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티 로더Estée Lauder
30년 동안 한결같은 사랑을 받은 ‘갈색병’
어드밴스드 나이트 리페어 싱크로나이즈드 리커버리 콤플렉스
시간이 지날수록 집약된 기술과 노하우는 매번 ‘갈색병’의 진화를 성공적으로 이끌고 있다. 에스티 로더만의 독자적인 크로노룩스 기술은 피부 개선을 위한 최적의 환경을 만들어 노화 징후를 완화해주고 자외선, 흡연, 환경오염 등의 외부 자극으로부터 손상받은 피부를 촉촉하고 탄력 있게 되도록 도와준다.
50ml, 15만 5천 원대.
문의 02-3440-2772
샤넬Chanel
세기의 여배우들을 매료시킨 최초의 모던 퍼퓸
N°5 오 드 빠르펭 스프레이
1921년, 가브리엘 샤넬은 매우 독특한 여성 향수를 만들고 ‘N°5’란 숫자를 부여했다. 당시 이 향은 오직 샤넬 자신을 위해 만든 것으로, 훗날 전 세계 여성은 물론 남성의 마음까지 사로잡는 전설적인 향수가 되었다. 전사이면서 동시에 귀부인을 연상시키는 이 향수는 코모로 일랑일랑과 네롤리의 세련되고 유혹적인 향이 풍부한 플로럴 향으로 이어지며 파우더리한 여운을 남긴다.
60ml, 12만 원.
문의 080-332-2700
맥M.A.C
메이크업 아티스트들이 극찬하는 파운데이션과 립스틱
스튜디오 퍼펙트 SPF 15 파운데이션 & 립스틱 루비 우
이제 막 메이크업을 시작한 여대생부터 프로페셔널 메이크업 아티스트에 이르기까지, 전 세계 수많은 여성이 메이크업 필수품으로 애용하는 ‘스튜디오 퍼펙트 SPF 15 파운데이션’은 부동의 베스트셀러로, 아미노산과 에몰리언트 성분이 피부 보습을 강화해 자연스러운 광택과 윤기를 주고, 잡티 없이 매끄러운 피부로 표현해준다. 13g, 5만 7천 원. 선명한 레드 컬러가 입술을 매혹적으로 연출해 계절에 상관없이 높은 인기를 누리는 ‘립스틱 루비 우’는 여배우들의 전폭적인 사랑을 받는 맥의 대표적인 레드 립스틱이다.
3g, 2만 7천 원.
문의 02-3440-2782
랑콤LancÔme
4초에 한 개씩 판매되는 젊음의 활성 에센스
제니피끄 유스 액티베이터
10년간의 연구 개발을 통해 탄생한 ‘제니피끄 유스 액티베이터’는 새로운 스킨케어 시대의 서막을 연 혁신적인 에센스로 평가받는다. 탄탄한 피부로 만들어주는 단백질 합성을 촉진해 탄력 있고 매끄러운 피부로 가꾸는 이 에센스는 랑콤이 보유한 일곱 개의 국제 특허 기술과 출시 18개월 만에 3백만 개의 판매 기록 그리고 지금 이 시간에도 세계적으로 4초에 한 개씩 판매되는 경이로운 기록을 보유하고 있다. 이러한 기록들을 기념하여 랑콤에서는 ‘제니피끄 플래티넘 리미티드 에디션’을 전 세계적으로 총 5만 병만 한정 판매한다.
50ml, 16만 5천 원.
문의 02-3497-9829
더 히스토리 오브 후The History of Whoo
스스로 힘을 가진 피부로 가꾸는 왕후 에센스
비첩 자생 에센스
20대부터 50대까지 전 연령층의 사랑을 받는 ‘비첩 자생 에센스’는 건조함, 주름, 피부의 탄탄함, 안색 등 다양한 피부 문제를 효과적으로 케어해 출시 이후 지금까지 95.7%에 달하는 높은 만족도를 얻고 있다. 한방 성분인 초자하비단에 궁중 3대 비방인 공진비단, 경옥비단, 청심비단을 접목한 이 에센스는 피부 스스로 문제점을 인지하고, 그 문제점을 관리하도록 하는 새로운 개념의 피부 자생력을 제공한다. 45ml, 16만 원.
*제품 만족도 결과는 ‘휴 뷰티 프레미어 체험단’ 1천77명을 대상으로 2010년 7월 31일부터 8월 8일까지 일주일간 조사한 것입니다.
문의 080-727-5252
- [뷰티 스페셜] 불멸의 유행
-
최고라는 타이틀은 단 며칠 만에 얻을 수 있는 것이 아닙니다. 매년 수천 개의 신제품이 쏟아져나오고, 몇 번의 유행이 바뀌어도 언제나 그 중심에 있는 다섯 개의 명품을 소개합니다.
디자인하우스 (행복이가득한집 2011년 11월호) ⓒdesign.co.kr, ⓒdesignhouse.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