죠르제띠의 대표 제품인 흔들의자 무브Move. 2014년 로셀라 푸글리아티가 디자인한 이 의자는 우아하면서도 리드미컬한 원목의 곡선 라인이 특징이다.
1898년, 이탈리아 메다Meda의 작은 공방에서 시작해 이탈리아를 대표하는 하이엔드 가구 브랜드로 자리매김한 죠르제띠. 최고 등급의 나무를 주재료로 만드는 죠르제띠의 가구는 마치 하나의 예술 작품을 보는 듯 조형미와 함께 묵직한 품격이 느껴진다. 지난해 8월, 현대리바트를 통해 국내에 소개되고 백화점 매장에서만 만날 수 있던 죠르제띠가 6월 23일, 서울 논현동 가구 거리에 3층 규모의 ‘죠르제띠 서울 플래그십 스토어’를 오픈한다.
‘예술적 영감의 집’이라는 콘셉트로 꾸민 매장 1층과 2층에서는 죠르제띠 가구를 만날 수 있다. 실제 주거 공간의 동선을 반영해 구성한 이곳에서는 테이블, 의자 같은 무빙 가구뿐 아니라 시스템 가구도 만날 수 있다. 장인 정신이 깃든 예술적 아름다움에 꼼꼼하게 마감한 구성 요소, 매끄러운 표면 처리, 주재료와 부재료의 조합 등 죠르제띠의 모든 제품에서 장인 정신과 현대 기술력의 완벽한 균형감을 엿볼 수 있다.
1백20여 년의 역사를 지닌 이탈리아 하이엔드 가구 브랜드 죠르제띠는 지난해 현대백화점에 론칭한 데 이어 6월 23일, 3층 규모의 죠르제띠 서울 플래그십 스토어를 오픈한다.
매장 1·2층에는 죠르제띠 가구가 전시되고, 지하 1층에서는 이탈리아 주방 가구 브랜드 아란을 비롯해 플로림, 피엠므 트레밀라, 뉴폼 등 유럽의 프리미엄 건자재 브랜드를 만날 수 있다.
지하 1층으로 내려가면 유럽의 프리미엄 건자재 브랜드를 모아놓은 ‘머티리얼 라이브러리Material Library’ 존을 만날 수 있다. 이탈리아 프리미엄 세라믹 스톤 브랜드 플로림Florim, 스페인의 대표적 프리미엄 세라믹 브랜드 그레스파냐Grespania, 이탈리아 원목 마루 피엠므 트레밀라Fiemme Tremilla, 이탈리아 수전 브랜드 뉴폼Newform, 이탈리아의 도어 핸들 브랜드 올리바리Olivari와 엔토Ento 등 유럽 내 최고급 자재로 하이엔드 컨시어지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다. 이 외에도 지하 1층에는 1백40여 개의 다양한 마감재를 조합해 커스터마이징 서비스를 제공하는 이탈리아의 주방 가구 브랜드 ‘아란ARAN’ 코너도 마련했다. 한마디로 죠르제띠 서울 플래그십 스토어는 프리미엄 주거 공간을 완성할 수 있는 토털 인테리어 매장이라고 할 수 있다.
SNS에 들어가면 볼 수 있는 비슷비슷한 가구가 아닌, 좀 더 고급스럽고 독보적인 남다른 주거 공간을 꿈꾸고 있다면 죠르제띠 서울 플래그십 스토어에서 충분히 그 해결책을 찾을 수 있을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