, 브라운만의 정밀한 트라이액션TriAction 기술을 통해 프리시젼엣지PrecisionEdge 칼날이 강력한 회오리를 일으켜 단단한 재료도 고르고 빠르게 분쇄한다. 게다가 1600W, 모터 스피드 4만5000RPM의 강력한 파워와 높은 분당 회전력을 탑재해 재료를 일일이 작게 자르지 않아도 손쉽게 내용물을 블렌딩할 수 있다.


독일의 기술력을 집약한 프리시젼엣지 칼날이 재료를 뭉침 없이 고르고 빠르게 블렌딩한다.
아이텍스쳐컨트롤 기능으로 깻잎 페스토의 세 가지 질감을 구현했다. 위부터 ‘부드럽게’, ‘중간’, ‘거친’ 질감.
파워블렌드9이 지닌 강력함은 블렌딩 성능에서 그치지 않는다. 친환경 BPA Free 트라이탄 소재를 사용해 내열성과 내구성 역시 뛰어나며, 메탈 회전 연결부를 스테인리스 스틸 재질로 제작해 분리 또는 파손의 우려가 없는 안전성도 갖췄다. 파워블렌드9은 요리 초보자도 근사한 한 끼를 완성할 수 있을 만큼 손쉬운 맞춤형 블렌딩 기능을 제공한다. ‘부드럽게’ ‘중간’ ‘거친’ 총 세 단계 질감을 구현하는 아이텍스쳐컨트롤iTextureControl 은 파워블렌드9의 핵심 기능이다. 직관적인 세 단계 다이얼을 통해 만들고자 하는 메뉴와 개인의 취향에 따라 질감을 맞춤형으로 선택할 수 있다.

또한 스무디, 수프, 다지기, 얼음 분쇄, 빙과류, 스프레드 등 요리에 맞는 분쇄법을 구현하는 여섯 가지 자동 음식 프로그램을 탑재해 파워블렌드9 하나만 있어도 수프, 건강죽, 아이스크림 등 여러 가지 요리를 간편하게 완성할 수 있다. 메뉴별로 세 가지 질감을 선택한다면 총 열여덟 가지 푸드 프로그램까지 이용할 수 있다.

든든한 토마토 수프, 입맛을 돋우는 향긋한 깻잎 페스토, 여름을 깨우는 과일 스무디… 식사부터 간식 및 음료까지 우리의식탁과 함께 폭넓은 레시피를 제안하는 파워블렌드9으로 풍성한 여름 식탁을 완성해보는 건 어떨까.


우리의식탁과 함께 개발한 레시피로 만든 토마토 수프와 깻잎 페스토.
토마토 수프
만들기
1 깨끗이 씻은 토마토는 4~6등분하고, 양파는 채 썰고, 당근은 깍둑 썬다.
2 달군 냄비에 버터를 녹인 후 다진 마늘과 양파를 넣어 양파가 투명해질 때까지 3~5분 정도 볶는다.
3 토마토와 당근을 넣어 3~4분 볶는다.
4 뜨거운 물을 붓고 치킨 스톡을 넣어 녹이고, 월계수잎과 바질 가루를 함께 넣는다.
5 중약불에서 10~15분 뭉근하게 끓인 후, 불을 끄고 월계수잎을 건진다.
6 끓인 재료를 블렌더로 간 후 5~10분 정도 더 끓인다.
7 그릇에 ④의 수프를 담고 다진 파슬리를 뿌리고, 파르메산 치즈와 노릇하게 구운 크루통을 올린다.


깻잎 페스토
만들기
1 깻잎은 깨끗이 씻어서 물기를 제거한 후 줄기를 잘라내고 손으로 찢는다.
2 잣은 갈색빛이 살짝 돌도록 볶는다.
3 깻잎, 잣, 마늘, 올리브 오일, 파메르산 치즈, 소금, 후춧가루를 블렌더에 넣어 간 후 밀폐 용기에 담아 냉장 보관한다.



우리의식탁
 
1백만 유저를 확보한 푸드 콘텐츠 커머스 플랫폼. 레시피를 기반으로 다양한 글로벌 브랜드와 협업하고 있다. 
브라운 파워블렌드9을 활용한 다채로운 레시피를 우리의식탁 홈페이지에서 확인해보세요.


스타일링 송경민(케이원스튜디오) | 취재 협조 브라운, 우리의식탁

글 오송현 | 사진 이기태
디자인하우스 (행복이가득한집 2023년 7월호) ⓒdesign.co.kr, ⓒdesignhouse.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