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해주세요.
본문 바로가기
쿠션, 많을수록 화려할 수록 좋다
가볍고 폭신한 쿠션이라고 말랑하게 보면 안된다. 쿠션은 많으면 많을수록, 화려하면 화려할수록 좋다는 것이 최근의 대세. 송치, 가죽, 퍼fur 등 고급 패션에서나 사용하던 소재들로 옷을 입은 것은 물론 비즈 장식, 실크 태슬 등 찬란한 액세서리로 무장한 제품까지, 이제 쿠션도 패션 반열에 올라 있다. 단조로운 우리집에 패션 바람을 불러일으키는 쿠션을 소개한다.

photo01

1 다마스크 패턴의 제품은 실크 소재로 태홈에서 판매.
2 꽃 한 송이가 회화적으로 그려진 쿠션은 품에서 제작.
3 입체적인 질감이 부드러운 쿠션은 품에서 제작.
4 실크 소재인 스트라이프 쿠션은 미소니 컬렉션 제품으로 웰즈에서 36만 원에 판매.
5 실크 소재에 프린트된 제품은 장식가게 고리에서 8만8천 원에 판매.
6 삼각뿔 모양이 재밌다. 데코야에서 9만7천9백 원에 판매.
7 주름 장식이 자연스러운 원형 쿠션은 짐탐슨에서 판매. 가격은 30만 원.
8 최근 유행하는 지브라 문양의 쿠션. 송치 소재로 서미앤투스에서 판매한다.
9 모시 소재에 벨벳 트리밍이 독특한 미니 쿠션. 아네에서 6만 원에 판매.
10 목베개용 직사각형 쿠션으로 장식가게 고리에서 판매. 실크 소재로 가격은 6만5천 원.
11 단추로 포인트를 준 아르마니 카사 제품. 스웨이드 소재로 31만4천 원.
12 정교한 스티치 장식이 고급스러운 태홈의 실크 쿠션.
13 강렬한 패턴으로 포인트 역할을 하는 미소니 컬렉션 제품은 웰즈에서 판매.
14 단추로 포인트를 준 니트 쿠션은 홈에버에서 1만5천 원에 판매.
15 원형 문양이 프린트된 쿠션은 피터까사에서 11만 원에 판매.
16 이현 디자인에서 제작한 실크 쿠션.
17 가죽 디테일이 세련된 제품으로 아네에서 6만 원에 판매.
18 가죽 소재 커버의 아르마니 카사 쿠션.
19 기하학적인 도트 문양이 눈에 띄는 쿠션은 도나홈에서 제작.
20 국화꽃 문양이 포인트 역할을 한다. 로라애슐리에서 7만5천 원에 판매.
21 1평방미터의 대형 쿠션은 데코야에서 18만4백 원에 판매. 화이트 소파와 사이드 테이블은 피터까사에서 판매하고 러그는 한일카페트, 스틸 조명등은 세컨드 호텔, 화이트 화병은 이노 디자인에서 판매한다.
 
 

디자인하우스 (행복이가득한집 2006년 3월호) ⓒdesign.co.kr, ⓒdesignhouse.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