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니아 에어컨 희망 온도와 바람의 세기뿐 아니라 에어컨에서 나오는 바람 온도까지 조절할 수 있다. 운동 후나 취침 등 상황에 따라 맞춤 바람을 설정하면 된다. 스톤 소재의 심플한 화분과 크림 컬러의 쿠션은 헤이 제품으로 이노메싸, 검은색 쿠션과 러그는 펌 리빙 제품으로 짐블랑, 리넨 쿠션은 이헤베뜨. 원형 커피 테이블은 시스디자인, 타일 보드는 이노메싸, 저그는 카흘러 제품으로 에잇컬러스 판매.
문의 대유위니아(www.dayou-winia.com 1588-9588)
시원해도 춥지 않은 냉방으로
매년 조금씩 일찍 찾아오는 무더위. 차가운 에어컨 바람에 자주 노출되면 건강에 악영향을 미친다는 사실은 이미 알고 있을 터. 하지만 찌는 듯한 더위에 이러지도 저러지도 못하는 것이 현실이다. 대유위니아의 2017년형 에어컨은 사용자의 환경에 맞춰 에어컨이 내보내는 바람의 온도를 직접 조절하는 기능과 편의 기능을 두루 갖춘 제품이다. 바람의 세기와 온도를 조절할 수 있어 차가운 바람을 원하는 이부터 온도에 예민한 사람까지 폭넓게 사용할 수 있고, 찬 바람이 몸에 직접 닿지 않는 쿨샤워 기능으로 은은한 냉방을 즐길 수 있다. 바람이 분출되는 토출구를 개별 작동하는 기능이 있어 전기료까지 절감한다. 청정 시스템 또한 갖췄다. 초미세먼지, 생활 가스, 유해 물질 등을 제거하는 4단계 청정 시스템으로 환기가 어려운 날에도 실내 공기를 깨끗하게 관리할 수 있다. 또한 자동 건조 기능으로 실내기속 습기를 제거해 퀴퀴한 냄새 없이 사용할 수 있는 등 냉방부터 공기 청정까지 다양한 기능을 두루 갖춘 일석이조 아이템이다.
위니아 냉장고(280L) 국내 유일의 다목적 3도어 3룸 구성을 갖춘 냉장고. 식품별 맞춤 보관이 가능한 중칸을 마련해 주류, 육류·생선, 채소, 특선 냉장 네 가지 맞춤 전문 모드로 식재료 본연의 맛을 즐기게 해준다.
위니아 공기청정기 PM1.0 초미세먼지를 감지하는 초정밀 센서와 가스 센서를 탑재해 실내 공기를 꼼꼼하고 깨끗하게 관리할 수 있다. 한국공기청정협회로부터 공기청정기 품질 인증 마크인 CA마크를 획득하는 등 공기 청정 능력을 인정받아 미세먼지로부터 안심할 수 있다. 원목 테이블은 시스디자인, 그린 체어는 헤이 제품으로 이노메싸, 트레이와 케이크 스탠드는 임정주 작가 작품, 리넨 테이블클로스는 챕터원, 세라믹 볼은 크래프트 팩토리 제품, 우드키친 스푼은 알레시 제품으로 에잇컬러스, 유리병과 컵은 스텔톤 제품으로 이노메싸 판매.
언제나 상쾌한 다이닝룸을 위하여
우리 가족의 먹거리를 만드는 주방은 식재료는 물론, 조리 시 발생하는 유해가스까지 세심하게 관리해야 하는 공간이다. 덥고 습한 여름은 식재료가 상온에 노출되는 시간이 길수록 식중독 발병 우려가 높아 다른 계절에 비해 특히 주의해야하는 시기다. 육류와 어패류 등 장기간 보관하는 것은 냉동고 안쪽 깊숙이 넣고, 냉장실 문 쪽은 온도 변화가 큰 점을 고려해 금방 먹을 것만 보관해야 안전하다. 식품별 맞춤 보관이 가능한 냉장고를 사용하는 것도 여름철 식재료를 안전하게 보관하는 방법 중 하나다. 위니아 냉장고(280L)는 냉장 기능을 제공하는 상칸, 냉동 보관이 가능한 하칸, 육류ㆍ주류ㆍ채소 등 식품별 맞춤 보관 기능을 제공하는 중칸 등 세 가지 칸으로 구성했다. 중칸의 경우 보관하는 식품의 특성에 맞게 최적의 보관 모드 설정이 가능한 프레시 디 존Fresh d˚ Zone 기능을 적용해 특선 냉장 0℃, 채소 및 과일 3℃, 주류 -2℃, 육류 및 생선 -3℃ 등의 특별보관 모드 설정이 가능하다. 요리 시 발생하는 유해가스는 위니아 공기청정기로 해결하자. 유해가스 농도에 따라 주의, 경고음 등 각각 다른 소리로 오염 정도를 알려 안전하고 똑똑하게 관리할 수 있으며, 53㎡ (16평형대)의 광역 공기 청정 기능으로 넓은 주방도 효율적으로 깨끗한 공기 관리가 가능하다.
제품 협조
시스디자인(www.sysdesign.co.kr), 에잇컬러스(www.8colors.co.kr),
이헤베뜨(www.ehebett.co.kr), 짐블랑(www.jaimeblanc.com),
이노메싸(www.innometsa.com), 챕터원(www.chapteron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