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안 후 첫 번째 에센스
랑콤 제니피끄 유스 액티베이터
“피부에는 특정한 단백질을 생성하는 유전자가 존재하는데, 이 특정 단백질의 수는 노화가 진행될수록 감소합니다. 제니피끄 유스 액티베이터는 세안 후 첫 번째로 바르는 ‘1차 에센스’로, 피부 속 유전자 활동을 활성화해 필수 단백질 생성을 촉진합니다. 2012년에 실시한 임상 실험을 통해 피부 투명도, 피부 톤과 피부 결의 균일함, 피부 밀도가 두 달 사용 후 다섯 배나 개선되는 변화를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놀라운 제니피끄만의 테크놀로지는 10년간의 연구와 1백46번의 실험을 거쳐 완성한 것입니다.” _랑콤 PR팀 남경희 차장
랑콤 제니피끄 유스 액티베이터 일곱 개의 국제 특허 기술과 출시 18개월 만에 3백만 개의 판매 기록을 세우는 등 전 세계적으로 사랑받는 베스트셀링 안티에이징 에센스. 피부의 단백질 합성을 촉진해 탄력 있고 매끄러운 피부로 가꾼다. 50ml, 16만 5천 원.
조명등 제품명_ Radon 브랜드_ Light Years 디자이너_ Hans Sandgren Jakobsen 사이즈_ 210×520mm 판매처_ Wellz
피부 속 숨어 있는 다크 스폿을 쏙 뽑아낸 듯 깨끗하게
랑콤 블랑 엑스퍼트 멜라노라이저TM 스팟 이레이저
“피부를 칙칙하게 만드는 멜라닌 입자가 자연적으로 소멸되는 과정을 케라티노사이트라고 합니다. 랑콤 블랑 엑스퍼트 멜라노라이저TM 스팟 이레이저의 활성 성분은 케라티노사이트 작용을 배가해 멜라닌을 담고 있는 멜라노솜을 흡수하는 능력을 강화합니다. 그 결과 두 달 이상 사용하면 피부에 생긴 다크 스폿의 표면이 눈에 띄게 옅어져 맑고 환한 피부로 개선됩니다. 울긋불긋하거나 칙칙한 색소침착 부위가 완화되는 것을 직접 경험해보세요.” _랑콤 연구소 인터내셔널 소장 베로니크 델비뉴 박사
블랑 엑스퍼트 멜라노라이저TM 스팟 이레이저 얼룩덜룩한 피부 톤을 균일하게 정돈하고, 색소침착에 의한 다크 스폿 생성을 방지해 화사하고 매끄러운 피부로 가꾸는 고농축 화이트닝 에센스. 30ml 14만 5천 원, 50ml 19만 8천 원.
조명등 제품명_ Baque 브랜드_ Foscarini 디자이너_ Patricia Urquiola & Eliana Gerotto 사이즈_ 290×380mm 판매처_ Wellz
손쉬운 웨이브&컬 헤어스타일링과 영양 공급을 동시에!
아베다 비 컬리TM 컬 인핸서 & 비 컬리TM 스타일-프렙
“웨이브 머리는 손질을 어떻게 하느냐에 따라 스타일이 천차만별입니다. 아베다 살롱에서 판매 1위를 달리고 있는 비 컬리TM 컬 인핸서는 웨이브 모발의 윤기를 살려주면서 부스스함은 잡고, 탱글탱글하게 또는 흐르는 듯한 느낌으로 스타일링을 완성해주는 로션 타입 헤어 제품입니다. 비 컬리TM 스타일-프렙은 헤어드라이 기술과 손재주가 없는 분에게 추천합니다. 샴푸 후 모발이 촉촉한 상태에서 제품을 바르고 손으로 말아주기만 해도 컬이 제대로 살아나거든요.” _아베다 마케팅팀 박현주 대리
아베다 비 컬리TM 컬 인핸서 곱슬머리나 펌 헤어의 컬을 원하는 모양으로 자연스럽게 연출해주고, 웨이브 상태가 오래 유지되도록 돕는 헤어로션. 200ml, 3만 6천 원.
아베다 비 컬리TM 스타일-프렙 밀 단백질과 유기농 알로에 블렌드, 바바수 오일 성분이 부스스한 모발에 영양을 공급하고 큐티클층을 복구해 부드럽고 윤기 있는 웨이브를 유지해준다. 100ml, 3만 6천 원.
조명등 제품명_ Lumiere XXS 브랜드_ Foscarinni 디자이너_ Rodolfo Dordoni 사이즈_ 260×400mm 판매처_ A.hus
어떤 상황에서도 잘 유지되는 멋진 헤어스타일
아베다 비 컬리TM 컬 인핸싱 헤어스프레이
“아베다가 2013년 첫 신제품으로 야심 차게 선보인 비 컬리TM 컬 인핸싱 헤어스프레이는 웨이브 헤어의 고객들이 제품을 사용하는 행태를 분석해 개발한 것입니다. 유기농 알로에와 밀 단백질 복합체가 컬을 강화해주며, 옥수수에서 추출한 컨디셔닝 성분이 모발의 부스스함과 바스락거림을 개선해 부드럽고 탄력 있는 머릿결로 가꿔줍니다. 이 스프레이만 있으면 바쁜 아침에도 완벽한 컬을 만들 수 있는 것이 가장 큰 장점으로, 웨이브가 생동감 있게 살아나고 윤기 있게 반짝입니다. 또 머리를 감지 못한 날에는 물 스프레이를 살짝 뿌린 후 이 헤어스프레이를 뿌리고 말리면 볼륨과 웨이브가 살아납니다.” _아베다 교육팀 박원경 차장
아베다 비 컬리TM 컬 인핸싱 헤어스프레이 부스스한 모발의 건조함이 눈에 띄게 줄어들고, 탄력 있는 컬과 웨이브를 오래 유지해주는 헤어스프레이. 수분이 빠져나가지 않도록 모발을 보호하고 영양을 공급해 탐스러운 모발로 가꾼다. 200ml, 3만 6천 원.
조명등 제품명_ Chestnut Origami Lampshade 브랜드_ Studio Snowpuppe 디자이너_ Nellianna&Kennth 사이즈_280×180mm 판매처_ Hpix
매일 변화하는 피부 컨디션을 단시간에 끌어올려 투명하고 매끄러운 피부를 만든다
아이오페 맨 바이오 에센스 인텐시브 컨디셔닝
“바이오 에센스 인텐시브 컨디셔닝은 세안 후 가장 먼저 사용하는 에센스입니다. 이 제품은 활동성이 떨어진 피부에 신속하게 흡수되는 수액 타입으로, 항산화 효소 성분이 피부를 보호하는 힘을 키워주고 컨디션을 끌어올려 피부 본연의 힘을 되찾아줍니다. 혁신적인 바이오리독스bio-redoxTM 성분을 91.7% 함유해 거칠고 칙칙한 피부를 투명하고 매끄럽게 개선하고, 남자들의 주요 고민인 번들거림을 완화해줍니다. 또 애프터 셰이브와 스킨 토너 기능을 동시에 갖추어 이 에센스 하나만으로 간편하게 스킨케어를 끝낼 수 있는 점이 좋습니다.” _아이오페 PR팀 옥은재 과장
아이오페 맨 바이오 에센스 인텐시브 컨디셔닝 아이오페만의 혁신적 바이오 인큐베이팅 기술로 탄생한 바이오리독스TM 성분을 91.7% 함유해 거친 남자 피부를 투명하고 활력 넘치는 피부로 완성해주는 미백・주름 개선 이중 기능성 수액 타입 에센스. 145ml, 4만 2천 원대.
조명등 제품명_ Leti Table Lamp 브랜드_ Danese Milano 디자이너_ Matteo Ragni 사이즈_ 180×320mm 판매처_ Rooming
3일 만에 피부 컨디션을 되찾아주는 바이오의 힘!
아이오페 바이오 에센스 인텐시브 컨디셔닝
“1999년부터 생명공학 기술과 스킨케어 테크놀로지를 연구해온 아이오페가 자신 있게 선보인 바이오 에센스 인텐시브 컨디셔닝은 피부 고민을 총체적으로 해결해줍니다. 바이오 에센스를 탄생시킨 혁신적 기술인 바이오 인큐베이팅 테크놀로지는 우리 피부 속 필수 항산화 효소와 구조가 일치하는 바이오리독스bio-redoxTM 성분을 재현해 매일 변화하는 피부 컨디션을 빠르게 끌어올립니다. 피부 컨디션을 좌우하는 피부 결ㆍ질감ㆍ피부 톤을 빠르게 개선해 투명하고 매끄러운 피부로 만들어주며, 다음 단계에 바르는 스킨케어 제품의 효과를 극대화하는 시너지 효과 또한 탁월합니다.” _ 아이오페 BM팀 이송현 과장
아이오페 바이오 에센스 인텐시브 컨디셔닝 바이오 인큐베이팅 기술로 만든 바이오리독스TM 활성 성분을 93.7% 함유해 칙칙하고 거친 피부를 투명하고 매끄럽게 개선해준다. 미백・주름 개선 이중 기능성 수액 타입 에센스로, 매일 변화하는 피부 컨디션을 끌어올려 생기 있는 피부로 가꾼다. 84ml 3만 6천 원대, 168ml 6만 원대.
조명등 제품명_ Bubble 브랜드_ Foscarini 디자이너_ Valerio Bottin 사이즈_ 500×510mm 판매처_ Wellz
자연 발효콩, 피부 속 콜라겐을 만들다
이니스프리 발효콩 탄력 세럼
“제주도 푸른콩은 피부 탄력을 강화해주는 이소플라본 성분이 다량 함유된 콩으로, 특히 해발 620m 한라산 산간 지역의 천연림에서 발효시킨 콩은 탄력 개선 효과가 뛰어납니다. 자연 발효 과정을 거쳐 탄생한 이니스프리 발효콩 탄력 세럼은 유효 성분이 피부 깊숙이 스며들어 이마, 눈 밑, 볼 밑, 턱 라인, 목 라인에 팽팽한 탄력을 선사합니다. 또한 탄력 마사지 롤러를 일체형으로 설계해 에스테틱에 가지 않고도 간편하게 마사지 효과를 느낄 수 있습니다.” _이니스프리 마케팅팀 김윤혜 팀장
이니스프리 발효콩 탄력 세럼 해발 620m 한라산 산간 지역의 천연림 속에서 발효시킨 제주 토종 콩 추출물이 피부 스스로 콜라겐을 생성하도록 도와 탄력 있고 매끄러운 피부로 가꾸는 자연 발효 에센스. 50ml, 3만 2천 원.
조명등 제품명_ JL2P 브랜드_ Artek 디자이너_ Juha Leiviska 사이즈_ 430×620mm 판매처_ A.hus
자연 발효콩의 탄력 성분으로 목 피부를 탱탱하게!
이니스프리 발효콩 탄력 넥 크림
“20대부터 본격적으로 생기기 시작하는 목주름은 높은 베개를 사용하거나 스마트폰을 보느라 하루 종일 고개를 숙이는 등의 습관으로 더욱 깊고 뚜렷해집니다. 이니스프리 발효콩 탄력 넥 크림에 들어 있는 제주 발효콩에는 피부 탄력을 높이는 이소플라본 성분이 일반 콩에 비해 훨씬 많이 함유되어 주름 방지에 효과적이며, 대용량임에도 합리적 가격으로 선보였습니다. 특히 발효콩 탄력 세럼과 함께 사용하면 주름 개선 효과를 더욱 빠르게 볼 수 있습니다.” _이니스프리 BM1팀 윤하나 대리
이니스프리 발효콩 탄력 넥 크림 한라산 산간 지역의 숲 속에서 자연 발효시킨 제주 발효콩 추출물이 피부 속 콜라겐 생성을 촉진해 탄력 있는 피부로 가꾸는 목 전용 크림. 발효콩 탄력 세럼을 사용한 후에 바르면 더욱 효과적이다. 80ml, 1만 8천 원.
조명등 제품명_ Clouds 브랜드_ Industreal 디자이너_ Doodle 사이즈_ 190×190mm 판매처_ Hpix
촉촉한 립밤과 대담한 컬러의 만남
크리니크 처비 스틱 인텐스 모이스춰라이징 립 컬러 밤
“매진 열풍을 일으키고 있는 크리니크의 대표 베스트셀링 립 제품, 처비 스틱 인텐스 모이스춰라이징 립 컬러 밤이 올봄 트렌드에 맞춰 더욱 대담하고 강렬한 컬러의 립스틱으로 탄생했습니다. 핑크, 오렌지, 레드, 바이올렛 등 여덟 가지 컬러로 구성한 2013년 신제품 처비 스틱 인텐스는 한 번의 사용만으로 선명한 컬러를 제공하는 풀 커버리지 효과가 돋보이며, 입술이 건조해지지 않도록 촉촉한 립밤 기능까지 추가해 봄에 어울리는 포인트 립 메이크업의 필수 아이템으로 추천합니다.” _크리니크 교육팀 정정희 부장
크리니크 처비 스틱 인텐스 모이스춰라이징 립 컬러 밤 보이는 색 그대로 발색되는 강렬한 풀 커버리지 립스틱으로, 입술의 보습력을 강화하는 성분을 함유해 각질이 일어나거나 트는 현상을 방지하고, 매끄럽고 부드러운 입술로 가꾼다. 2만 7천 원대.
조명등 제품명_ Square Phrena Pendant 브랜드_ Artecnica 디자이너_ Karl Zahn 사이즈_ 762×305mm 판매처_ Rooming
눈 주위 피부를 환하게 밝히는 다크서클 지우개
크리니크 이븐 베터 아이즈 다크 서클 코렉터
“다크서클은 지우는 것이 불가능하다는 고정 관념 때문에 컨실러로 가리기에 급급했지만, 다크서클을 없애기 위해 지난 15년간 끈질긴 조사와 연구를 실시해온 크리니크 과학자들은 다크서클을 형성하는 표피와 진피층의 멜라닌 색소를 제거하는 방법을 찾아내는 데 성공했습니다. 신제품 이븐 베터 아이즈 다크 서클 코렉터는 임상 실험을 통해 12주간 사용으로 30%까지 다크서클이 감소하는 효과를 입증받은 제품으로, 다크서클 개선 효과가 탁월합니다.” _크리니크 커뮤니케이션스팀 이성주 부장
크리니크 이븐 베터 아이즈 다크 서클 코렉터 눈가를 어둡고 칙칙하게 만드는 다양한 원인에 대응하는 다섯 가지 복합 솔루션이 눈가 피부에 부드럽게 작용해 다크서클을 효과적으로 개선해주는 눈가 전용 트리트먼트 에센스. 10ml, 4만 9천 원대.
조명등 제품명_ Eclipse 브랜드_ Artemide 디자이너_ Vico Magistretti 사이즈_ 120×180mm 판매처_ Rooming
스타일링 장양미 제품 협조 랑콤(080-022-3332), 아베다(02-3440-2905), 아이오페(080-023-5454), 이니스프리(080-380-0114), 크리니크(02-3440-2773) 조명등 협조 루밍(02-6408-6700), 에이후스(02-3785-0860), 에이치픽스(02-3461-0172), 웰즈(02-511-7911)
- 2013 히트 예감 올해의 기대주를 조명하다
-
성분과 효과를 업그레이드한 신제품이 쏟아져 나오고 있습니다. 그러나 정작 어떤 점이 뛰어난지, 왜 그 제품이 필요한지 헛갈리기만 합니다. 자기 식구는 가족이 제일 잘 아는 법이지요. 각 브랜드의 연구원과 매니저에게 ‘올해 주목해야 할 혁신 제품’을 추천받고 그 이유를 물어보았습니다.
디자인하우스 (행복이가득한집 2013년 3월호) ⓒdesign.co.kr, ⓒdesignhouse.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