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해주세요.
본문 바로가기
감동과 즐거움이 가득한 페라가모의 5월 선물 제안
늘 아낌없는 사랑을 주는 부모님, 그리고 나의 사랑하는 연인. 즐거운 감동을 전해줄 페라가모의 5월 선물 아이템을 제안한다.
1. For my Mom _ 스카프

패셔너블함을 보여줄 수 있는 동시에 화사한 이미지를 전달해줄 수 있는 스카프를 추천한다. 바람이 많이 부는 한국의 봄철에 가장 잘 어울리는 선물이 아닐까 싶다. 이번 시즌 페라가모에서 선보이는 스카프는 비비드한 컬러와 마치 손으로 그린 그림처럼 섬세함이 묻어나고 있다. 특히 페라가모만의 아이코닉한 프린트인 호랑이를 중심으로 한 정글 프린트는 대담하면서도 중후한 느낌을 자아낸다.


2. For my Father _ 타이

넥타이는 여자의 립스틱과 똑 같은 남자들만의 무기다. 자칫 무난하고 지루함으로 점철될 수 있는 수트 룩에 포인트가 되어줄 타이를 선택해보자. 페라가모의 타이는 오랜 기간 많은 이들에게 사랑 받고 있는 페라가모의 베스트 아이템 중 하나로 다양한 컬러와 프린트로 매우 정교하며 중후한 느낌을 주어 고급스러운 수트의 마지막을 완성한다. 봄기운이 물씬 풍기는 레드 컬러의 실크 타이는 밋밋한 브이존에 활력을 넣어주는 컬러로 은은한 프린트가 우아함을 더해준다.


3. For my Love _ 백, 슈즈, 벨트

점점 더워지는 날씨를 대비한 슈즈와 백은 그야말로 선물의 정점이다. 블루와 바이올렛의 절묘한 조화가 느껴지는 스트랩이 발등을 매혹적으로 감싸 우아하면서도 경쾌한 이미지를 만들어준다. 또한 웨지힐과 같은 블루, 바이올렛 스트라이프의 백은 여성스러우면서도 발랄한 스타일을 완성해주는 최고의 아이템이다. 걸을 때마다 찰랑거리는 묵직한 태슬 디테일이 클래식하면서도 경쾌한 아름다움을 강조한다.


남자의 벨트는 품격을 느끼게 하는 매우 중요한 아이템 중 하나다. 포인트를 줄 수 있는 곳이 많지 않은 남자의 룩에 다양한 베리에이션을 부여할 수 있는 벨트를 선택해보자. 페라가모의 벨트는 장인의 손길이 느껴지는 견고한 디테일과 최고급 가죽이 매우 고급스럽게 눈길을 끈다. 페라가모의 간치니 로고를 모티프로 한 심플한 버클과 더블 간치니 버클의 벨트는 수트와 캐주얼 룩 양쪽를 소화해 내기에 충분하다.


Brand Story : 살바토레 페레가모
1928년 설립된 살바토레 페라가모는 세계적인 영향력을 발휘하는 ‘Made in Italy’ 럭셔리 브랜드이다. 브랜드의 우수성을 정의하는 두 가지 요소는 완벽을 추구하는 장인정신과 독창적인 기술 혁신으로 이를 바탕으로, 해를 거듭하며 눈에 띄는 발전을 이룸과 동시에, 브랜드의 본질을 완벽하게 지켜내고 있다. 살바토레 페라가모는 이탈리안 감성과 더불어 최고만을 지향하고 있다.

살바토레 페라가모는 슈즈, 핸드백, 지갑, 액세서리 등의 가죽 제품, 의류, 실크 제품과 액세서리를 디자인, 생산, 그리고 판매하고 있으며 남, 여 향수 라인을 선보이고 있다. 그 범위는 아이웨어와 시계로도 확장되고 있다. 살바토레 페라가모의 제품은 우아함과 고급스러움으로 널리 알려져 왔으며, 이는 ‘Made in Italy’ 제품에 내재된 최고의 장인정신, 퀄리티, 스타일, 독창성, 그리고 진보의 조화라고 할 수 있다.

디자인하우스 (행복이가득한집 2012년 5월호) ⓒdesign.co.kr, ⓒdesignhouse.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