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ncare for Men
(왼쪽부터) 시세이도 맨 토닝 로션 면도 후 민감해진 피부를 진정시키고 피부 결을 매끄럽게 정돈한다. 150ml, 4만 5천 원. 시슬리 시슬리움 면도로 인한 홍반과 트러블을 완화하고 수분을 공급한다. 50ml, 25만 원.헤라 옴므 블랙 퍼펙트 롤온 에센스 세 개의 롤온 애플리케이터가 얼굴 윤곽과 칙칙한 안색을 개선한다. 50ml, 6만 5천 원. 랩시리즈 에이지 레스큐 훼이스 로션 주름을 예방하고 피부 탄력을 높이는 로션 타입 에센스. 50ml, 5만 9천 원. 설화수 정양크림 정양단과 홍삼 추출물이 피부를 맑고 탄력 있게 다스리는 한방 크림. 40ml, 10만 5천 원대. 비오템 아쿠아파워 온천수와 고농축 올리고 미네랄 성분이 거친 피부를 촉촉하게 가꾸는 피부 보습제. 75ml, 5만 원. 에스티 로더 옵티마이저 인텐시브 포어 미니마이징 리파이닝 부스팅 로션 강화 대나무 복합체 성분이 피부 결을 정돈하고 모공과 피지를 관리한다. 200ml, 6만 원대. 크리니크 스킨 서플라이즈 포 맨 안티-퍼티그 쿨링 아이 젤 다크서클과 부기를 완화하는 아이 세럼. 15ml, 4만 8천 원.
Skincare for Women
(왼쪽부터) 에스티 로더 옵티마이저 인텐시브 안티 링클 리프팅 부스팅 로션 콜라겐 생성을 촉진해 주름을 완화하고 탄력을 높여준다. 200ml, 6만 원대. 오휘 굿바이 포어 세럼 과잉 피지를 관리해 모공이 넓어지는 것을 방지한다. 40ml, 7만 5천 원. 설화수 수율크림 젤 타입 크림이 피부 수분막을 형성해 촉촉하고 탄력 있는 피부로 가꾼다. 50ml, 10만 5천 원대. 나스 밸런싱 모이스춰 로션 항산화 성분이 피부 건조함을 개선하고 거친 피부 결을 부드럽게 관리한다. 75ml, 7만 4천 원. 아모레퍼시픽 올 데이 밸런싱 케어 세럼 대나무 수액, 첫물 녹차수, 인삼 등 아시안 보태니컬 성분이 매끄러운 피부로 가꾼다. 40ml, 14만 원. 시슬리 휘또 블랑 인텐시브 화이트닝 세럼 비타민 C 성분이 색소 침착 부위를 효과적으로 개선한다. 30g, 35만 원. 제니스웰 프레쉬 토너 에코서트 인증을 받은 유기농 복합체가 보습력을 높여준다. 120ml, 1만 9천 원대. 크리니크 올 어바웃 아이즈 세럼 디-퍼핑 아이 마사지 눈가 미세순환을 돕고 부기를 완화한다. 15ml, 4만 8천 원.
화이트 & 실버 화병과 조명등은 가격 미정, SID리빙 제품.
Cleansing for Men
(왼쪽 아래부터 시계 반대 방향으로) 딥티크 탐다오 열대우림과 오래된 사원의 이국적 내음이 샌들우드 향과 그윽한 조화를 이루는 향수. 50ml, 13만 5천 원. 숨37 올 라이즈 업 화이트닝 바디 로션 얼룩덜룩한 부위를 개선하는 미백 기능성 보디 로션. 210ml, 3만 8천 원. 메리케이 MK 맨 페이셜 토너 세안 후에도 미세하게 남아 있는 잔여물을 제거하고 피부에 수분을 공급한다. 177ml, 2만 5천 원. 클라란스 맨 엑스폴리에이팅 클렌저 2-in-1 모공 속 불순물을 제거하고 피지와 각질을 관리하는 남성용 클렌저. 125ml, 3만 6천 원. 버츠비 내추럴 스킨케어 포 맨 바 솝 피지를 흡수하는 고령토와 항균 효과를 내는 베르가모트, 보습 작용을 하는 로즈메리 등 99.72% 천연 성분으로 만든 비누. 1만 3천 원. 지아나로즈 스카치 강아지 비누 공예 전문가가 수작업으로 만든 산뜻한 리넨 향의 순수 식물성 비누. 3만 3천 원. 샤넬 블루 드 샤넬 샤워젤 부드럽고 풍부한 거품이 매끄럽게 피부 노폐물을 제거하고 우디 아로마 계열의 시트러스 향이 은은하게 온몸을 감싼다. 200ml, 4만 5천 원. 랩시리즈 루트 파워 리스토러티브 샴푸 두피의 모공을 막는 불순물을 상쾌하게 제거하고 두발 손상과 트러블을 예방하는 두피 에센스 샴푸. 250ml, 4만 5천 원대.
검은 병 모양 도자기는 55만 원, a.T 디자인. 납작한 검은색 촛대는 4만 1천 원, 이노메싸. 꽃병은 가격 미정, 틸테이블 제품.
Cleansing for Women
(왼쪽 위부터 시계 방향으로) 샤넬 포밍 샤워 젤 은은하게 퍼지는 향과 상쾌한 청량감이 욕실에서의 시간을 기분 좋게 만드는 샤워 젤. 200ml, 7만 6천 원. 로라 메르시에 크림 바디 워시 피부 보습력을 높이는 코코넛과 오트 오일이 피부를 매끄럽게 만들고 상쾌하게 노폐물을 제거한다. 236ml, 5만 2천 원. 겔랑 이딜 샤워 젤 부드럽고 은은한 향과 풍부한 거품이 기분까지 산뜻하게 바꿔준다. 200ml, 6만 1천 원. 숨37 워터-풀 스킨 리프레셔 발효 대나무 수액이 수분을 공급하고 민감해진 피부를 진정시킨다. 170ml, 4만 5천 원. 클라란스 카모마일 토닝 로션 피부를 촉촉하고 편안하게 정돈하고 윤기와 생기를 선사하는 중・건성 피부용 모이스처라이저. 200ml, 3만 6천 원. 겐조 플라워바이겐조 밀키 샤워 크림 물에 닿는 순간 부드럽고 향기로운 거품으로 변하는 샤워 크림. 장미와 바닐라 향이 은은하게 남는다. 150ml, 4만 2천 원. 버츠비 바디 바 망고, 오렌지, 코코아 씨 추출물로 만든 100% 천연 성분 비누. 1만 5천 원. 지아나로즈 장미향 꽃잎 비누 유리병에 50개의 꽃잎이 들어 있는 핸드메이드 장미 향 비누. 4만 5천 원.
나뭇결무늬 흰색 도자기 박스는 1만 1천 원, 흰색 도자기 디스펜서는 1만 2천 원, 프랑프랑. 꽃병은 가격 미정, 틸테이블 제품.
아내의 화장품을 함께 쓰는 남자가 종종 있는데, 그것은 아내의 하이힐을 신고 출근하는 것과도 같다. 남녀의 피부 관리는 달라야 한다. 물론 화장품의 유효 성분이 피부에 도움을 주는 것은 같다. 그러나 아내가 바르는 크림은 남자의 모공을 막거나 피지를 충분히 잡아주지 못할 가능성이 크다. 화장품을 피부에 입는 속옷이라고 생각하라.
Fragrance for Men
(왼쪽부터) 프레쉬 씨트론 드 빈 오 드 퍼퓸 풍요로운 포도밭, 따스한 햇볕 아래의 조약돌, 샴페인과 흙 내음을 향수에 담았다. 30ml, 5만 9천 원. 산타 마리아 노벨라 칸델라 타바코 토스카노 깊은 풍미의 토스카노 시가 향과 바닐라 향이 어우러진 향초. 4만 8천 원. 조 말론 앰버 앤 라벤더 프렌치 라벤더 향이 앰버 향과 어우러져 신선하고 그윽하다. 100ml, 가격 미정. 펜할리곤스 LP 넘버 나인 포 맨 만다린, 베르가모트, 재스민, 일랑일랑 향에 시나몬과 바닐라 향이 더해져 관능적이다. 50ml, 17만 8천 원. 시슬리 오 디까르 아이리스 향과 재스민, 비터 오렌지와 레몬, 베르가모트 향이 상쾌하고 은은하다. 50ml, 10만 원. 타미 힐피거 오 드 프렙 토미 루비 레드 자몽, 야생 클레리 세이지, 열대 과일 향이 앰버 향과 어우러져 활기차고 편안하다. 100ml, 7만 7천 원대. 롤리타 렘피카 로 오 마스큘랑 바이올렛 우드의 톡 쏘는 향이 시간이 지날수록 관능적인 향기로 바뀐다. 50ml, 6만 8천 원. 록시땅 홈 퍼퓸 디퓨저 라벤더, 윈터 포레스트, 화이트 플라워 등 여섯 가지 향기를 리필해 사용할 수 있는 홈 퍼퓸. 유리 용기는 2만 7천 원, 퍼퓸은 1만 8천 원.
화이트 오브제는 18만 원, 이노메싸. 검은색 나무 박스는 가격 미정, 틸테이블. 검은색 촛대는 각각 17만 원, 19만 8천 원, a.T 디자인 제품.
Fragrance for Women
(왼쪽부터) 나뛰렐 도리앙 프래그런스 디퓨저 by 온뜨레 천연 오렌지 블로섬 향이 긴장을 완화해주는 아로마테라피 효과의 홈 프레그런스. 100ml, 4만 5천 원. 롤리타 렘피카 오 드 퍼퓸 리코리스 향과 아이리스 향이 머스크 향과 어우러져 시간이 지날수록 매혹적인 플로럴 오리엔탈 향으로 바뀐다. 50ml, 8만 9천 원. 세르주 루텐 플뢰 드 오렌지 오렌지 꽃과 재스민, 백장미 향이 어우러진 달콤하고 신선한 향. 50ml, 17만 원. 시슬리 오 뒤 스와르 오 드 빠르퓸 상큼한 과일 향과 부드러운 꽃 향, 그윽한 우디 향이 조화롭다. 50ml, 18만 5천 원. 에스티 로더 플레져 오 드 퍼퓸 스프레이 신선한 백합과 라일락 향이 가볍고 산뜻하게 퍼지는 플로럴 향수. 50ml, 8만 원. 조 말론 레드 로즈 일곱 가지 종류의 장미, 으깬 바이올렛 잎과 약간의 레몬을 첨가해 신선한 플로럴 부케 향을 발산하는 관능적인 향수. 100ml, 가격 미정. 산타 마리아 노벨라 칸델라 프로푸마타 지네스트라 최상급 칼마 오일로 만든 금잔화 향 향초. 5만 8천 원. 프레쉬 헤스페리데스 오 드 퍼퓸 오렌지와 자몽, 베르가모트와 흙 내음이 조화로운 시트러스 계열의 상큼한 향수. 30ml, 5만 9천 원.
Makeup for Outdoor
(왼쪽부터) 샹테카이 울트라 선 프로텍션 SPF 50/ PA+++ 안티 글리케이션 프라이머 콜라겐 손상을 막고 노화를 예방하는 자외선 차단제 겸용 프라이머. 40ml, 13만 5천 원. 로라 메르시에 슈프림 파운데이션 잔주름을 효과적으로 메우고 피부 얼룩을 자연스럽게 커버해 깨끗한 피부 톤을 연출하는 파운데이션. 30ml, 6만 5천 원. 코리아나 세니떼 에코피칼 프레쉬 선블록 SPF 50+/ PA+++ 워터 세럼 콤플렉스 성분이 수분 에센스를 바른 듯 촉촉하게 피부에 스며드는 자외선 차단제. 70ml, 2만 2천 원대. 랑콤 UV 엑스퍼트 SPF 50/ PA+++ BB 컴플리트 한국 여성의 피부 톤에 맞는 멀티 기능의 BB크림.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고 주름을 완화해 피부 결점을 효과적으로 커버한다. 50ml, 7만 5천 원. 비오템 오일프리 디톡스 BB크림 SPF 25/ PA++ 피부를 촉촉하게 가꾸고 울긋불긋한 피부 잡티와 모공을 커버해 균일하고 깨끗한 피부 톤을 연출한다. 30ml, 4만 9천 원. 시세이도 아넷사 퍼펙트 에센스 선스크린 SPF 50+/ PA+++ 땀과 물에 강한 워터프루프 자외선 차단제로, 에센스처럼 촉촉하게 스며들어 피부 결을 매끄럽게 정돈한다. 60ml, 5만 5천 원. 프레쉬 슈가 로제 립 트리트먼트 천연 설탕과 블랙 커런트 오일 성분이 건조하고 메마른 입술을 촉촉하게 보호하는 장미 향 틴트 립밤. 3만 9천 원.
화장품을 올려놓은 나무 오브제는 11만 5천 원, 이노메싸 제품.
Grooming for Outdoor
(왼쪽부터) 프레쉬 슈가 립 트리트먼트 천연 설탕과 블랙 커런트 오일 성분이 건조하고 메마른 입술을 부드럽고 촉촉하게 보호한다. 3만 9천 원. 시세이도 아넷사 퍼펙트 UV 선스크린 AA SPF 50+/ PA+++ 바다와 수영장에서 사용해도 잘 지워지지 않는 워터프루프 자외선 차단제. 끈적임 없이 산뜻하게 스며들어 노화와 기미, 주근깨의 원인이 되는 자외선을 강력하게 차단한다. 60ml, 5만 3천 원. 비오템 옴므 오일프리 BB SPF 50/ PA+++ 얼룩덜룩한 잡티와 모공을 자연스럽게 커버하고 번들거림 없이 깨끗한 피부를 연출하는 자외선 차단제 겸용 BB크림. 30ml, 4만 8천 원. 랑콤 맨 UV 엑스퍼트 뉴로쉴드TM 번들거림이나 하얗게 뜨는 현상 없이 산뜻하고 가볍게 스며드는 남성용 자외선 차단제. 30ml, 5만 원. 코리아나 세니떼 옴므 에코피칼 프레쉬 선블록 SPF 50+/ PA+++ 야외 활동으로 번들거리기 쉬운 남성 피부의 유분과 피지를 잡아주고 끈적임 없이 흡수되는 자외선 차단제. 70ml, 2만 2천 원대. 보닌 JSP 스포츠 수퍼 세이브 BB 선스틱 SPF 50+/ PA+++ 스포츠를 즐기는 남성을 위해 개발한 자외선 차단제로, 피부 잡티를 자연스럽게 커버해준다. 19g, 2만 4천 원. 샹테카이 저스트 스킨 틴티드 모이스처라이저 SPF 15 자외선 차단제와 보습 크림 파운데이션 기능을 결합해 노화를 예방하고 잡티를 자연스럽게 커버한다. 50g, 10만 원.
화장품을 올려놓은 스틸 오브제는 가격 미정, SID리빙 제품.
스타일링 장양미 어시스턴트 선한나
- 피부를 위해 7월에 해야 할 일 그대 그리고 나
-
맛있는 음식을 먹거나 멋진 풍경 앞에 섰을 때, 어떤 생각이 가장 먼저 드나요? 사랑하는 사람이 떠오르진 않나요? 좋은 것을 보면 함께 나누고 싶은 마음이 드는 건 당연하지만, 화장품까지 나눠 쓰진 마세요. 아무리 좋은 제품도 남녀 모두의 피부에 딱 맞기는 어렵습니다. 여기, 잉꼬부부를 위한 커플 화장품을 준비했습니다.
디자인하우스 (행복이가득한집 2012년 7월호) ⓒdesign.co.kr, ⓒdesignhouse.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