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해주세요.
본문 바로가기
특별한 시즌 아이템 바캉스 뷰티 24시
각박한 일상에서 벗어나 편안한 쉼을 찾아 떠난 여름휴가. 상쾌한 민트 티 한 잔, 녹음 우거진 나무 아래서의 달콤한 낮잠 그리고 매력적인 구릿빛 피부까지…. 스트레스로부터 탈출을 도와주는 바캉스를 위해 챙겨야 할 뷰티 아이템.

AM 07:00
여행지에서의 간편한 모닝 스킨케어
자외선 차단 기능이 있는 메이크업 베이스와 로션, 모이스처라이저 효과의 에센스 등 스킨케어 단계를 줄여주는 똑똑한 멀티 제품이 여행의 짐을 덜어준다.

1 SK-Ⅱ WS 덤디피니션 UV 로션 SPF 50/PA+++ 기미와 잡티를 방지하는 메이크업 베이스 기능의 멀티 자외선 차단제. 30g, 7만 원대.
2 겔랑 블랑 드 펄 리파이닝 UV 베이스 브라이트닝 펄 퍼펙션 SPF 30/PA+++ 자외선을 차단하는 화이트닝 메이크업 베이스. 30ml, 7만 4천 원.
3 에스티 로더 사이버 화이트 브릴리언트 셀 엑스트라 인텐시브 BB크림 멀티-액션 포뮬라 SPF 35/PA+++ 화이트닝 기능의 메이크업 베이스 겸용 자외선 차단제. 30ml, 6만 원대.
4 동인비 담 아쿠아 팩 에센스 홍삼 세라마이드TM 성분이 수분 팩을 한 듯 촉촉함을 오래 지속해준다. 50ml, 13만 원.
5 랑콤 이드라젠 네오캄 모이스춰라이징 아쿠아 젤 프레쉬 피부를 진정시키고 수분을 공급하는 젤 타입 로션. 200ml, 5만 4천 원.
6 클라란스 화이트 플러스 HP 화이트닝 벨벳 에멀전 SPF 20 자외선 차단 기능을 갖춘 오일 프리 화이트닝 에멀션. 피부 결을 정돈하고 안색을 밝게 한다. 75ml, 8만 9천 원.

AM 09:00
자연스럽고 매혹적인 서머 메이크업
여행지에서는 메이크업을 안 한 듯 자연스럽고 건강한 피부를 연출해보자. 화장이 필요 없는 젊은 피부처럼, 피부를 자연스럽게 연출해 줄파운데이션과 블러셔가 필요하다. 눈은 아이라이너와 마스카라만으로 깔끔하게 단장한다. 입술 역시 생기를 더하는 정도로 촉촉하게 연출하고 가볍고 산뜻한 향수로 마무리한다.

1 디올 어딕트 립 글로우 망고 추출물이 하루 종일 입술을 도톰하고 촉촉하게 보이게 해주는 틴트 효과를 지닌 립밤. SPF 10 제품으로 자외선 차단 기능이 있다. 3만 8천 원.
2 디올 어딕트 오 프레쉬 어딕트 향수가 우드 향을 베이스로 한 프루티 플로럴 계열의 오 프레쉬로 재탄생했다. 달콤한 자몽 시트러스 향을 담아 산뜻함이 느껴지는 동시에 관능적이다. 100ml, 15만 4천 원.
3 디올 스노우 화이트 리빌 퓨어 트랜스퍼런시 메이크업 SPF 30/PA+++ 시간이 지날수록 더욱 화사하게 빛나는 메이크업을 유지해주는 콤팩트 파우더. 피부를 칙칙하게 만드는 산성화에 대항해 얼굴을 티 없이 맑게 가꾸는 아이슬란딕 글래시얼TM 워터를 함유했다. 자외선 차단 기능이 있고 휴대하기 간편해 수시로 메이크업을 수정하기 좋다. 7만 5천 원.

PM 01:00
물에서도 빛나는 메이크업
오후가 되어도 처음 한 그대로의 생기 있고 깔끔한 메이크업을 유지하고 싶다면 땀과 물에 강한 메이크업 제품이 도움이 된다. 하루 종일 입술과 볼을 생기 있게 채색해주는 립&칙 아이템과 수천 번 눈을 깜박여도 끄떡없는 롱 래스팅 아이섀도, 습기와 열에 강한 초강력 워터프루프 마스카라와 아이라이너를 챙긴다.

1 맥 캐주얼 컬러 컬렉션 컬러 팟 입술과 볼에 모두 사용 가능한 멀티 색조 제품. 3만 원.
2 바비 브라운 랏 루즈 포 립스 앤 칙스 볼과 입술에 생기를 주는 크리미한 포뮬러 형태의 색조 제품. 4만 원.
3 샤넬 르베르니 생기 있는 오렌지 컬러의 네일 에나멜 617번 홀리데이. 3만 원.
4 라네즈 립 트리트먼트 SPF 17 자외선 차단 효과가 있는 립 틴트. 2만 2천 원.
5 맥 인스텐디드 플레이 래쉬 16시간 이상의 지속력, 따뜻한 물로 20초면 지울 수 있는 간편함을 자랑하는 마스카라. 2만 6천 원.
6 랑콤 이프노즈 돌 아이 워터프루프 땀에도 물에도 지워지지 않는 방수 마스카라로 속눈썹을 풍성하게 만들어주어 눈이 커 보이는 효과가 있다. 3만 9천 원.
7 메이크업포에버 아쿠아 라이너 싱크로나이즈드 선수를 위해 개발한 붓 펜 타입의 초강력 방수 아이라이너. 3만 3천 원.
8 라네즈 크리미 크리스탈 아이라이너 바르자마자 피부에 강하게 밀착되며 열이나 습기에도 쉽게 흐려지거나 뭉치지 않는다. 2만 원대.
9 겔랑 테라코타 블러셔 썬 쉬머 하이라이터 태닝한 피부를 생기 있게 만들어주기 위해 고안한 두 가지 컬러의 플루이드 블러셔로. 아이섀도로도 사용할 수 있다. 5만 3천 원.

PM 02:00
태양에 맞서는 현명한 선택
자외선 차단제는 차단 지수가 아무리 높더라도 3~4시간마다 한 번씩 덧바르지 않으면 효과가 없다. 하지만 파운데이션과 파우더까지 바른 상태에서 자외선 차단제를 덧바르면 보기 싫게 뭉치기 일쑤. 메이크업 위에 덧발라도 밀리거나 뭉치지 않는 자외선 차단제가 도움이 된다.

1 아이오페 에어쿠션 선블록 EX SPF 50+/PA+++ 메이크업 후에 몇 번을 덧발라도 얇고 고르게 발리는 선블록. 도장을 찍듯 톡톡 발라주기만 하면 땀과 피지에 강한 에멀션 타입의 내용물이 가볍고 산뜻하게 피부에 밀착된다. 미네랄워터가 수분을 공급하고 열기를 진정시키는 효과가 있으며, 피부에 닿을 때마다 시원한 청량감까지 느낄 수 있다. 30g, 3만8천 원.
2 아이오페 에어쿠션 선블록 EX-커버 SPF 50+/PA+++ 아이오페 에어쿠션 선블록 EX에 커버 기능을 강화한 제품으로 피부 결점을 감추고 피부 톤을 균일하게 정돈해준다. 30g, 3만8천 원.

PM 06:00
몸의 피로를 씻어내다
태닝과 자극적인 바닷물, 화학 성분이 녹아 있는 수영장 물로 인해 피부는 매우 민감란 상태. 샤워 후 물기가 마르기 전, 보디 오일을 발라 수분 증발을 막고, 크림을 발라 건조함을 예방한다. 아로마 오일을 함유한 제품은 피로를 풀어주고 기분을 전환시킨다.

1 시슬리 오 드 깡빠뉴 윌르 뿌르 르 벵 아로마 오일과 천연 식물 추출물이 손상된 부위를 즉각적으로 진정시키는 보디 오일. 125ml, 10만 2천 원.
2 클라란스 토닉 바디 트리트먼트 오일 로즈메리, 제라늄, 민트 에센셜 오일과 헤이즐넛 오일을 배합한 제품. 탄력을 강화하며 살이 트는 것을 예방한다. 40ml, 5만 7천 원.
3 러쉬 그린 버블룬 셰어 오렌지와 라임의 상큼한 향을 풍기며 거품을 풍부하게 만들어내는 입욕제. 100g, 9천3백 원.
4 에스티 로더 센슈어스 실크 샤워 크림 우드와 앰버, 플로럴, 페퍼와 허니가 어우러진 밝고 따뜻한 향의 크림 타입 보디 클렌저. 200ml, 5만 원.
5 랑콤 아로마 솔레일 스프레이 라임과 후추 오일, 장미와 화이트 우드 향을 배합해 과일향과 꽃 향이 상큼한 보디 스프레이. 100ml, 5만 8천 원.

PM 09:00
피부의 휴식 시간
바캉스 후유증을 최소화하기 위해서는 즉각적인 대처가 필요하다. 피부 온도를 낮춰 열과 붉은 기를 가라앉히고 빼앗긴 수분을 충분히 공급하는 것이 급선무. 땀과 피지의 양이 증가하면서 늘어난 모공과 자외선에 의한 멜라닌 색소침착을 관리한다.

1 겔랑 수퍼 아쿠아 아이 안티 퍼니스트 스무딩 아이 패치 데저트 로즈 플라워 콤플렉스 성분을 함유한 하이드로 젤 타입으로 보습, 노화 방지, 충혈과 주름 완화 작용을 한다. 6매, 15만 원.
2 슈에무라 딥씨 하이드라빌리티 인텐스 모이스춰 필링 마스크 해양 심층수 성분, 비타씨퍼먼트 성분 등 바다에서 추출한 성분이 수분을 공급하는 수분 충전 마스크. 6매, 7만 원대.
3 아이오페 포어 클리닉 타이트닝 에센스 땀과 피지 분비 증가로 커진 모공 속 불순물을 제거하고 모공을 축소시킨다. 30ml, 4만 원.
4 비오템 아쿠아수르스 매직 젤 오일 흡수가 빠르고 산뜻하게 발리는 젤 타입 페이스 오일. 50ml, 6만 8천 원.
5 록시땅 오가닉 릴랙싱 롤-온 라벤더 에센셜 오일과 페퍼민트 성분이 마음을 안정시키고 긴장을 완화한다. 10ml, 2만 8천 원.
6 아베다 썬케어 에프터-썬 헤어 마스크 푸석푸석한 모발에 영향을 주고 재생을 돕는 크림 마스크. 125ml, 3만 2천 원.
7 비쉬 아쿠알리아 떼르말 아이스 쿨링 아쿠아 젤 민감해진 피부를 시원하고 촉촉하게 진정시키는 미네랄 수분 크림. 50ml, 4만 원대.
8 록시땅 라벤더 마사지 젤 수분 함유량을 높이고 뭉친 근육을 풀어주는 젤 타입 보디 마사지 크림. 200ml, 4만 8천 원.


장소 협조 포시즌 골든 트라이 앵글(www.fourseasons.com/goldentriangle)

진행 차화영 기자 | 사진 이경옥 기자
디자인하우스 (행복이가득한집 2012년 7월호) ⓒdesign.co.kr, ⓒdesignhouse.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