줄기세포 배양 원액의 힘으로 피부에 잠재된 노화 저항력을 되살려주는 피부 소생 크림 오휘 더 퍼스트 제너츄어는 세계적 권위의 CHA줄기세포연구센터에서 공급받은 줄기세포 배양액 CHA-HSCMTM을 담아 거친 피부 결, 탄력 저하, 칙칙한 안색 개선에 탁월한 효과를 발휘하고 피부에 잠재된 노화 저항력을 높여준다. 77ml, 75만 원.
피부에 작용하는 생명공학의 효능, 오휘 더 퍼스트 제너츄어 크림
나이 먹는 것을 피할 수는 없지만 아름답게 나이 드는 방법은 있습니다. 오휘 더 퍼스트 제너츄어 크림은 줄기세포 배양액을 담은 생명공학 화장품입니다. 줄기세포 연구 분야에서 세계적 권위를 인정받는 CHA줄기세포연구센터에서 줄기세포 배양액을 독점적으로 공급받아 만드는 이 크림은 차원이 다른 피부 개선 효과로 잠재된 노화 저항력을 높여줍니다. 오휘 피부과학연구소는 쉽게 파괴되는 줄기세포 배양액의 효능 성분을 안정화하기 위한 오랜 연구 끝에 배양액을 동결 건조시킨 뒤 초밀도로 제형화하는 데 성공했으며, 줄기세포 배양액과 고영양 세포배지Ste-Media™ 등의 핵심 성분을 추가해 4주간의 사용만으로 피부 진피 밀도가 약 6% 향상되는 놀라운 피부 변화를 이끌어냈습니다. 오휘 더 퍼스트 제너츄어 크림은 11월 초 백화점과 방문 판매 고객을 대상으로 한 사전 예약 판매에서 이미 3천5백여 개를 판매하는 등 최고급 생명공학 화장품에 대한 뜨거운 관심을 불러일으키고 있습니다.
추천합니다
1 줄기세포와 생명공학 기술로 탄생한 오휘 더 퍼스트 라인의 대표 제품 셀 레볼루션 앰풀 어드밴스드는 고농축의 묵직한 제형이 끈적임 없이 흡수되어 거칠고 칙칙한 피부를 촉촉하고 매끄럽게 개선한다. 30ml, 35만 원.
2 피부 소생력을 강화하기 위한 오휘 더 퍼스트 셀 레볼루션 크림은 CHA 줄기세포연구센터의 세포 배양 과정을 피부 미용에 접목해 피부 재생력을 강화하고 보습력을 높이는 고농축 토털 케어 크림이다. 45ml, 27만 원.
3 배아줄기세포 배양액의 뛰어난 재생력에 세포 성장 에너지를 두 배 농축 배합해 다양하고 복합적인 피부 고민은 물론 세포 재생 효과를 배가해주는 더 퍼스트 셀 레볼루션 에센스 어드밴스드는 피부 표면에 쫀득하게 스며들어 마치 팩을 한 듯 부드럽고 매끈한 피부 결로 가꿔준다. 50ml, 23만 원.
|
여자들은 이런 선물 좋아해요 나이 들면서 피부 고민은 기하급수적으로 늘어나는 반면, 그 해결책을 찾는 것은 점점 더 어렵기만 하다. 뷰티 기자라는 특성상 일주일에도 수십 가지의 새로운 화장품을 접하지만 마음에 쏙 드는 제품을 찾기란 쉽지가 않다. 그런데 오휘 더 퍼스트 제너츄어 크림을 바르면서 매일매일 피부가 변화하는 걸 실감하면서 내 피부도 다시 어려질 수 있다는 기대를 갖게 된다. 특히 사용 첫날엔 피부가 약간 매끄러워진 정도였는데, 4주 이상 꾸준히 사용하면서부터 ‘이제 화장품의 효능이 피부과 시술을 따라잡겠구나’ 하는 생각이 들 정도로 피부 상태가 개선된 걸 확인할 수 있었다. 얼굴의 모든 주름이 완벽하게 사라지는 기적은 일어나지 않았지만, 피곤해 보이던 얼굴에 건강한 윤기가 생기고 푸석푸석하던 피부가 매끄러워졌다. 칙칙했던 피부 톤도 한결 환해져 최근 사용한 안티에이징 제품 중 만족도가 가장 높은 제품임에 틀림없다. _패션&뷰티팀 박경실 기자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