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해주세요.
본문 바로가기
이 달의 뷰티 신제품 새해, 나를 위한 선물
나이를 생각하면 새로운 한 해가 반갑지만은 않다. 늘어가는 주름도 반갑지 않은 건 마찬가지. 이때 나를 위한 작은 선물로 생활에 활력을 주자. 여성의 건강하고 아름다운 피부를 위해 각 뷰티 브랜드에서 좀 더 똑똑해진 안티에이징 크림을 선보인다.


1 이자녹스의 테르비나 컨센트레이팅 크림 차병원 태반 연구소와 공동 개발한 태반 내 핵심 성분 여덟 가지를 추출해 피부에 보호막을 형성하고 영양분을 공급한다. 60ml.
2 오휘의 더 퍼스트 셀 레볼루션 크림 피부 세포를 새롭게 성장시키는 세포 성장 인자가 함유되어 지친 피부에 영양을 공급한다. 45ml.
3 오리진스의 스타팅 오버 에이지-이레이징 모이스처라이저 미모사와 아르간 잎 추출물 성분이 피부의 잔주름과 굵은 주름을 개선해준다. 50ml, 6만 8천 원.
4 록시땅의 울트라 리치 훼이스 크림 피부에 영양과 수분을 공급하는 고농축 시어버터를 25% 함유해 촉촉함이 오래도록 유지되며, 파라벤을 함유하지 않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50ml, 5만 5천 원.
5 크리니크의 유스 써지 SPF 15/PA++ 에이지 디셀러레이팅 모이스처라이저 세포의 생명과 기능을 연장시키는 단백질 성분 ‘시르투인’을 적용한 기술로 노화된 피부를 복구하는 동시에 앞으로 발생하는 노화를 예방해준다. 50ml, 7만 원.
6 달팡의 에이지-디파잉 더마브레이션 네 가지 크기의 천연 각질 제거용 입자를 함유해 노화한 피부 각질을 제거하고 매끄러운 피부 결을 만들어준다. 50ml, 12만 원.
7 클라란스의 멀티-액티브 데이 크림-젤 암비아티 추출물이 콜라겐 섬유의 파괴를 방지하고 피부 구조를 단단히 해 초기 노화를 방지해준다. 50ml, 7만 5천 원.
8 랑콤의 압솔뤼 프레셔스 셀 어드밴스드 크림 피부 근간 세포의 주변 환경을 복원해 피부의 재생 능력을 활성화해준다. 50ml, 30만 원


화사한 봄을 부르는 메이크업
밖은 황량한 회색이지만 봄빛은 계절에 앞서 여성을 찾아온다. 마음만은 언제나 봄날이고 싶은 여성의 바람을화사한 컬러에 담았다. 올봄 유행할 컬러를 미리 만나보는 즐거움을 누려보자.


1 디올의 일루미네이팅 레이스 이펙트 페이스 파우더 실버 케이스부터 파우더까지 레이스로 장식해 여성스러움을 더한 제품으로 우아하게 빛나는 피부를 연출해준다. 12g.
2 겔랑의 옹브르 에끌라 4쉐이드 아이섀도 동양의 정원에 핀 꽃을 연상케 하는 컬러의 섀도 제품으로 다채로운 연출이 가능하다.1.5g×4, 7만 원.
3 슈에무라의 루즈 언리미티드 슈에무라의 스프링 룩 ‘에제리’의 강렬한 메탈릭 아이 메이크업과 조화를 이루는 누드 톤의 립 컬러. 3.7g, 3만 2천 원.
4 시세이도의 퍼펙트 루즈 글로잉 매트 미세한 입자의 파우더가 입술을 가볍고 부드럽게 연출할 수 있다. 4g, 3만 5천 원.
5 에스티로더의 마이클 코어스 베리 할리우드 아이섀도 듀오 미국 디자이너 마이클 코어스와의 컬래버레이션 제품으로 우아하고 글래머러스한 아이 메이크업을 연출해준다. 6g, 3만 8천 원.
6 슈에무라의 아이 쉬머 듀오 듀오 아이섀도 제품으로 리퀴드 타입의 크림 섀도와 포인트 컬러나 그러데이션으로 마무리할 수 있는 펄 아이 파우더로 구성. 11.5g, 1.2g, 4만 9천 원.
7 지방시의 르 프리즘 콤팩트 네 가지 컬러의 펄 파우더가 빛을 반사해 입체감있는 얼굴로 만들어준다. 면세점에서 구입 가능. 11g, 41달러.
8 겔랑의 블러쉬 에끌라 벚꽃을 모티프로 한 블러셔 제품으로 얼굴에 화사한 생기를 입혀준다. 한정 판매. 9g, 6만 2천 원.
9 조르지오 아르마니의 누드 콘트라스트 팔레트 부드러운 톤의 색채 대비를 통해 모던한 아이 메이크업이 가능한 팔레트. 8g, 6만 9천 원.


임희수 객원 기자
디자인하우스 (행복이가득한집 2010년 1월호) ⓒdesign.co.kr, ⓒdesignhouse.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